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같습니다. $ 57 DIOR DIORSKIN 누드 탄 타이 염료 판 001 핑크 일출
진정한 생명의 일출을 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의 눈에 띄지 않거나뿐만 아니라 당신의 눈이나 뭐든지 눈에 띄지 않는 것처럼?

그들이 영광스럽지 않습니까? 우리는 가을에있는 경우에 우리가 하늘의 엽서와 같을 때, 우리가 진정한 위대한 것들을 얻을 때마다 그곳에서 바로 여기에서 벗어났습니다. 나는 전면 잔디밭에서 사진을 찍는 그녀의 잠옷에있는 사람 이상한 이웃입니다. 뒤에서 새벽의 골절에서.

광고

진정한 생명 핑크 일출처럼, 디올의 Diorskin 누드 탄 넥타이 염료 에디션 홍콩 조화 001 핑크 일출도 꽤 영광 스럽습니다. 2 달러 57 명의 넥타이 염료 에디션 홍조 하모니 파우더가 파운드 디올 여름철 2015 넥타이 염료 컬렉션, 그것은 가볍고 분석자, 쿨러 톤 옵션입니다. 다른 하나, 002 산호 일몰은 따뜻하고, 더 깊은뿐만 아니라 산호입니다.

디오르 디오르 킨 누드 탄 타이 염료 에디션 블러시 조화 001 핑크 일출 ($ 57)
이 팬들에는 4 가지 색이 주입되어 있습니다. 핑크 일출은 시원한 톤의 밝은 분홍색, 시원한 톤의 중간 분홍색, 부드러운 흰색뿐만 아니라 시원한 톤의 매화뿐만 아니라 정확히이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는지 정확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 포함 된 카부키 청소와 함께 모든 색상을 함께 섞으십시오 … (또는 별도의 홍당무 브러시) 팬에서 팬에 소용돌이 치는 것뿐만 아니라 뺨에 뺨에 먼지가 묻어 있습니다.

이를 따르면 기뻐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디오르 디오르 스킨의 견본 Diorskin 누드 탄 타이 염료 판 NC42 피부에 핑크 일출
나는뿐만 아니라 따뜻한 톤이 될 수 있습니다. 컬렉션에서 홍조, 002 산호 일몰, 황갈색 소녀의 잼입니다.

나는 이것에 관한 몇 가지 일을 좋아합니다.

핑크 일출이 가장 가능성이 가장 높을수록 핑크 일출이 가장 가능성이 높지만 여전히 강도를 얻는 점을 얻습니다. 한 층이 여러분이 필요로해야합니다.

그것은 매우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 그게 002 산호 일몰과 같습니다. 광택의 첨단에서 가장 매트 표면 테두리. 핑크 일출은 산호 일몰보다 실버 스파링의 활기찬 활기찬 얼룩을 가지고 있으며, 나는 팔의 길이를 멀리에서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자세히보아야 만합니다).

착용 시간은 튼튼합니다. TouchUp에 대한 요구 사항을 느끼기 전 6 ~ 7 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Dior Diorskin 누드 탄 타이 에디션 001 001 핑크 일출 내 뺨에 핑크 일출 …

광고

DAT $ 57 원가 태그, THO! 예, 아침에 쌀쌀한 화장실 시트에 앉아있는 것보다 훨씬 불쾌합니다. 그러나 분홍색 일출은 전달합니다. 단 하나의 홍당무비를 지불하는 것은 큰 일이지만,이 (및 / 또는 산호 일몰)는 지난 몇 년이 될 수 있습니다. “치료 yo’self”사고 방식의 남성뿐만 아니라 더 가벼운 계약뿐만 아니라 더 밝은 톤의 GALS에 대해 제안했습니다.

가격 : 2 명 중 1 명, $ 57,
가용성 : 제한판, 인터넷뿐만 아니라 디올 스토어뿐만 아니라 카운터에서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B + / A-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