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hora의 Tabby

“Hello”판매 Associate는 탭이 상점에 들어갔을 때 말했습니다. “뭔가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 줄 수 있습니까?”

“Meow …”탭이 답변되어 조금 확실하지 않습니다. 영업 동료는 기대하게 미소 지었다. 탭은 모피를 밝게하기 위해 뭔가를 원했음을 알고 있었지만이 상점은 항상 그에게 압도적이었습니다. 너무 많은 행과 행과 통로와 제품의 스택이 그보다 키가 크다. 그는 어디에서 시작 해야할지 몰랐습니다.

광고

연관성이 끄덕였습니다. 탭, 자동 조종사가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힘으로 빼앗아가는 상점으로 깊게 이동했습니다. 모피 브리 네 즈, 모피 브라이닝 즈, 모피 브라이트 페이즈, 그는 자신을 상기시켜주고, 집중을 유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그 주위는 스파클링 유리 바이알, 활기찬 포스터 및 젖소가있는 트레이가있는 수십개의 디스플레이였습니다. 향수가 혼합되어 공기가 충전됩니다.

고양이와 고양이 숙녀들은 많은 보물을 탐험하는 통로를 위아래로 걸어갔습니다. 판매 동료와의 많은 채팅. “이것은 부드러운 발에 훌륭합니다.”그는 동료 중 한 명이 말한다. 그녀는 그의 이웃에서 인정한 허스키 러시아의 파란색 탭 옆에 서있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탭은 고양이 눈높이에 배치 된 디스플레이 앞에서 멈췄습니다. 새로운 도시 붕괴 놀라운 고양이 모피 브라이트 젯! 그것은 읽습니다. “야옹”, 그는 지갑을 지쳤습니다. 예!

디스플레이가 8 가지 색상으로 제공되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는 오렌지 얼룩, 샴, tortie, 그리고 예를 보았습니다! Tabby도!

그는 그늘을 찾으려고 노력하고있는 작은 상자에서 돌 렸지만,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쏴, 그는 생각했다, 나는 그들이 밖에 있다고 생각한다.

“야옹?” 그는 가장 가까운 판매 준회사에게 물었다.

“확인해 보겠습니다.”라고 그녀는 카운터 뒤에 향하고 있습니다. “네, 그 사람들은 최근에 정말로 인기가있었습니다. 그것은 이상한 것입니다, 인감 포인트 ragdoll은 어제에 왔고 우리가 재고가있는 얼룩덜룩 한 그늘에서 모든 것을 구입했습니다. ”

쉰꽃! 탭은 즉시 생각했습니다. 그 고양이는 항상 그를 방해하려고 노력하고있었습니다.

“미안 해요.

“Meow-RROW”탭이 말했습니다. 예, 부탁합니다. 그게 좋을거야. 컬트가 그늘에 탭을 얻기 위해 탭을 원하지 않는 이유가있었습니다. 좋은 이유, 실제로.

– 계속 –

상승과 빛, 아침 영광. 유쾌한 캣 루어 데이!

어제 밤에 재미있는 일을 했니? 우리는 꽤 많이 쉽게 밖으로 쉽게갔습니다, Buuout 나는 새끼 고양이를 보았습니다.

Yup, 저녁 식사 후 우리는 현지 쇼핑 센터 (아이스크림 필요가 필요했습니다)가 멈추었습니다. 애완 동물 식품 가게에는 입양을 위해 흑백 고양이 형제가 3 개 있습니다.

나는 그들 모두 집 모두를 데리고 진지하게 고려했다.

다른 뉴스에서는 Generation War라는 Netflix에서 이번 주에 환상적인 WWII Miniseries를 즐겼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5 명의 젊은 친구들과 전쟁 중에 일어나는 일에 대해 5 명의 젊은 친구들과 일어나는 일에 대해 여기에 많이 보지 못하는 독일어 관점 (영어 자막)에서 온 것입니다. 추천.

이번 주말에 당신이 무엇이든, 나는 그것이 그랜드 란되기를 바랍니다. 나는 너에게 곧 말할 것이다.

1 (1) 이메일로 우승자에게 50 달러로 이루어진 Sephora egift 카드 (국제 독자, PayPal에서 보낸 50 달러를받을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

아래 RaffleCopter 위젯을 사용하여 입력하십시오.

미국 및 국제 독자에게 개방하십시오.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또는 현지 법률에 따라 성인을 기반으로 성인).

귀하의 의견은 전혀 무엇이든 될 수 있지만 여기에있는 경우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샤담을 한 적이 있습니까? 트위스터는 어때?

네 머리카락이 가장 짧은 쪽은 무엇입니까?

어디에서 태어나고 자랐습니까?

많은 사람들이 당신에 대해 알지 못하는 무슨 일이 있습니까?

당신이 같은 일을하는 가장 긴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이 항상 방문하는 것을 즐겁게하는 상점?

승리의 기회를 향상시키기 위해 최대 7 가지 방법으로 입력 할 수 있습니다.

공짜는 2014 년 7 월 21 일 월요일 오후 11시 59 분 (태평양 시간)에 끝납니다.

위젯에서 전체 이용 약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Rafflecopter 공짜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