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확인하십시오. 나는 당신의 삶이 나선형이고, 머리 상황을 해결하고 모든 것 (아마도)은 모두 괜찮을 것입니다.

쑥스러운? 아마도.

광고

기본적으로, 당신의 머리카락이 재미있는 롤빵이나 높은 조랑말이고 실제로 그것을 실제로 수행하십시오. 그런 다음 눈썹을 채우고 세상은 곧 다시 곧 될 것입니다. 바라건대 … 나는 그것이 다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StreetStyle Brow Collection에서 새로운 Urban Decay 제품 중 하나를 착용하고있는 다른 밤의 체육관에서 사실을 개최했습니다. 우연히, 나는 내 머리카락을 내려 갔고 (나는 아직 그것을 평소의 포니 테일에 넣지 않았기 때문에 수업에있는 몇 명의 친구가 있었기 때문에 “오늘은 너무 멋져 보입니다. 뭐 했어?” 내가 말한 것, “고마워요! 눈썹과 머리카락, 베이비. 눈썹. 그리고. 머리카락.”

그래서 분명히, UD의 브로우 제품은 당신이 당신의 미친 cowlick 상황을 길들인 도와주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당신이 당신의 눈썹을 채우고 더 많은 양의 부피, 솜털, insta-grammy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 그것이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가? 이 새로운 제품 컬렉션에서 뭔가와 가장 좋아하는 방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방수 브로우 젤 ($ 21)

그들은 실제로이 빛나는 이마 ​​젤처럼 실제로 혁신적인 것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알고 있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Bonkers가 들리지만 나와 함께있어.)

본질적으로, 자정 카우보이에서 이마 마감은 당신이 당신의 눈썹을 통해 솔질하는 황금 마이크로 글터가있는 명확한 젤입니다. 놀랍게도 뚜껑 위에 뭔가가 불평등 한 것으로 아첨입니다. 나는 그 뒤에있는 과학을 모른다. 그러나 그것은 매우 예쁘다. 분명히, 나는 일자리 인터뷰에 그것을 흔들리지 않을 것이지만, 마을 주위에 도구를하거나 Petco 나 파티에 가면 좋은 물건입니다.

그건 그렇고, 그것은 중간 보류로 건조되어 슈퍼 리지드가 아니며 반짝임이없는 오존이라는 명확한 버전이 있으며 조금 더 약한 보류가 있습니다.

브로우 블레이드 잉크 얼룩 + 방수 연필 ($ 26)

나는 또한 한쪽 끝에 얇은 펠트 팁 마커가있는 듀얼 엔드 브로우 블레이드가 깊은 인상을 입었습니다. 각각의 자체를 사용하거나 함께 결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눈썹을 기입하고 여전히 자연스럽게 보이고 싶다면 그들이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에 대해 좋아하는 것? 펠트 팁 펜. 당신은 당신이 그것으로 당신의 눈썹에 당신의 눈썹에 색깔의 양을 빨리 얻을 수 있으며, 색깔은 하루 종일 오래 지속됩니다 … 당신이 mofo처럼 땀을 흘리지 않는 한. 그것은 덤메런였던 체육관에서의 HIIT 운동을 통해 지속되지 않았지만, 우리가 노마장을하고 있었기 때문에 땀을 흘리고 있었고 그 일들이 나를 죽이기 때문에 땀을 흘리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눈썹을 비난하지 않는다, 롤!

자연스러운 채워진 눈썹을 원하는 사람에게 이마의 블레이드를 추천합니다. 또한 눈썹 사이에 간격이 있거나 브로우 꼬리를 연장하고 싶다면 좋습니다. 멋지다.

Urban Decay에서 :

브로우 블레이드 잉크 얼룩 + 방수 연필 ($ 26)
약속없이 마이크로 블레이드 정의와 정밀도를 제공하는 이중 종단 잉크 얼룩 및 방수 연필.

헌신이없는 칼날을 사용하지 않고 마이크로 블레이드 정밀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삭감 목표의 정의 인 완벽한 아치. 이 이중 종단 도구는 혁명적입니다. 방수 연필로 셰이프, 그늘 및 스파 스 지역을 채우고 마이크로 블레이드 잉크 얼룩을 사용하여 머리카락과 같은 스트로크를 만들고 차원을 추가하십시오. Pro-Level Faux Brows의 궁극적 인 임시 솔루션입니다. 천만에요.

깨끗한 피부에 적용하십시오 (해당 지역의 기초 또는 프라이머없이)에 적용하고 연필로 시작하여 잉크 수식이 색상을 이동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브로우 마감을 적용하거나 브로우 블레이드 신청 직후에 모든 더 튼튼한 설정 스프레이를 제시합니다.

브로프 부여 된 이마 프라이머 + 색상 ($ 28)
두 개의 쉬운 단계에서 눈썹을 눌러 넣고 세척하는 이중 종단 도구 : 착색 된 크림과 모양이있는 동안 프라이머가 털어지고 보유하고 있습니다.

크기 문제 – 아치를 부여받은 이마가 부여 된 높은 볼륨을 부여하십시오. 작은 솜털이 필요할 필요가없는 눈썹이 적은 이중 종단 도구는 두 단계로 길들이고 색조를 줄이고 놀 수 있습니다. 소프트 홀드 프라이머를 사용하여 볼륨을 앰플로 사용하고 착색 된 이마 크림을 부드럽게 닦아서 강화하십시오. 우리의 오래 지속되는 포뮬라는 최대 24 시간 동안 땀을 흘리며 얼룩을 지르며, 걱정없이 마지막으로 전화로 전화를받을 수 있습니다.

방수 브로우 젤 ($ 21)
당신의 모습을 보유하고있는 가볍고 방수 브로우 젤. 이마와 같은 마술을 마술로 설정하고 잊어 버리고 있습니다.

잡아라! 그 사람들이 눈에 띄지 않는 눈썹을 길 들이고 모든 머리카락을 이마가 마치면 놓습니다. 이 가볍고 방수 브로우 젤은 양면 브러시로 활공하므로 최대 16 시간 동안 설정됩니다. 아치를위한 모든 더 러나 셋 스프레이로 생각해보십시오. 두 개의 그늘 중에서 선택하십시오 : 오존은 일상적인 눈썹을 위해 명확하지 않고, 한밤중의 카우보이는 더 많은 드라마를 위해 쉬머를 추가합니다.

더블 다운 브로우 방수, 얼룩 방지 브로우 퍼티 ($ 29)
ㅏBUGGELY NOMENTAL BUNDENDENSAL BROWS에 대한 제작 가능, 방수 퍼티 듀오.

우리는 두 배로의 이마, 우리의 건설 가능한 하이테크 퍼티 – 파우더 포뮬라, 최대 16 시간 (체육관 SESH를 통해조차도까지도!). 깊이와 치수를 아치에 추가하십시오. 강도 수준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퍼티가있는 모양의 눈썹을 그린 다음 장기간에 봉인하고, 가루로 맞춤형 색상을 인감하십시오. 미니 이중 종단 브러시는 새로운 BFF – 한쪽 끝에 각진 브러시이고 다른 하나는 블렌딩을위한 미니 스풀입니다.

브로프 부여 된 이마 프라이머 + 색상 ($ 28)

나는 또한 이마가 부여되고, 다른 듀얼 종단 제품이 한쪽 끝에있는 프라이머와 다른 끝에 착색 된 벼랑과 그 프라이머가 있습니까? – 이런! 근육이있어. 모든 머리카락을 제자리에 밀어 넣고 각각을 분리하여 눈썹을 하이퍼 정의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SOAP Brows”모양이나 푹신 푹신 푸시가있는 이마의 모양을 원한다면, 프라이머는 자체적으로 충분히 아름답다. 그러나 다른듯한 색상을 닦아서 다음 레벨을 갈 수 있습니다. 끝. 이마의 색은 모든 것을 어둡게하고 머리카락이 더 가득 차게 보이게합니다.

귀하의 눈썹이 꽤 좋은 모양에있는 경우, 당신은 주로 눈썹을 조작하기 위해 머리카락을 조작하기 위해 주로 당신이 원하는 것입니다.

착용 브루는 갈색 머리 베티에서 부여되었습니다
더블 다운 브로우 방수, 얼룩 방지 브로우 퍼티 ($ 29)

마지막으로, 컬렉션에는 이중 브라우트 (double brow)라는 무언가도 포함되어 있으며, 이는 팬에서 두 개의 음영 (어두운 곳과 가벼운 것)이 포함 된 컴팩트합니다. 수식은 UD가 “PUTTY to PUDS”라고 부를 수 있지만, 저에게는 가루처럼 느껴지고, 이미 가지고있는 무광택 그림자와 비슷한 모양을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Streetstyle 이마는 곧 나옵니다! 제발 호의를 베풀고 적어도 한 번 이상 윤한 눈썹을 시도해보십시오.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