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부드럽고 샬럿 Tilbury 장기 라인에서 두 베개 – y 기둥 : 베개 토크 립스틱뿐만 아니라 베개 토크 립 치트 립 연필
요, 내 베개가 말할지도 모르는 경우, 그것은 끔찍한 불면증, 하하하 하루뿐만 아니라 불면증의 이야기를 가장 잘 알 수 있습니다! 그것은 찰롯 틸베리의 유명한 베개 토크 립스틱 ($ 34)뿐만 아니라 립 치트 립 라이너 ($ 22)만큼 매력적이지 않습니다. ~을 자란

기회는 베개 토크, 누드 핑크 립스틱뿐만 아니라 립 라이너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피부 색조가 많이뿐만 아니라 BUNDABING, BAGALING PRORORES에 대한 입술을 던지는뿐만 아니라 뚜렷한 입술에 인기있는 립 라이너를 듣고 있습니다.

광고

그것은 값 비싼 콤보입니다 … 그러나 두 개의 립 제품이 어떤 종류의 바늘이나 고통없이 육즙이 많은 안젤리나 졸리 입술을 얻을 수 있다면, indication in is!

그냥 분명히, 립스틱이나 립 라이너는 기술적으로 입술 덩어리 제품이 아닙니다. 혼자서 또는 함께 사용할 때, 둘 다 입술을 더 크게 보이게하기위한 것입니다. 어떻게? 부드러운 반 마피 표면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사랑스러운 분홍빛이 갈색의 누드 색상을 통합함으로써

그래서 부드럽게
브랜드 폰이 “보편적 인 아첨”이 무언가를 호출 할 때마다 항상 당신의 기대치를 굳히는 것이 좋습니다. 한 여성의 입술 엑스터시는 다른 여성의 고뇌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맥 NC42뿐만 아니라 내 입술이 상대적으로 착색되어 있으며, 나에게는 베개 토크 립스틱뿐만 아니라 라이너가 약간의 베이지 색이있는 분홍빛 갈색입니다. 그것은 약간 따뜻하지 만 노란색 기반으로 나타나는 것처럼 보일 수는 없습니다. 나는 누드 바이브를 얻고, 나는 맥 벨벳 테디뿐만 아니라 Mac Hallvet Teddy의 혼합과 같은 색상을 좋아합니다.

립 라이너뿐만 아니라 Lippie를 모두 착용하십시오.
립스틱은 마찬가지로 Mac의 서명 바닐라 (라이너가 풍미가 없거나 향기가 없습니다)와 마찬가지로 맛있는 맛이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립스틱뿐만 아니라 라이너뿐만 아니라 콤보를 모두 사용할 때 … Mac Cremesheen뿐만 아니라 Mac 파우더 키스 립스틱 사이의 매시업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것은 깃털 질감과 유사한 헷갈리는 세미 무광택 마감과 함께 뭔가 같은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편안하고 매우 편안합니다.

Charlotte는 다음 단계로 가져 가야합니다. 그들은 너무 부드럽게 너무 부드럽습니다. 건너 뛰지 않고, 드래그하지 않고, 튜브를 가로 질러 튜브 나 연필을 운영 할 때 주저하지 않습니다. 내 입술뿐만 아니라 첫 번째 응용 프로그램 이후, 매우 부드럽게 보입니다.

Pillow-y뿐만 아니라 통통합니까? 그렇게 많이 아니지만 절대적으로 부드럽습니다. 이 영향은뿐만 아니라 잠시 지속됩니다. 나는 4 ~ 5 시간을 말하고있다. 그러나 그것의 꼬리 끝에서, 내 수직 입술 선이 내가 원하는 것보다 훨씬 더 발음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 내 입술이 쓰레기에 척 해지 기 위해 불행한 가지 치기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지만, 조금 건조한 것처럼 보입니다.

궁극적으로 색이 절대적으로 내 일이므로 라이너뿐만 아니라 Lippie뿐만 아니라 Lippie뿐만 아니라 Lippie가 Mac Velvet Teddy를 표면으로 표면 할 때 내가하는 것처럼 괴롭히는 것처럼 이해하지 못합니다. 베개 토크 립스틱 / 라이너 콤보가 눈에 띄게 부드럽게 부드럽게 부드럽게 부드럽고 립스틱에 관한 완전한 낯선 사람과 채팅하고있는 것뿐만 아니라 벨벳 테디가 충분히 비슷한 것으로 믿습니다 (하나는 립스틱 (LOL!) Pillow Talk을 한 번 시도해보십시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약간 훨씬 더 저렴한 ($ 18.50)이라는 것을 고려하여 Mac Teddy A를 제공한다고 제안합니다.

광고

베개 토크 립스틱 / 라이너 콤보와 똑같은 비용에 관해서는, 당신은 마찬가지로 벨벳 테디의 3 개의 튜브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집에 지키기 위해 하나는 지갑을 유지할 것뿐만 아니라 상황에서 추가로 보관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 중 하나는 화장실에 떨어집니다 …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