를 곧 제공합니다. 새로운 Mac을 착용하는 Simpsons 컬렉션은 스프링 필드에서 휴가 중입니다.
“훌륭한 …”그녀가 미주리를 말하면서, 그녀의 손가락은 그녀 앞에서 뾰족 해졌다, 화상 스타일.

심슨!

광고

25 년과 아직도 “doh!”- ing strong (롤! 오, 나쁜 말장난)

당신은 그것이 더 빨리 또는 나중에 일어날 일이 없거나 맥은 결국 팀 스프링 필드와 협력 할 것입니다. Mac이 제품 및 포장에 대한 밝은 색소의 필수량을 축적하기 전에 그것은 단지 시간이 었습니다. 나는 진지하게 – 빨간색, 노란색과 파란색과 옻칠 한 검은 가장자리가 있습니까? 너무 맥!

나는 우리가 정말로 이걸로 이걸로 이렇게되기 전에 여기에 말하고 있어야합니다. 나는 어리석은 것들과 너무 심각하게 (또는 정말로 그 어떤 것) 너무 심각하게 자리 잡지 못한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레이트 바트 심슨 (Bart Bart Simpson)을 인용하기 위해 “암소가 없어, 남자, 메이크업이 없어!”

좋아, 글쎄, 그 마지막 부분을 추가했다 …

맥 심슨 컬렉션
나는이 특별한 협업 페어링이 심슨에서 밝은 노란색과 파란색과 같은 기본 색상의 우세를 고려하여 걱정하는 현장 Mac 악마를 걱정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색상이 너무 만화 나 의상을 보게 될지 궁금해했습니다. 누가 알았지, 그렇지? 나는 섹시한 광대 의상 옆에있는 파티 도시 에서이 것처럼 포장을 보았을 것입니다.

글쎄,이 컬렉션은 문자 그대로 심슨을 채널 채널을 채널하지 않기 때문에 멋진 독자가 아닙니다. 그것은 기발한 것입니다. 그렇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또한 대담하고 예쁘다. 모든 것을 시도하는 동안, 나는 더 많은 “ooh!” “EWW …”보다 순간

맥 심슨 컬렉션
맥스 조각 달러가 쿼드를 봐

그린 쿼드, 녹색 쿼드 및 컬렉션의 두 쿼드 중 하나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를 착용하십시오.

안녕하세요, 밝은 라임 그린 아이 섀도우에 아무 말도하지 않으셨습니까? 그게 대답해라. 어떻게?

특히 당신이 그 고전적인 맥 소녀를 파는다면 재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당신은 내가 말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드래그 여왕의 대시와 대담한 눈을 멋지게합니다.

그 조속한 달러 모양의 그림자는 모두 풍부하고 강렬하고 흔합니다. 즉, Catwalk가 준비되었습니다.

내 뚜껑에 달러 달러 쿼드를 착용하고, 내 뚜껑에 7 개의 속눈썹에 7 개의 속눈썹, 가루 홍당무가 내 입술에 그랜드 호박의 뺨과 립글라스에있는 가루 홍당무.
눈을 깜박 거리면 뾰족한 7 개의 속눈썹 (특별한 스프링 필드 포장으로 꾸며진 영구 선에서 다시 홍보하십시오) 팝니다. 머리에서 발끝까지 흑인에서 검은 색으로 흑인이며, 좋아하는 Mac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함께 적합합니다. 카운터.

맥 사이드 쇼에서 맥 파우더 홍당무

그런데, 그건 그렇고, 그 길에 의해 쿼드로 흔들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SideShow 당신, 새틴 빛 복숭아 산호 분말 홍당무.

나는 쿼드의 녹색이 복숭아 산호와 정말로 잘 어울립니다. 또한 젊음의 플러시를 시뮬레이트하는이 홍당무에 대해 뭔가가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착용 할 때, 나는 29 세의 지주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이번 주 여자 친구와 함께 저녁 식사를하고 웨이트리스가 실제로 나를 기록했다.

그래서 착색 된이 붉은 손쉬운 손을 사용하십시오.

SideShow가 당신의 눈을 잡는다면,이 날짜를 기억하십시오 : 9 월 4 일 4. 컬렉션이 상점과 온라인에서 시작되고 SideShow는 온라인 배타적입니다.

그랜드 호박에서 맥 리프 글라스입니다

우리가 그곳에있는 동안, 나는 밝은 호박, 밝은 크림 같은 오렌지성 지엽과 짝을 이루면 홈런 스타일의 도넛으로 맛있는 사이드 쇼를 생각합니다.

그것은 홀로버의 일입니다. 나는 여름의 오렌지 립 트렌드에서 나와 주황색 색상에 작별 인사를 준비 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면, 지금까지 하나 이상의 더 많은 것을 잡을 수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맥 7 래시 거짓 속눈썹

왜 전에 이것을 시도하지 않았습니까 ?? 그들은 영구 줄에서 다시 홍보합니다. 그러나 그 특별한 에디션 포장이 있습니다.

그들은 너무 깁니다, 길고, 가볍고 위대합니다. 나는 이것들을 사랑합니다.

속눈썹은 뾰족한 번들 (Marge ‘s Lashes 또는 Lisa의 머리카락과 같은 뾰족한)이며 헤비급 래시 소음이없는 Bad-@ SS 드라마를 가져옵니다. 매우 섬세했기 때문에 청소하고 재사용 할 것인지 조심하십시오 (그러나 팹!).

그 조속한 달러는 쿼드를 봅니다. Lisa의 스파이크, 애플 퀴세, 2 개, 그레이하운드 1 개, 칠판 꿈 ($ 44 U.S./$53 CAD)의 눈 그림자
MARGE의 여분의 재료 쿼드, 하드 하트, 섹시한 PB & J, 벌집 파란색 및 활발한 진공 청소기 ($ 44 U.S./$53 CAD)
Sideshow You (온라인 배타적, $ 24 U.S./$28.50 CAD)의 분말 홍당무
분홍색 뿌리의 파우더 홍당무 ($ 24 U.S./$28.50 CAD)

그랜드 호박, 나초 치즈 폭발, 가려움 & 처치하고 섹시하고 빨간색 블레이저 ($ 16.50 각 U.S./$20 CAD)
붉은 블레이저, 그랜드 호박, 나초 치즈 폭발, 가려움 & 긁힌 자국어 & 섹시한 왼쪽에서 왼쪽에서 왼쪽에서 리빙 & 섹시 (각 U.S. /$20 CAD 16.50 달러)
Marge Simpson의 Cutie-Cles의 네일 스티커 ($ 16.50 U.s./$19 CAD)
7 LA에서 래쉬SH ($ 18.50 u. /$22 CAD)
7 래시 ($ 18.50 u. /$22 CAD)
왼쪽에서 쿼드 아이 그림자의 견본 쿼드 눈 그림자 : 리사의 스파이크, 애플 빗물, 2 십이와 하나의 그레이하운드, 칠판 꿈
왼쪽부터 Marge의 여분의 재료의 쿼드 아이 스쉐드의 견본 : 하드 하트, 섹시한 PB & J, 벌집 파란색 및 활발한 진공 청소기
분홍색 뿌리 (왼쪽) 및 SideShow (오른쪽) 견본에서 분말 홍당무
Lipglass 견본 왼쪽 : 레드 블레이저, 그랜드 호박, 나초 치즈 폭발, 가려움증 및 섹시한
Nacho 치즈 폭발에있는 Mac Lipgrass

이 컬렉션의 몇 가지 일은 네온 라임 노란색 나초 치즈 폭발 (슈퍼 쿨 이름에도 불구하고)과 같은 나에게 그리워합니다.

나는 그것이 내가 원하는 뭔가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것은 내 입술에 심한 종류와 이상하게 밝혀졌습니다. Milky와 Patchy의 일종, 그리고 Dunno … 녹색? 그냥 귀엽지 않아.

Nacho 치즈 폭발에있는 Lipgrass
MAC MARGE SIMPSON의 CUTIE-CLES의 맥 네일 스티커

그리고 나서 네일 스티커가 있습니다 … 아니요, 이것은 2009 아닙니다.

그러나 진지하게, 모든 사람이 Minx 못을 가로 지르는 Ga Ga가 될 때를 기억하십니까? 그래, 이들은 몇 년 동안 나에게 늦게 느껴지지만, 그들은 여전히 ​​재미있을거야, 나는 할로윈을 위해, 추측한다.

아니면 Simpsons를 사랑하는 당신의 삶에서 Gal PAL을위한 선물로서 그녀는 항상 쇼를 항상 인용하고 그녀의 고양이 눈덩이, Snowball II, Snowball III의 세 가지를 모두 지정했습니다.

가려움증 & 긁힌 자국 & 섹시한 지엽
좋은 구식 재미

Simpsons 팬이 아닌 경우 여전히 Mac 제품입니다. 만화 가운 포장, 원색 색상과 엉뚱한 이름은 훌륭한 Mac 색상이며 클래식 맥 소녀를 확실히 달성 할 수 있습니다.

붉은 블레이저의 lipgrass.
언제 어디서 찾을 수 있습니까?

10 피스 한정판 컬렉션은 모든 Mac 위치와 온라인 9 월 4 일에서 10 월 4 일까지 데뷔합니다 (9 월 4 일, 9 월 국제적으로 시간).

10 피스 맥 심슨 컬렉션에는 …

Lipgrass, $ 16.50 U.S. /$20 CAD.

Nacho 치즈 폭발, 밝은 네온 라임 옐로우

그랜드 호박, 밝은 크림 오렌지

붉은 블레이저, 밝은 fucshia.

가려운 & 긁힌 자국 및 섹시한, 전기 블루 바이올렛

그 조속한 달러 룩 쿼드, $ 44 U.s. /$53 CAD

리사의 스파이크, 프 로스트가 마무리 된 석회 녹색

애플 빗물, 서리가 끝난 중간 톤 켈리 그린

2 십 젠과 하나의 그레이하운드, 벨럭케 진주 마무리가있는 더러운 올리브 그린

칠판 꿈, 벨벳 마무리가있는 깊은 검은 색 티크

MARGE의 여분의 재료 쿼드, $ 44 U.S. /$53 CAD

하드 하트, 광택이 마무리 된 가벼운 아기 핑크

섹시한 PB & J, Veluxe Pearl Finish가있는 중간 톤 밝은 바이올렛

벌집 푸른 색, 미드 톤 밝은 파란색 벨벳 펄 마무리

풍성한 진공 청소기 가방, 서리가있는 깊은 해군

래쉬, $ 18.50 U.S. /$22 CAD.

7 래시

파우더 홍당무, $ 24 U.S. /$28.50 CAD.

핑크 뿌리, 새틴 마감이있는 귀여운 푸른 핑크

SideShow You, 새틴 마감 (온라인 배타적)이있는 가벼운 복숭아 산호

맥 네일 스티커, $ 16.50 U.S. /$19 CAD.

Marge Simpson ‘s Cutie-Cles.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우리가 스프링 필드의 주제에 있기 때문에 심슨 관련 기사가 있습니까? 그들은 TV에 왔습니다 … 결국 시간이 걸렸습니다.

광산은 고등학교, 2 학년에 등이 있습니다. 내 가장 친한 친구 Jen은 Bart Simpson Jeans 한 켤레를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들은 정기적 인 청바지 였지만 왼쪽 허벅지에 거대한 바트 심슨 그림이 있었고, 나는 생물학에서 그녀 옆에 앉아 있었기 때문에 나는 그 바트 심슨을 일 년 내내보아야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