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위해 준비 될 것입니다. 내 대학 기억이 퍼지, 서리가 내린 헤이즈로 퇴색했습니다. 초기 강의가 신선하고 신선한 신선한 상태를 유지하기 전에 준비하기 위해!

드릴은 항상 동일했습니다. 침대에서 굴러 나온 후에는 머리카락을 포니 테일로 끌어 올리고, 선글라스 한 켤레를 끌어 올리고, 나의 배낭에 메이크업 봉투를 가방 (수업하기 전에 소녀의 화장실에서 준비를하기를 희망합니다). 버스를 잡는 스프린트처럼.

광고

이 가을 이을 이을이 가을이 가을을 예방하는 경우에는 간소화를 믿고 Tarte Lock & Roll EyeShadow Duos (각각 17 달러)를 매력 루틴에 추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할 것입니다.

한쪽 끝에 크림 그림자 기지와 다른 하나는 다른 하나의 eyeshadow rollerball을 사용하여 9 개의 이중 팁 슈미 메이즈 그림자가 러시에있는 누군가의 서둘러 손에 마술 지팡이처럼 작동합니다.

Tarte의 장기 라인이 잠시 동안 Tarte의 장기간의 일부였던 Duos는 별도의 청결 (크림 그림자 끝이 이미 하나가있는 것)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쉬운 메이크업을 빠르게 만듭니다.

크림 그림자 끝에있는 하나의 얇은 제품을 적용하고, 손가락으로 가장자리를 섞어서 (서둘러, 잠시 미만으로 건조되기 때문에) 롤러 볼 끝을 이용하여 느슨한 그림자를 적용하는 것입니다. 직접 맨 위에.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착색 한 착색 한 쉐이드 (shimmery lavender), 청동 (shimmery bronze), 군메리 (Shimmery bronze), Patina (shimmery light green), 석영 (히마미게 창백한 핑크), 증가 된 골드 (Shimmery Pinkish Gold), 슬레이트 (Shimmery Deep Grey), 사암 (Shimmery 누드)뿐만 아니라 이끼 (Shimmery Khaki).

참고 : 나는 Sephora.com의 인터넷에서 게시물 맨 위에 표시된 그늘, 이끼를 발견했지만, TarteCosmetics.com에서 그것을 발견 할 수 없었습니다.

나는뿐만 아니라 몇 주 동안 이끼를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쉽게 외모를 잃어 버리는 것에 꽤 큰 것을 믿었습니다 … 내 메이크업 가방에 이걸 가지고 있지 않아도되는 것은 무엇입니까? 그날, 르 한숨!

나에게 이끼는 약 14 시간 (나는 기름진 뚜껑을 가지고 있음), 눈에 띄게 사용 된 프라이머가없는 층이없고, 그 아래에 사용 된 프라이머의 층이 없었으나,뿐만 아니라, 그 아래에 사용 된 프라이머가없는 평가를 체크 아웃 한 것입니다. 다른 그늘도 시간.

왼쪽에서 NC35 피부에있는 이끼의 견본 : 크림 그림자, 분말 그림자, 크림뿐만 아니라 함께 계층화 된 분말 그림자

광고

이 가을 이을 이을이 가을에 나오지 않아도 나는 Jiffy에서 준비하기 위해 내가 요구하는 상황에서 자물쇠 & 롤을 가까이 유지할 계획입니다. 그들은 17 달러 미만의 몇 달러 이하의 서있는 것이지만 가구 판매뿐만 아니라 지속적인 친구 덕분에 정말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판매는 40 % 할인 된 후 각각 $ 10.20까지 이루어집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Tarte Lock & Roll EyeShadow Duos를 좋아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적용 할 수있는 CINCH의 긴 입은 눈 메이크업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shimmery shadows를 좋아합니다

준비를하는 데 큰 시간이 들지 않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