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일 포스트를 한 것을 고려할 때 시간이 오래 걸렸습니다! 오늘 저는 올해 봄에 출시 된 컬렉션을 선보이지만 개인적으로 멋진 누드 컬렉션이 계절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누드 컬렉션의 중국 유약 색조 3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 미니멀리스트 엄마 (Sand Beige Creme)
• 내 Clique보다 신선한 (버섯 회갈색 크림)
• 조명을 처치 (깊은 자주색 크림)

나는 매니큐어 캐나다 (NPC)의 중국 유약 광택제를 검토하기 위해 가져 왔습니다.

전체 컬렉션은 다양한 중립 톤의 12 가지 색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모든 광택제에는 크림 표면이 있습니다. 나는 항상 다음 작업에 적합한 매니큐어 그늘을 찾고 있으므로 이것들은 모두 내 골목에 이상적이었습니다!

저의 첫 번째 선택은 미니멀리스트 엄마였습니다.“이 전통적인 모래 황갈색으로 단순하게 호소력을 발견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젤리 마감으로 다소 복숭아 황갈색 그늘이라고 전화 할 것이다.

그것은 쾌활한 공식입니다 – 첫 번째 코트 후에는 눈에 보이는 네일 라인 (VNL)이 있습니다.

두 번째 코트는 여전히 VNL을 완전히 지우지 않습니다.

나는이 마지막 샷을 위해 3 개의 코트를 만들었다.

나는 이것이 여름부터 무두질 된 내 스킨톤에 대해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좋아했다.

다음은 내 Clique보다 신선합니다. 이것은 더 멋진 Greige Taupe 그늘입니다.

내 차이보다 신선한 중국 글레이즈의 설명 : 증오를 즐기십시오. 이 마약 taupe는 승무원에서 가장 신선한 색입니다.

그것은 큰 커버리지를 공급하는 더 두꺼운 일관성을 가지고 있으며,이 특정 공식으로 더 얇은 코트를 사용하는 것이 훨씬 더 좋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이 색상이 내 스킨 톤에서 사랑스럽지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마지막으로, 나는 그늘을 견딜 수 없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이 더러운 연기 유형의 색상 주위에 나 자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China Glaze는 밤에 세련된 것이 나오면서 조명을 죽인다고 설명합니다. 이 도발적인 핑키 베이지 색은 어두워 진 후에 죽이는 것을 선호합니다.

이것에 대한 공식은 완벽합니다! 나는 단 하나의 코트만으로 도망 쳤을 것입니다. 그것은 거의 어리석은 폴란드어 중 하나입니다.

나는 병의 색이 어떻게 보이는지 정확히 비교하여 어두워 졌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나는 이것을 일주일에 사용했으며 아이디어 마모 만 경험 한 칩은 없었습니다. 이는 중국 유약 광택제가 나에게 어떻게 착용하는지 정확히 정상입니다.

다음은 내 손톱에 나란히 견본을 견인하는 3 가지 색상입니다.

L에서 R : 미니멀리스트 엄마, 내 차이보다 신선하고 조명을 죽이는 것 -이 출판물의 모든 견본은 탑 코트없이 이루어졌습니다.

누드 컬렉션의 China Glaze Shades는 여전히 NPC에서 쉽게 제공됩니다. 각 14ml 병은 $ 8.45 CAD입니다. 개인적으로, 나는 이것들이 영구적으로 만들어야하는 전통적인 색조라고 생각합니다! 내 사랑을받는 것은“미니멀리스트 엄마”가 준수 한“Kill the Lights”입니다. 어느 것이 가장 좋아합니까?

매니큐어 캐나다에 대한 약간 – 이들은 네일 소모품뿐만 아니라 매니큐어를위한 최고의 캐나다 소스입니다. 나는 2011 년에 처음으로 그들을 발견했으며 그 이후로 푹 빠졌습니다. 바로 여기 내 소포가 어떻게 도착했는지 정확히 다음과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NPC!
“당신의 친절한 이웃 폴란드 인민”의 그들의 태그 라인은 캐나다에서 배송 할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사탕 조각과 모든 배송에서 훌륭한 메모를 포함합니다! 매니큐어 캐나다에서 중국 유약 광택제를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출판물은 매니큐어 캐나다가 무료로 제공 한 제품으로 구성됩니다. 나는 내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제품에 대해 구성하고 공정한 검토를 제공했습니다.

사랑받는 누드 매니큐어는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버디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립니다)
417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새 창에서 열림) 417

트위터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리기)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Reddi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로딩처럼 …

관련된

당신이 어제 포스트에서 본 집단 매니큐어 인수는 지난 달 우리 집에서 10km 반경 이내에 마샬뿐만 아니라 모든 승자를 때렸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저렴한 저렴한 뷰티 팔러 공급 상점을 확인했습니다.
2016 년 2 월 5 일 “Beauty”

매니큐어 stashall 바로, 여기에 모든 것을 시작한 주식이 있습니다. 매니큐어 컬렉션이 성장하지 않았다면 스프레드 시트에서 메이크업의 어떤 종류의 메이크업도 추적 한 적이 없었을 것입니다. 내가 쌓아 올리는 것뿐만 아니라, 나는 매니큐어를 얻는 것이 나에게 가장 강력하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
2015 년 3 월 2 일 “아름다움”

Nailpolishcanada 주문이 구매는 일반적으로 한 마니핑에 의해 프롬프트되었습니다. China Glaze Choo-Choo 2014 년 가을 All Aboard Collection에서 선택하십시오. 나는 나이 폴란드 폴리스를 확인하는 몇 가지 매니큐어 블로그를 탐색하고 있었다.H 컬렉션뿐만 아니라 컬렉션. 나는 일반적으로 색상을 원했지만 … 내 일부는 …
2016 년 1 월 20 일 “Beaut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