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제뿐만 아니라 솔직히뿐만 아니라 솔직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 나는 그것에 대해 매우 환상적으로 느끼지 않았습니다.

하나는, 나는 연습에서 깊이 빠져 나오고, 혼합은 부패하기 쉬운 기술이며, 나에게 말해 보자. 그래서, 나의 혼합 기술은 언제였던 것처럼 “예열”이 아닙니다. 두, 나는 DSLR 카메라, 사진 조명, 오프 카메라 플래시뿐만 아니라 다른 사진 촬영 조명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을 수있는 메이크업이뿐만 아니라 촬영 한 것보다 훨씬 적은 메이크업보다 훨씬 적은 메이크업을 사용했습니다. 매일 진정한 생명을위한 메이크업보다 다른 짐승. 주로 조명은뿐만 아니라 스마트 폰 카메라가 많은 광학 센서를 보상하기 위해 많은 우아한 AI를 통합합니다. 긴 이야기가 짧은, 일들은 항상 사진에서 똑같은 것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광고

또한, 최근, 내가 착용하기를 바랐던 모든 것은 “실제 삶의 외모”입니다. 이것은 내 얼굴이며, 이것은 내가 누구이며, 오히려 솔직히, 나는 사진을 위해 완전한 거래를 할 때 내가 할 수있는 2,341 걸음으로 2,341 걸음으로가는 기분이 떨어질 것입니다.

일은 내가이 사진을 볼 때, 나는 위대한 물건에 초점을 맞추는 데 어려운시기를 보내고 있습니다. 나는 몇 년 전에 카렌에게 자신을 비교하고, 사진 준비가 된 여성이 항상 … 지옥, 나는뿐만 아니라 고양이를 애완 동물 주위에 걷고 싶습니다.

나는 이제 나 자신의 사진들이 생각할뿐만 아니라 생각뿐만 아니라 “오, 소년. 나는 훨씬 더 철저히 더욱 완전히 숨어있는 컬러 교정기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그 무거운 뚜껑에 대한 뭔가?! ” 나는 이것을해서해야했다. 나는 그랬어, Yadda-Yadda-Yadda.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이 모든 것들을 내 머리 속에 들었지만,이 사진들을 보는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모든 것을 “결함”으로 볼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들은 밝은 립스틱을 사용하여 웃는 중반 40 대 완전한 낯선 사람의 사진을 볼 가능성이 큽니다.

내가 아동이었던 것뿐만 아니라 자신의 사진을 선택하면 그녀가 자신을 강렬하게 비판하는 것을 듣기 위해 상상부가 될 것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단지 그녀의 눈에 만족스러운 표정을 볼 수있을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그녀가 홍당무를 섞어서 얼마나 아름답게뿐만 아니라 얼마나 아름답게 얼마나 아름답게 보이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나는 그녀에게 그녀의 미소의 즐거움을 좋아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이 성향이 자신을 지속적으로 비판하는 곳이 어디에서 오는지 이해하지 못하지만, 우리는 우리 자신의 최악의 비평가들임을 닮았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나는 논리적으로 내가 볼 수있는 것들 중 많은 것들이 거기에있는 문제가 있거나 사람들이 전혀 알지 못하는 것들이 …하지만 저를 멈추지 않는 것들이 그들을 보지 못하게하지 않는다는 것을 논리적으로 이해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일하고있다. 저는 정말로 일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 자신을 더 사랑할 때 더 많은 것을 사랑합니다.뿐만 아니라 그게뿐만 아니라 세상에 진술하는 이유뿐만 아니라 (또는 진정한 사람이 누군가를 듣는 사람), F * ck 불완전 성의 개념. 나는 더 이상 우리의 거래로 “틀린”적절한 것들을 요구하는 것처럼 온라인으로 느끼고 싶지 않습니다. 나는 SOOOOOOOOO이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부드러운 포인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요구 사항을 요구하는 상황에서 당신을 위해서), 당신이 결함으로 볼 수있는 것은 당신이 믿을만큼 가난하지 않습니다.

나는 당신이 멋진 괴물을 괴롭 히고 싶다고 믿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여기에 있습니다 – 나는 크리머의 뿌리와 얼 회색 차 한잔을 모으는 것처럼! 우리의 반짝이는 눈, 우리의 쾌활한 미소뿐만 아니라 우리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내부뿐만 아니라 우리의 아름다움이 있습니다.

금요일 환상적인 금요일을 보내길 바랍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