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좋은 질문! 그 이름과는 반대로 실제 투표가 아닙니다. 그것은 과거의 가센시 수년 동안 매주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다섯 가지 이상의 무작위적인 관심사 일뿐입니다 (10 개 이상!).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주 주를 환상적인 시작으로 끌 수 있습니다. ~을 자란

1. 매일 사용하는 메이크업을 청소합니까?

나는 거의 항상 돔형 아이 섀도우의 일부 유형을 Mac 217처럼 깨끗하게 사용하며, 보통 eyeshadow (Yup, Cream Shadows뿐만 아니라 크림 그림자뿐만 아니라)을 적용하거나 혼합합니다. 내 눈. 어제는 당신이 모르는 경우, 당신이 이해하지 못하면,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다면, 이제는, 당신이 이해하지 못한다.

2. 무료 (샴푸, 컨디셔너, 바디 워시처럼, 또는 믿을 수있는 것)의 모든 유형의 목욕 / 샤워 제품의 종류의 갤런 크기의 병을 넣을 수있는 경우, 선택할 것인가?

오, 웅대 한 컨디셔너 중 하나 (아마 금욕적 인 것) 중 하나 (아마도 금욕)는 $$$의 가치를 얻을 것이기 때문에! 아주 우선, 금은 금 정욕 조건부가 (기다려) $ 182뿐만 아니라 갤런은 거의 4 리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수학을하십시오. 둘째, 나는 샴푸보다 더 빨리 컨디셔너와 함께 간다. 그래서 나는 항상 그것의 요구를 더 요구할뿐만 아니라 내가 마지막으로 금의 마지막 감소를 행복하게 표현할 수있게 해줄 것이다.

광고

3. 당신은 알레르기가 무엇이든 있습니까?

드라마가 계산합니까?

4. 최고 / 최악의 할로윈 사탕?

MINI SNCHERS (OBVI), 최악의 경우 감초, 블렉십입니다.

5. 위대한 옛날에서 그리워하는 것?

이것은 지난 10 년간 온라인의 대량을 보냈던 누군가에게서 오는 소음이 가장 큽니다. 그러나 인터넷 앞에는 인생이 그리워합니다. 정보를 얻기가 훨씬 더 어려웠지만, 인생은 나에게 더 무고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사람들은 덜 격리 된 느낌을 잃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마찬가지로 깊이 감사드립니다. 나는 그 모든 유형의 소셜 네트워크에 영원히 문서화되지 않고 오류가 발생할 수있었습니다.

오, 완전히 무관 한뿐만 아니라 나는 오래된 오레오 쿠키를 좋아한다. 나는 최근에뿐만 아니라 똑같은 맛이 없었습니다.

상황에서 당신은 포도 나무에서 직접 호박을 선택하는 것에 대해 정확히 궁금해하고있었습니다 …

Fyi, 아파요! 나는 맥클린 랜드 (McClelland)라고 불리는 Petaluma의 호박 패치에서 어제 이것을 발견했다. 여기서 포도 나무에서 호박을 골라 내릴 수 있습니다. 나는 그 이유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갓 선택한 호박을 가질 수 있도록 나에게 매우 굉장합니다! 쉽지 않습니다. 줄기는 뾰족한 비트로 덮여 있으며, 포도 나무에서 호박을 제거 할 때 당신을 찌르게됩니다.

McClelland의 마찬가지로 젊은이들과 샌드 박스와 같은 옥수수 커널의 옥수수 커널의 큰 구덩이와 같은 젊은이들과 옥수수와 같은 옥수수 커널의 큰 구덩이와 같은 젊은이들에게 많은 다른 것들을 가지고있었습니다! (맨발을 넣을 때 발 마사지를받는 것처럼 느껴지는 것은 … 이상한 것). 마찬가지로 건초 미로가 있었는데, 그 기록은 내가 그려진 것처럼 끔찍한 것처럼 끔찍한 것처럼 … 나는 다소 밀실 공포증을 언급 했습니까? 미로 벽이 팔꿈치 높이에 관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오. 나는 거의 거기에서 뛰어 내렸다, 진짜 밖으로 뛰어 들었다!

일부 사진 …

전에 호박 패치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우려 시간! 바로 여기에서 그들은 답변을 복사 / 붙여 넣습니다. 곧 당신에게 이야기하십시오.

1. 매일 사용하는 메이크업을 청소합니까?
2. 무료 (샴푸, 컨디셔너, 바디 워시처럼, 또는 믿을 수있는 것)의 모든 유형의 목욕 / 샤워 제품의 종류의 갤런 크기의 병을 넣을 수있는 경우, 선택할 것인가?
3. 당신은 알레르기가 무엇이든 있습니까?
4. 최고 / 최악의 할로윈 사탕?
5. 당신이 “위대한 옛날”에서 그리워하는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