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톱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나는 어젯밤에 어젯밤에 갔다. 나의 손가락에있는 Essie Bell-Bottom Blues의 두 개의 신선한 코트로 갔다 (새로운베이스뿐만 아니라 샐리 한센 에코 – 친화적 인 차 + 대나무 체력뿐만 아니라 OPI Top 코트) 그러나 분명히 나는 ​​오늘 아침에 흠집뿐만 아니라 흠집을 엉망으로 엉망으로 일어 났기 때문에 나는 적절하게 요리 할 시간을 충분히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솔직히, 나는 더 잘 이해되어야했다. 그것은 내가 뼈가 피곤했던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나만의 거주지에서 어둠의 유형이었습니다. 나는 로봇 씨의 시즌 피날레를 즐기고 있었기 때문에 나는 나의 손톱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지 않았습니다 (당신은 그 쇼, BTW를 즐기고 있습니까?).

광고

어쨌든! 오늘 아침에 처음으로 나는 전체 엉망을 떼어 내고 나중에 오늘 나중에 내 책상에서 이걸 Boho-a-Go-Go에서 깊은 자주색 샐리 한센 미라클 젤.

그래서,이 기적의 젤은 이미 그들을 시도하지 않았다면 팬 – 프리 깁 – 타스탄입니다. 주변의 주변의 빛을 사용하는 젤 포뮬라 치료법은 기분이 기록 된 기적 젤 색상의 부부 코트로 발을 칠한 다음 상단에 기적 젤 탑 코트의 층을 튀어 나와 약 15 분을 기다리십시오. 건조하는 모든 것. 그들은 8-10 일부터 내 발톱에서 마지막으로, 내 발을 위해 놀라운 (하하하)의 짧은 (나는 많이 넣었습니다).

Boho-a-go-go는 그런 색상이며, 그렇지 않습니까? 나는 지금까지 그것을 좋아한다. 그러나 나는 아래의 사진에서 핑키 환경으로 무슨 일이 일어나고있는 개념이 없다. 진정한 삶에서 거의 울퉁불퉁하거나 미친 듯이 보이지 않습니다. 흠…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빛의 기술이라고 믿습니다.

광고

당신은 아직 가을 매니큐어 분위기에 있거나 여전히 여름철을 사랑하고 있습니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