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기여는 다른 저자의 것입니다.

큰 피해를 입힐 수있는 잠재력이있는 몇 가지 위험이 있거나 경우에 따라 회사를 파괴 할 수 있습니다.

조직은 운영을 위협하는 위험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화재, 직원 간의 불법 물질 사용, 기술 위험 및 전술적 위험과 같은 신체적 위험은 모두 잠재적 인 회사의 문제입니다.

전형적인 회사 안전 및 안전 및 보안 위협

회사에서 발생할 수있는 가능한 위험이 있습니다. 잠재적 인 위험 중 일부는 회사를 파괴 할 수있는 위험이며 다른 위험은 상당한 재정적 손실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직장에서 가장 빈번한 안전 및 안전 및 보안 문제 중 일부입니다.

건강에 대한 위험
폭발 또는 화재와 같은 구조 자체에 대한 위험/위험은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신체적 위험입니다. 직원과 경영진은 모든 탈출 지역을 알고 있어야합니다. 건물에는 효율적 (및 운영) 연기 경보 및 화재 경보가 있어야하며, 건물에는 스프링클러가 있어야하며 직원은 안전이 우선적이라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다른 유형의 상업용 지붕 시스템마다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인간의 위험
직장 직원의 알코올 및 약물 사용은 회사에 가장 빈번한 위험입니다. 약물이나 알코올을 남용하는 사람과 조직은 치료를 받도록 장려해야하며, 가능하면 회사의 보험 정책은 치료 비용을 전액 또는 부분적으로 충당해야합니다. 횡령, 사기 및 도난은 다른 널리 퍼져있는 인간의 위험입니다. 이러한 위험을 피하려면 모든 지원자를 고용하기 전에 모든 신청자에 대해 완전한 배경 점검을 수행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기술 위험
많은 일반적인 종류의 기술 위험은 정전입니다. 번개 폭풍우 중에는 전력 서지가 발생하여 비즈니스 관련 정보를 효율적으로 지울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모든 중요한 파일을 보호하기 위해 온라인 백업 데이터 시스템을 설정하고 유지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안을 통한 회사의 성과 향상

회사 성과를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많은 논쟁이 있습니다 : 훨씬 더 많은 리드를 생성하는 방법, 고객 서비스를 개선하는 방법 등. 이것은 모두 환상적이지만 보안은 어떻습니까? 이것이 토론의 주요 주제가되어서는 안됩니까? 도난, 해킹 및 기타 유해한 행동으로부터 회사를 어떻게 보호합니까? 아직 해결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모든 사람에게 안전과 보안을 우선 순위로 삼으십시오
첫 번째 항목은 문화를 발행하며 회사의 안전과 보안을 유지하는 데 큰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안전과 보안이 직장의 모든 수준마다 처리되도록 보장하십시오. 일반적인 안전 및 보안 문제와 전쟁 방법에 대해 직원들에게 알리기 위해 정기적 인 세션을 개최하십시오.

만족하는 사람들은 안전 및 보안 위반의 일반적인 원인입니다. 직원은 정기적으로 교육을 받고 상기시켜주는 안전 및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데 부지런합니다. 직장 보안에 관한 기술이나 기술의 문제 일뿐 만 아니라; 또한 모든 사람이 안전한 작업 환경을 만들고 유지하는 데 책임감을 느끼도록하는 것입니다.

필요한 장비를 얻으십시오
사업과 기업가들은 종종 자신이 스스로 물건을 다룰 수 있다고 믿는 함정에 빠지게됩니다. 그러나 구매 또는 파트너가 건물에 더 적합한 상황이 있습니다.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아는 전문가들에게 안전과 보안을 남겨 두어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 비즈니스의 일상적인 운영.

최신 소프트웨어
신뢰할 수 있고 최신 소프트웨어가 있는지 확인하고 작업 관련 데이터를 저장하는 모든 기계에 설치하십시오. 소프트웨어가 시작되면 실행 중이면 앉아서 안전 및 보안 세부 사항을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안전 및 보안 조치를 타협하지 마십시오. 완전 무료 바이러스 백신 및 기타 보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이 있지만 조직을 모든 위험으로부터 보호하기에 충분히 광범위하지는 않습니다. 숙제를하고 가장 낮거나 효율적인 선택이 아니라 회사를 가장 잘 보호하는 서비스를 선택하십시오.

모든 것을 고려하십시오
우리가 디지털 시대에 살고 있기 때문에 안전과 보안이 인터넷으로 제한되어 있음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여러 정도의 안전 및 보안을 고려하고 계획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회사는 안전 및 보안 소프트웨어와 직원을 보호하기 위해 견고한 물리적 안전 및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합니다. 결국, 온라인 위험의 대부분은 기존의 절도의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구조가 안전한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안전 및 보안 문제를 고용 과정에 통합하는 것은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잠재적 인 직원을 인터뷰 할 때 다음 질문을 명심하십시오.이 개인은 신뢰할 수 있습니까?

정책이 제자리에 있어야합니다

지침이있는 a안전 및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ND 프로세스는 아마도 회사가 직장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할 수있는 최고의 일일 것입니다. 보안에 관한 경우 개인의 판단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모범 사례는 전반적으로 연구되고 구현되어야합니다.

가능한 위협이 제시되면 팀은 조정되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대응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안전과 보안은 관심의 원천입니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잘못된 일이 너무 무서워서 우리가 완전히 준비 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지침을 통해 회사는 안전하고 보호 된 직장을 보장하기 위해 주요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