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NYX를 착용하고 내 눈에 호화로운, 쿠바, 설탕 베이비에서 구운 그림자
좋아, NYX의 새로운 구운 그림자가 영양가 있거나 맛있는 그림자가 아니지만 그들은 치료법이며, 6 달러 에이 좋은 구운 디저트를 얻을 수 있습니까?

$ 6 … 나는 거의 가격이 현실이라고 믿을 수 없다. 거의. 이봐, 이것은 뉴욕이야. 메이크업 메뉴의 모든 것이 엄청나게 저렴합니다.

광고

오! – 그리고 칼로리가없는 칼로리가없는 기쁨 / 구호로 머핀 탑 슈미를 만듭니다.

첫째, NYX의 새로운 구운 블러쉬 (다른 맛있는 디저트)와 마찬가지로 처음에는 정말 좋은 물건이 존재하는 바삭 바삭한 바깥 쪽 껍질이 있습니다. 껍질을 벗어났습니다 (진지하게, 그것은 무엇이든지), 그리고 당신은 낙하가 완전히 벗어나지 않는 아이 섀도우로 보상을 받았습니다.

영. 지퍼. 나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리고이 그림자를 혼합하는 것이 두 번째 브라 우니에게 “예, 제발”라는 단어보다 훨씬 쉽습니다. 이러한 아이 섀도우 색상의 버핑 및 연화 선은 총 짜 워킹입니다. 그것이 걸리는 모든 것은 신뢰할 수있는 블렌딩 브러시의 몇 가지 스 와이프입니다.

베이킹 시간 …
호화로운
푸른 꿈

쿠시
설탕 베이브
백색 잡음
왼쪽에서 견본 : 화이트 소음, 호화로운, kush, 설탕 베이비 및 푸른 꿈
안녕하세요, 예쁜 포장
그건 뉴욕의 뺨과 모래 시계 종이 접기 립글로스에 Bucked Blush가 내 입술에
그리고 마무리? 그것은 부드럽게 깜박이고, 나는 그것이 얼마나 미세한 선을 친절하게 조종하는 방법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미묘한 촛불 모양을 위해, 나는이 그림자를 착용하는 것을 좋아하지만 젖은 브러시로 적용하여 강도를 올릴 수 있습니다. 내가 제일 좋아하는 NARS의 맨 위에 계층화 된 NARS 프로 – 프라임 얼룩 증거 아이 섀도우베이스, 그들은 하루 종일 지속됩니다.

그들은 지금 33 개의 그늘에서 사용할 수 있으므로 굵은 밝은 밝은 밝은 중립이나 굽기에 대한 견과류 여부를 알아야합니다. Drugstores, Ulta 및 Nyxcosmetics.com에서 새로운 NYX 구운 그림자를 찾으십시오.

가격 : $ 6.
가용성 : Drugstores, Ulta 및 Online에서 현재 사용 가능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등급 : a-

아래의 건설 역사, 2 일째

오늘은 어제보다 많은 조용성이었고, jackhammers의 간단한 교향곡을 제외하고, 늦은 오후에 다른 끔찍한 도구를 제외하고는 칭찬을 찬양합니다. 그 외에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내 두뇌의 펄싱은 낮은 윙윙 거리에 가라 앉았고, 나는 아직 미친 짓하지 않았습니다.

키보드가 끝나면 어떻게 되었습니까? 나는 그들이 좋았 으면 좋겠다. 거의 금요일입니다 (예!).

이번 주말에 무엇을하고 있니? 당신의 가족은 엄청나게 그릇을 즐기고 있습니까? 우리는 동쪽 베이에서 부모님 집으로 향하고 게임을 즐기고, 나는 집에서 만든 채소 햄버거를 만들려고 노력할 것 같습니다 …

나는 좋은 조리법을 찾아야 만합니다.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알려주세요.

나는 좋은 채소 버거를 좋아합니다 … 나는 결코 나 자신을 만들지 않았지만 실제로 나를 실제로 만들었던 한 쌍을 가지고있었습니다. 이 햄버거 조인트 인 카운터의 하나는 남부 마린에서 자주 가야합니다. 불법이어야합니다.

Corte Madera의 카운터에서 프레첼 롤빵에 채식 햄버거
최고의 채소 햄버거이 쪽에서. 손을 아래로. (나는 모든 것을 시도하지 않았지만, 나는 할 것입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잘 자고, 내 친구. 금요일에 당신을 만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