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렉션을 컬렉션 업로 업 컬렉션
정말 오랜 일의 날 다섯 …

고양이가 오늘 아침에 나를 내 탈출을해서 나아 갔다 (특히 내 방광). 그것은 충격적이었습니다. 내 베개가 침로로 젖었습니다.

광고

두 잔의 커피와 나는 아직 내 모조를 찾지 못했습니다. 어디 있니? 흐린, 흐린, 내 두뇌에서 흐린 …

나는 부엌과 식당 사이에 목재, 일종의 식당, 발을 끌어가는 것처럼 타일을 따라 슬라이딩하는 것. 내가 무엇을해야합니까? 무슨 날? 왜 그 큰 고양이가 나를 스토킹하는거야?

거실에서, 나는 흰색 테이블에 병을 봅니다, 반짝이는 녹색 반짝이, 크림 같은 파스텔, 고속도로 노동자 조끼처럼 밝은 오렌지색, 1970 년대 근육에 페인트 작업처럼 보이는 깊고 어두운 보라색 차.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얼마나 무작위”, “나는 커피 컵으로 괴물을줍니다. “매니컬 폴란드어 색상의 매시 업.”

내 오른쪽 눈이 거짓말과 시간이 나를 탈출합니다. 나는 백그라운드에서 백만장 자매 메이커 드론을하는 동안 밝은 색상의 안개가 밝은 색과 견본을 6 조각 올랐다.

이것은 지금까지 내 금요일 아침입니다 …

미묘한 쉬머가있는 아기 푸른 아기가있는 예쁜 추한 (3 coats), 정말로 아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어떻게 보이는지 사랑합니다.
Mayhem Mentality (2 코트), 토트는 그 오렌지 고속도로 노동자 조끼를 상기시켜줍니다. 밝아요! 그리고 꽤 부드럽습니다.
안무가있는 혼돈 (2 개의 코트)은 두꺼운이기 때문에 일하기가 너무 어렵고, 브러시는 꽤 줄어들고, 그것을 아주 줄무늬로 만들었습니다. 무리의 내 좋아하는 색이 아닙니다.
조화로운 엉망 (한 코트). 슈퍼 두껍고 불투명하고 다시, 브러시에 문제가있어서 두꺼운 수식으로 투쟁한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다운 재해 (2 개의 코트), 상속 매화. 이 사람은 쉬운 일과 줄무늬가 없습니다!

실내에서 반짝이는 쓰레기의 두 코트, 어디에서 괜찮아요?
스파클링 쓰레기 (전체 햇빛에 두 개의 코트). 야외에서, 반짝이는 쓰레기가 중독되어 있습니다! – 오스카가 그 사실이 말할지도 모르는 무언가처럼 들리는 소리, 롤! 승리를 위해 반짝이는 보험 적용과 조습관들과도 적용합니다.

가격 : $ 8.50.
가용성 : 샐리 뷰티 상점 및 온라인에서 현재 사용 가능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B (수식이 색상 중에서 더 일관성이 있고 두꺼운 것들은 더 나은 브러시가 더 잘 처리되기를 바랍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