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한 번, 숙녀… Chanel을위한 시간! 그리고 봄의 2009 년 Glossimer Lipglosses (각각 $ 26)가 제공하는 Buck Nekkid Lips를 갈 시간.

그들은 새롭고 누드이며, 그 주름에 미세한 글리터 스텝을 터뜨릴 준비가되었습니다.

광고

Wild Rose (My *Favorite *)은 은색 반짝이의 청소년 반점을 가진 시원한 톤의 매실 분홍색으로 반짝입니다. 그녀는 그녀의 외로움이 입는 매력이지만 스모키 브라운과 매화 눈과 완벽하게 페어링하는 것을 상상합니다. 메이크업 및 호소 블로그 등급 : a

베이지 색 기타 (Beige Guitare)는 스펜서 프랫 (Spencer Pratt)의 다육 수염 (Ewww)과 같은 튜브에 살색이기 때문에 처음에는 조금씩 나를 괴롭 혔습니다.

그러나 나는 손 뒤쪽에 빠른 견본 후 곡을 바꿨습니다. Rupaul과 마찬가지로 빛에서 분홍색에서 베이지 색으로 금으로 깜박입니다. LOL! 그리고 추가 크레딧을 위해 핫 핑크, 금, 은색으로 반짝이가 있습니다.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 Beige Guitare, Wild Rose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Unfortch, 내가 입술에 베이지 색 기타를 입을 때, 그것은 내 손 뒤에서하는 것처럼 예쁘지 않습니다. 왜 그런지 잘 모르겠지만, 색상이 내 입술에 너무 서리가 내려 보이고 60 년대의 고고 나이트 클럽 빙글 룩을 제공합니다…

봄에 이것을 착용하면 자체적으로 착용하는 대신 밝은 빨간색과 분홍색 립스틱과 짝을 이루려고 노력할 것입니다. 메이크업 및 호소 블로그 등급 : b

모든 Chanel Glossimers와 마찬가지로 Wild Rose와 Beige Guitare는 Mac Lipglasses보다 약간 얇지 만 Givenchy Pop Gloss보다 두껍고 끈적 끈적합니다.

튜브는 26 달러 (아우치)를 되돌릴 것이지만, 샤넬과의 모습을 알고 있습니다. 품질이 높아지지만 캡에서 골든 더블 C 로고에 대한 비용도 지불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나와 같다면, 샤넬 메이크업 중독자 익명의 멤버를 운반하는 카드 인 경우, 나는 당신이 Wild Rose, Fo ‘Sheezy를 좋아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기회가 생기면 샤넬 카운터에 들러 나머지 스프링 라인을 확인하십시오 (앞으로 며칠 동안 훨씬 더 많이 커버 할 것입니다).

와우, 이미 월요일 밤이라고 믿을 수 없습니다. 시간은 어디로 가나 요?

나는 El Hub와 함께 Slumdog Millionaire를 즐기기 위해 휴식을 취합니다. 내가 듣는 것만 큼 좋기를 바랍니다.

광고

오늘 어땠나요? Whitney의 새 쇼 초연을 잡을 건가요?

친근한 이웃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