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c을 착용하고 큰 나쁜 파란색의 그림자를 착용하고 Shame (22 달러, 2016 년 5 월 26 일, 6 월 2 일부터 7 월 14 일까지 판매 가능)
진지하게, 반짝 반짝 빛나는 크림 아이 섀도우는 내 Go-to Shadows 대부분의 아침 (내가 아이섀도를 전혀 착용하는 경우)이 쿠션의 크림 – 파우더 공식을 좋아합니다. 이 크림 같은 새로운 Mac Soft Shadows와 함께 100 % 완전히 탑재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소프트 셀프 컬렉션에는 11 개의 꽤 쉬머가있는 새로운 소프트 서브 컬렉션이 11 개 있습니다!

화합물이 매우 유사하기 때문에 디올 퓨전 모노 또는 샤넬 환상 D ‘Ombre Cream Eyeshadows를 좋아하는 경우에도이를 사랑할 것입니다. 나는 그들이 쉽게 만들고 혼합하기가 쉽기 때문에 손가락으로 그들을 적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러나 일단 그들이 세워지면 그들은 삽입합니다.

광고

기본적으로 이것들은 내 꿈의 아이섀스입니다.

이 색상이 맛있는가?
11 음영

바운스 주변 (빛, 시원한 태양 실버)

쿠시 삶 (가벼운 따뜻한 황금 베이지)

최고의 메이크업 (라이트 골든 형광펜)

Plead Gratty (활기찬 반짝임 금)

아주 맛있는! (밝은 분홍색)

그래서 Saucy (중간 톤 복숭아)

나를 부끄럽게 둡니다 (중간 톤 더러운 Taupe)

부드럽게 (중간 톤 따뜻한 갈색)

소녀, 여자애들! (부드러운 파스텔 보라색)

큰 나쁜 파란색 (부드러운 파스텔 블루)

질투 소녀 (민트 그린)

나는 최근에 내가 가장 좋아하는 메이크업을 디스플레이에 보관하고 있었다. 그 누구도 그 안에 있니?

견본

Mac Soft Soft Speldes of Vound, Cushy Life, Best Makeup 및 Plead Guilty
Mac 소프트의 견본은 꽤 맛있습니다. 그래서 saucy를 너무 맛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Mac의 견본은 소녀 소녀들, 큰 나쁜 파란색과 질투하는 소녀의 소프트 서브 그림자 (r to r)
나는 당신이 훌륭한 씻어 씻는 씻고, 반짝 반짝 빛나는 멋진 세척을 좋아한다면 이것이 완벽하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낙진을 얻지 못하고, 너무 오래 지속되므로, 그들은 내 골목을 바로 올라간다. 나는 날씨가 더 좋아지고 나아지고, 나는 정상적인 중성자에서 더 멀리 떨어져있는 것처럼 나는 그들을 많이 사용할 것입니다.

나는 또한 큰 나쁜 파란색과 질투하는 소녀를 사랑합니다. 그들은 깊은 끝으로 모든 것을 가지지 않고 발가락을 더 밝게 담그는 것에 너무 완벽합니다. 꽤 맛있고 그래서 saucy는 더 자연스러운 그늘의 즐겨 찾기이기 때문에, 글쎄, 나는 핑크색과 복숭아를 좋아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러한 견본은 그런데 섀도우의 단일 패스와 함께 있지만, 더 많은 불투명도를 위해 빌드 할 수도 있습니다.

광고

커버가 아이섀도 음영과 일치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것은 단지 작은 세부 사항이지만, 당신이 서둘러있을 때 찾고있는 색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먹을만큼 충분히 좋습니까?
여기에서 나는 뚜껑에 큰 나쁜 푸른 색을 사용하고 그것을 섞어서 나를 부끄럽게 만듭니다.
오늘 착용하고있는 다른 물건 : 8 // 8 // 맥에서의 Giorgio Armani Maestro Glow Foundation in Dark // Jouer Peach Bouquet Blush // Anastasia Beverly Hills가 할리우드 illuminator // Bute Beauty Gingersnap 립스틱 / / 아나스타 시아 비벌리 힐즈 브로우 Dark Brown // Dior Brow Styler in Brown // Sex Mascara보다 낫다. // Mac Soft Soft Soft Sead는 큰 나쁜 푸른 색으로 부끄러워합니다.

그들이 나올 때이 부드러운 섬 그림자 중 하나를 긁어 낸다고 생각합니까? 어느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