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시물의 자막은 “내가 구입 한 것들에 대해 생각한 것 : 무성한 판”이라고 생각하고, 내가 당신에게 내가 다시 데려 오는 것을 보여줄 것입니다. Quickie 리뷰를 통해 무성한 것. 그리고 나서 당신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나는 실제로 6 개의 빈 냄비를 가지고 있으며, 그 명확한 냄비가 무성한 사이트에서 그것을 고려할 자격이있는 경우 100 % 확실하지 않습니다.

알지 못한 경우 무성한 프로그램은 무역 인 프로그램을 사용합니다.

우리가 사용하는 검은 냄비는 100 % 소비자 재활용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집니다.
5 개의 빈, 깨끗한 검은 색 무성 냄비를 재활용을 위해 현지 상점에 묻은 냄비를 가져 와서 우리는 당신에게 신선한 얼굴 마스크를 줄 것입니다!

나는 그 2 명의 명확한 냄비를 가져 와서 기회를 가졌지 만, 그들은 뚜껑을 계속해서 무역 인 프로그램을 위해 그들을 데려 오기 위해서 :

사실, 이제 뚜껑을 훨씬 더 신중하게 봅니다. 무료 마스크 제안을 진술하지 않는 유일한 사람은 터키의 즐거움 샤워 스무디와 같은 포장이지만 드림 크림입니다. HRM, 이것은 모두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내가 어떻게 요금을 어떻게 알려줄거야.

당신이 회상 할 수 있듯이, 나는이 모든 항목을 취할 때 무성한 초보자였습니다. 그리고 지금 나는 그들의 제품의 광범위한 범위를 시도했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말할 것입니다 : 무성한 것은 매우 쳤고 나를 위해 그리워합니다. 다음은 거래하는 각 항목에 대한 간단한 메모와 등급이 있습니다 (사용되기 전에 찍은 모든 사진들) :

리프레셔 샤워 젤리 – 이걸 사랑해! 실제로 청소의 기능을 제공하는 재미있는 아이템이 또한 잘 생길 수 있습니다. 9/10 [여기에 표시됨]

Dream Cream – 냄새가 났지만 절대로 완전히 건조해서 피부를 끈적 끈다. 6/10 [여기에 표시됨]

Turlish Delight Shower Smoothie – 상당한 릴리즈. 나쁜 냄새와 쓸모없는 제품. 2/10 [여기에서 검토]

Bouncy Bunny Shower 젤리 – 마지막 부활절에서 한정판; 나는 그들이 올해 다시 릴리스하지 않았다는 것을 부끄러워했다. 오렌지색 creamsicle처럼 냄새가났다! 9/10 [여기에 표시됨]

신성한 진리 신선한 얼굴 마스크 -이 마스크를 다시 얻으려면이 냄비에서 거래를 고려하고 실제로 즐거움을 누리고 있습니다. 8/10 [여기서 검토]

Lemony Flutter – 위대한 레몬 향기가있는 좋은 큐티클 버터는이 냄비에 너무 많은 제품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나빠지기 전에 45g의 큐티클 버터 45g을 사용할 수 없었다. 그것은 또한 꽤 기름기가 많고 지저분합니다. 6/10.

이 6 가지 항목을 기반으로 평균 점수는 스텔라가 아닌 6.67과 관련이 있습니다. 즉, 학교의 C + 등급과 같습니다. 여기에 표시되지 않고 계산에는 끔찍한 체류 권력 (여기에서 검토 됨)을 가진 정교한 무성한 크림 아이 섀도우 (여기서 검토 한 것)는 3 / 10 점수를받을 것입니다 … 내가 어떻게 든 대부분의 나쁜 무성한 제품을 얻을 수 있었거나 무엇을 가지고 있습니까?

그래서, 나는이 비운을 거래 할 것입니다. 무성한 신선한 얼굴 마스크에 익숙하다면, 당신의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저는 민트 오일과 감귤류가 민감합니다 (무성한 무성한 것들은 그들의 가면을 포함하여 사랑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들로 구성된 가면에서 멀리 떨어져있을 것입니다. 나는 많은 마스크에 대한 재료를 스캔하고 그 것으로 도심을 좁히고 있습니다.

재앙 화장품

놀라운 일의 Danniijane에서 권장하는 것처럼 블로그!
“블루 베리 포장 밸런서 : 우리의 진정, 영양이 풍부한 마스크로 피부를 정기적으로 치료함으로써 재해를 멈추십시오.”

BB 해초

“Soothing, Smoothing Switching Seaweed Mass : 특히 민감한 피부를 돌보는 데,이 부드럽게 세척 마스크는 엄청나게 침착합니다.”

컵 오 ‘커피

“복잡 해지는 것을 착용하고, 강하고, 스크러비, 자극 유형에 대한 빨판이면,이 커피 가득한 마스크는 하루를 시작하는 것입니다.”

OOOR, 그냥 신성한 진실을 다시 얻으십시오.

“건조하거나 성숙한 피부에 대한 신성한 개입 : 진실은 신선한 성분이 건조하거나 둔한 피부를 밝고 생생하게 만드는 데 가장 좋다는 것입니다. 그래서이 마스크는 건조하고 항산화 식 밀가루를 제거하기 위해 건조하고 항산화 식 밀가루를 제거하기 위해 영양가있는 부스트를 제공합니다. . ”

무성한 신선한 얼굴 마스크 권장 사항이 무엇인지 알려주십시오 (위에서 제공되지 않더라도). 또한, 어떤 무성한 제품이 내 다음 양말을 노크 할 것인가? (죄송합니다, 나는 목욕을하지 않으므로 목욕 폭탄이 없습니다.) 당신의 사랑하는 무성한 제품은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무성한 재앙 화장품 신선한 얼굴 마스크 토디는 빅토리아의 날, 캐나다에서 빅토리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구어체는 대략적인 날짜 (5 월 24 일)로 인해 “24 개의 긴 주말”이라고 부릅니다. 그리고 맥주의 경우를 묘사합니다 ( ‘2 4’). 이 긴 주말 동안 할 수있는 인기있는 활동은 …
2017 년 5 월 22 일 “아름다움”

무성한 성스러운 진실 신선한 얼굴 마스키가 최근에 나의 뉴욕 무성한 무덤과 많은 o를 게시했습니다.f 신성한 진실 마스크에 대한 리뷰를 요청한 F 신성한 진리 신선한 얼굴 마스크는 온라인이 아닌 상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60g의 경우 7.95 달러가 비용이 듭니다. 이 제품은 냉장이 필요합니다 …
2016 년 2 월 21 일 “아름다움”

Quickie Lush Haul (& Mother ‘s Day Set) 몇 주 전에 나는 무료 얼굴 마스크를 위해 구속하고 귀하의 권고안을 요구하는 충분한 빈 용기가 충분히 있음을 지적했다. 모든 제안에 감사드립니다! 🙂 나는 마침내 무성한 가게에 주위를 갔다 – 여기 내가 밖으로 들어갔던 것 : 나는 더 많은 것을 끝냈다.
2017 년 5 월 11 일 “아름다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