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최고:

그것은 일주일에 일주일이 지났지 만 하나의 밝은 자리는 샤넬 스파클링 새틴 아이섀도 쿼드를 다시 발견했습니다.

광고

나는 몇 달 전에 그것을 구입했고, 나는 그것을 잊어 버렸지 만 지난 주 하와이에 있었던 동안 나는 그것을 다시 착용했는지, 이제 내가 왜 내가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지 기억하기 시작했다.

창백한 복숭아, 핑크색과 파란색 그림자가 피곤한 눈을 밝게하고, 샤미 블랙은 검은 색 아이 라이너 위에 계층화 될 때 미묘한 반짝임을 첨가합니다.

다른 밝은 자리는 당신과 어제 게시물 이후에 말한 좋은 것들과 함께 끝내야합니다. 당신은 나에게 얼마나 많은 것을 얼마나 많이 알지 못할 것입니다, 숙녀분. 아주 많이 당신을 사랑.

내 최악 :

이것은 의심하지 않게 TMI이지만, 내 머리카락은 서사시 수준의 지식에 도달했습니다. 나는 솔직히 내가 마지막으로 씻은 시간을 기억할 수 없다 (수요일 였는가?).

광고

추위, 젖은 머리카락에 대한 생각은이 추운 날씨에 뒤쪽으로 떨어지는 날씨가 나를 두려워했습니다! 나는 지금 마침내 그것을 끝내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Gawd!).하지만 모자, 포니 테일 홀더와 자연이 마른 샴푸는 며칠 동안 내 그릴에있었습니다.

당신의 가장 좋고 최악의 매력적인 경험은 무엇입니까? 의견을 공유하십시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