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양동이 목록에 훨씬 더 비정상적인 것들 중 하나입니다. 아코디언을하는 법을 배우십시오 – 콘서트 또는 정말 큰 이벤트에 가서 천장 / 하늘에서 수천 개의 풍선 비가 오는 것입니다. David Bowie의 현대적인 사랑 비디오에서 이것을 비난합니다.

당신은 그것을 보았다? 거대한 초승달의 달이 군중에 일시 중지되었으며 갑자기 모든 수천 개의 빛나는 금박 풍선을 쏟아 붓습니다.

광고

나는 이것이 내가 꼬마였던 곳에서 매우 뛰어난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 노래, 그런데, 사랑. 그것. 그리고 마침내 나를 위해 무언가를 제거하기 위해 YouTube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노래에서 나는 항상 David Bowie가 노래하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실제로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얘기하는 힘입니다. “그러나 그는 정말로 그것을 말하지 않습니다, omg! 그는 실제로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실제로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단지 매력의 힘입니다. ”

괴롭힘을 누가 알고 있었습니까? 나는 너없이 너무 잃어버린거야, interwebz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현대적인 사랑에 대해 말하면 발렌타인 데이가 신속하게 접근하고 있으며 발렌타인 데이 선물 세트가오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매력적인 향기가 마음에 들면 Viktor & Rolf의 두 가지 새로운 세트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발렌타인 데이 FlowerBomb 선물이 120 달러에 설정되어 있습니다 …

그리고 다른 하나는 친구들을위한 $ 115 spicebomb입니다.

FlowerBomb은 1 개의 풀 사이즈 1.7 온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Eau de Parfum (일반적으로 115 달러)의 병과 샤워 젤과 바디 크림의 여행 크기의 튜브.

그리고 Spicebomb 세트는 풀 크기의 3 온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Spicebombe De Folyette (일반적으로 $ 110)의 병 및 면도기와 샤워 젤 후추기의 여행 크기의 튜브.

나는이 향기를 모두 잃어 버리고, 전에는 이것을 관찰하지 않았지만, FlowerBomb는 Sephora에서 가장 인기있는 모든 항목 중 하나가 필요합니다. 60,000 좋아하는 것, 2300 리뷰 및 4.5 별이 있기 때문입니다! 우와. 공식 향수 노트는 Sambac 재스민, 센트리 핀리 푸 리아 로즈, Cattleya 난초, 발레리나 프리지아, Patchouli, 그리고 나는 하루 종일 밤에 마지막으로 지속된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그것이 femine, 매운맛과 빛이라고 생각하며, 병은 멋지게 화려합니다.

그리고 spicebomb? 파삭 파삭 한, 가루와 매운맛 … 잘 생긴 shirtless 친구처럼 냄새가 난다. 또한 큰 유리 수류탄처럼 모양이있는 모양의 멋진 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라스틱 핀이 있습니다. 핀을 당겨 스프리기저를 밀어 넣어야합니다. 정돈된.

좋아, 아기 뉴스에서, 너는 내가 cheesy라고 생각할거야.하지만 여기에 간다. 나는 약 99.9 % 아기 소녀를위한 이름이 있지만, 그것을 저지르고 그것을 꽤 공유하고 싶지 않다. 그러나 나는 먼저 그녀를 만나고 그녀의 암묵적 승인을 얻고 싶기 때문에. 최근에 나는 그 날에 등을 기억하는 이름에 대해 생각해 봤고, “언젠가는 딸이있는 경우”언젠가는 내가 뭘 이름을 지을지 궁금해 할 것입니다. 일어난 이름은 발렌타인 데이, 내가 Ender ‘s 게임에서 얻은 것입니다.

아니요, BG의 이름은 발렌타인이 아닙니다. 그래서 그녀와 이야기 해 왔기 때문이야, 나중에 8 개월 동안, 그녀는 다시 답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가 특정 Tabby의 미래의 protege가 될 것이라는 느낌을 얻습니다.

그리고이 순간 현재로서 마모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실제로 (작은 승리)가 아닙니다. 나는 내가 잠시 동안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이 이상한 위 벨트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이번 아침에, 나는 너무 구속력있는 것을 착용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나는 걷기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걷기 시작했고, 내 배가 바람에 들러리가 펄럭이기 때문에 나는 약간의 변화를 가졌다. 바지와 엘 허브가 나를 잡았던이 배 벨트.

일부 원치 않는 삶의 조언 : 당신이 할 수 있다면, 당신을 임신 위 벨트를 얻을 수있는 사람과 결혼하십시오.

벨크로 랩 주위 벨트 벨트 벨트이므로 더 낮은 죄를 지탱하고 허리를 허리에서 압박을하십시오! – 아기 소녀가 간다 … 그녀는 단지 나를 쫓아 냈습니다. 사실, 나는 그것이 가라데 썰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쨌든, 벨트는 당신의 tum을 들어 올리고, 지금 이상적이 될 때까지 이것을 깨닫지 못했지만, 당신의 tum이 뭔가와 swaddled에 감싸는 것을 정말로 잘 어울리고, 나는 추측합니다. 그것이 래핑되면, 미라 스타일, 그것은 훌륭합니다. 나는 그것을 설명 할 수 없다.

광고

나는 그것이 이미 금요일이라고 믿을 수 없다! 주말에 어떤 계획이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