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 위해 훨씬 쉬운 메이크업을 위해 훨씬 쉬워지는 아이디어!
베이비, 아주 우선, 내가 분명히 지적하자. 나는 당신이 이미 이것을 이해할 것이라고 확신하지만, 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을 진술해야한다고 느낍니다.

“이동 중에도, 나는 승객으로서 자동차와 트럭의 메이크업을 넣는 것을 언급합니다. 또는 대중 교통, 다시 승객으로. 내 말은, 바트 열차를 몰고 있다면 메이크업을하고 있지 마십시오. 나는 바트 열차, 자동차 및 트럭 또는 다른 유형의 다른 차량을 운전하면 메이크업을하지 마십시오.

광고

좋은 생각이 아니야. 안전 유지.

자동차 / 자동차에있는 여행자로 메이크업을주는 것에 관해서는 항상 늦게 실행 이후로 모든 시간에 나에게 일어납니다! 그러나 수년 내내 자동차와 트럭 시간을 극대화하는 방법을 알아 냈습니다.

1. 메이크업 물티슈 가져와

일부 비즈니스는 휴대용 팩이나 여행 팩을 핸드백에서 형상화하기에 충분히 충분히 제공하지만, 나는 일반적으로 내 메이크업 물티슈가 대량으로 일어날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예, 그들), 나는 ziploc에 몇 가지를 붙잡고 내 지갑에 그것을 두는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엘 허브는 그의 마음을 축복하며, 그가 훌륭한 운전자라는 것을 믿는다. 그러나 그는 정말로 (미안하며, 아기가 아닙니다), 그것은 사실입니다.) 자동차와 트럭은 모든 유형의 물건을 수행뿐만 아니라 시작뿐만 아니라 시작뿐만 아니라 시작뿐만 아니라 멈출뿐만 아니라 멈추는 것뿐만 아니라 멈출 것입니다. 필연적으로, 나는 여기에서 얼룩을 겪을 것입니다.

메이크업 닦는 방법을 따라 어떤 종류의 엉망이 있는지 정리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또한 마찬가지로 마찬가지로 신속하게 메이크업을 깨끗하게 청소하고 프로세스가 끝나면 재단이나 컨실러 (즉, 내가하는 일)를 두드리는 데 사용하는 경우 손끝을 청소할 수 있습니다.

그게 나에게 아이디어를 가져다주고 …

2. 자동차에서 마스카라 또는 라이너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당신의 목적지에 도착할 때뿐만 아니라 거기에 적용 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고속도로 880의 모든 움푹 들어간 곳을 믿을 때 나는 심지어 거래 할 수 없습니다. 나는 더 이상 자동차와 트럭에 마스카라 또는 라이너를 넣으려고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확실한 엉망입니다. 또한 가능성은 누구도 마스카라 또는 라이너를 사용하지 않는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없습니다.

당신이 어디로가는 곳을 얻을 때마다 LOO로 향하고 거기서 만지십시오.

그 쪽에서, 당신이 당신이 당신이 당신의 목적지에서도, 심지어 라이너를 수행하려는 경우, 그것을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고양이 라이너를 파열하려는 욕구를 견딜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트레스가 많은 것입니다.

3. 간단하게 유지하십시오

나는 차에서 컷 주름을 줄이려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단지 열심히 일뿐만 아니라 재능이 아닙니다. 나는 하나의 그림자와 함께있다. 하나의 그림자, 하나의 솔, 버프 밖으로뿐만 아니라 거기에 있습니다. 그것은 어려울 필요는 없습니다.

이 모든 이야기는 자동차에 대해서 …

내 첫 번째 자동차와 트럭은 붉은 ’95 년 혼다 시민들이 Murry라는 이름을 썼다. 나는 그를 추락하기 전에 약 3 시간 동안 누구를 가졌습니다!

예, 나는 매우 처음으로 첫 번째 자동차와 트럭을 추락 시켰습니다. 그것은 전통적인 카렌 움직임이었습니다.

좋아, 그래서 … 나는 유니언시에서 자동차와 트럭을 선택한 날이었습니다. 그날 오후 부모님뿐만 아니라 나는 Davis에서 기관을 시작하는 것만 큼 2 시간을 운전했습니다. 우리는 2 대의 자동차를 가져갔습니다. 나는 혼다를 운전하고 엄마뿐만 아니라 아빠가 내 물건으로 포장 된 트럭을 몰았다.

그래서 우리는 데이비스에 도착하며, 그들은 주정부, 많은 키스를 거래하고 집으로 돌아 왔습니다. 나 내가 똑똑한 화려한 것이라, 나는 vallejo에서 내 어리석은 @ ss 파트너가 내 부모님이 이해하지 못하는 내 파트너의 멍청한 @ ss 파트너를 신속하게 가져 가야합니다.

나는 밸리조에서 자동차와 트럭을 사고뿐만 아니라 전화해야만 전화해야합니다. 그들은 “$ # @ $가 vallejo에서 수행하고 있습니까?! omg, 거기에 아이가있어? ”

그들은 모든 방법을 Vallejo에 차로 돕기 위해 모든 방법을 운전해야했습니다 … 그것은 단지 끔찍했습니다.

광고

당신의 첫 번째 차는 무엇입니까? 뿐만 아니라 당신의 이야기가 내 것보다 훨씬 낫다고 말해주십시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