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자신의 모델링, 박애물뿐만 아니라 다른 노력으로 탭에 대해 큰 거래를 이해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기초.

나는 그가 내가 항상

나는 심리적으로 자신을 준비합니다 – 긁을 것입니다. 나는 내가 일어날 때 하루 동안 정신적으로 자신을 준비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저를 맞이할 탭이 없습니다.

광고

나는 그 생각을 다룰 수 없다 … 그것은 나를 너무 슬프게 만든다.

몇 달 전에, 우리는 그를 일상적인 검진을 위해 수의사에게 데려갔습니다. “나는 그가 처음 믿었던 것보다 조금 나이가 들지 않을 것이라고 믿습니다.”그의 눈은 밝지 않다고 믿습니다. 언제뿐만 아니라 그는 부진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마찬가지로 ornerier를 얻고뿐만 아니라 그 날에는 훨씬 더 많이 자고 있습니다.

나는 내가 그와 함께 가질 수있는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분의 탐욕스러운 것뿐만 아니라 자기 중심적 인 것처럼 보이는 것을 이해할 수있는 시간이 없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 나는 단지 친구가 영원히 온라인으로 온라인으로 원한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그의 수염을 수집하는 것을 믿습니다 …

몇 주 후에 나는 그의 비트 휘스커 중 하나를 발견했다 – 나는 거실을 청소하는 동안, 거실을 청소하는 동안, 그의 위성은 모두 흰색이 아니라는 것을 매혹적이다. 그들 중 몇 명은 검은 색이고, 그 중 일부는 비트 섹션이있는 검은 색입니다.

나는 엘 허브뿐만 아니라 엘 허브만큼 많이 걸어 갔을뿐만 아니라 엘 허브를 잃었을뿐만 아니라 텔레비전의 모든 탭의 위스키를 모두 저장하면 미친 고양이 여성이 될 것이라고 믿는가? ” 나는 그가 마지막으로 무지개 다리를 건너기 위해 어떻게 가는지 정확히 어떻게 지내는지 믿었으니, 나는 나와 함께 아무것도 갖지 않을 것, 엘 허브는 “그렇습니다.”그렇습니다. …에 ”

그래서 나는 그것을 던졌습니다 … 그러나 당신은 무엇을 이해합니까? 나는 그가 마지막으로 사라지면, 그가 밖에 나가기 때문에 우리 뒤에 언덕에 그의 유골을 펼칠 가능성이 가장 높을 것입니다.

나는 키티가 밖에서 밖에서 볼 때 어떤 경우에 죄책감을 느낍니다.

오, Tabby, 나는 당신이 항상 당신이 자신을 보는 것, 항상 주위를 쫓고, 물건을 쫓아 낼 것, 쫓아 다니는 것을 이해하는 바깥 쪽 고양이가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일몰이나 낮잠을 누리고있는 날이 끝날 때, 나는 꼭대기 탭이 똑같은 사치를 가질 수 있지만, 나는 그에게는 그 저녁을 실내에서 보내는 것이 더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우리는 오바토에서 온라인으로 우리가 바로 여기에 있으며, 코요테가있는 광범위한 영역 (우리는 많이 볼 수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다른 육식 동물이 있습니다.

그는 지금 “물린”을 얻습니다

때로는 멋진 고양이가 사라 졌거나 일시적으로 틈새가있는 곳에 질문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탭은 최근에 우리가 전화를 끊는이게 “물린”이라고 부릅니다. 그는 항상 매우 훌륭한 고양이뿐 아니라 여전히 그가 아직도 최근에 그가 물고와 함께 훨씬 더 공격적이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단지 휴식을 취하는 동안 내 팔꿈치를 닙거나 나의 나의 이륙을 닙니다뿐만 아니라 최근에 그의 음식을 바꾸기 때문에 믿습니다. 탭은 젖은 음식을 하루에 3 끼의 식사를 취합니다 – 아침, 오후, 밤뿐만 아니라 밤 (그의 의사가 건강에 훨씬 더 낫다고 믿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기꾼으로 가득 찬 그릇에 자유로운 범위를 이용할 수있게 해줍니다. 그래서 나는 그가 행동하고 있다고 믿습니다.

때때로 그는 너무 가난적이지만 매우 달콤합니다.

탭은 내가 알고있는 고양이의 많은 것보다 약간의 중요한 가볍습니다. 그는 매우 사람들이 지향뿐만 아니라 모든 시간에 그의 엿봄을 좋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우리가 집안에가는 곳으로 우리를 준수합니다. 우리가 살아있는 공간에 TV를 보는 경우, 그는 금지 된 의자가되어야하는 “금지 된 의자”에서 자고뿐만 아니라 아래층에 올 것입니다 … 그러나 지금은 그분의 의자입니다. 아니면 그가 우리와 똑같은 공간에있는 한 방의 반대쪽에서 자고있을 것입니다. 그는 지속적으로 나 또는 엘 허브 주변에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한밤중에 내가 화장실에 갈 때 늦은 밤 괴롭힘.

나는 지금 예상하고, 나는 화장실에 가고, 농담이 아니라, 농담이 아니라, 한밤중에 3 ~ 4 번, 이러한 화장실 부러짐이 그와 파티와 관련이 없다는 것을 이해하는 것 같지 않다.

나는 그가 내가 화장실에 갈 때마다 그가 잠자리에 들면 침대에서 뛰어 들고, 나의 꼭대기에 갈망하고, 지칠뿐만 아니라 빌리지 않기 때문에 그의 오락을 위해 전적으로 있다고 믿는다. 그런 다음 그는 내 머리를 반죽하고 머리를 엉덩이를 제공하는 것을 시작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그가 밤에 여러 번, 나는 화장실에 갈 때마다.

그는 매일 아침 감독 모드로 들어갑니다

나는 어떤 경우에, 진정으로 그가 내 상사 인 것처럼 보이는 것처럼 보이기 때문에 탭이 내 관리자에 대해 항상 농담한다! 아침처럼, 내가 처음으로 책상에 앉아있을 때, very 그가하는 첫 번째 일은 내 사무실에 걷고 나에게 눈을 지키는 동안 청소하기 위해 의자 뒤에 바닥에 누워있는 것입니다. 기본적으로, 그는 저작물을 일으키는 것뿐만 아니라 감독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재미 있다고 믿는다. 그러나 정말로, 나는 그 공간이 가장 따뜻한 공간이고 아침에 가장 많은 태양을 얻는 이래로 주로 믿는다.

때로는 그가 산책을 할 때 그는 방금 정면에 앉아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탭은 자신의 하네스에 대한 산책을 선택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경우에 따라 그는 우리의 비트 서클을 돌아 다니거나 언덕 아래로 점검하고 싶지 않습니다. 어떤 경우에는 그가 집 앞에 앉아있는 고양이가있는 조금 경비원이되기 위해 기쁘게 생각합니다. 그가 둘러보기뿐만 아니라 새를 볼 수 있습니다.

광고

나는 그가 진정으로 그것을 즐긴다고 믿는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