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Rotunda에서의 첨단 차 : 더 이상 스크롤하고,이 사진을 더 이상 보지 마십시오. 현재 배가 고팠다면, 당신이 포스트 스택을 먹을 수 있다면.

농담 아니야. 나는 진지해.

광고

OK … 당신이 더 이상 읽으면 나중에 경고하지 말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이들은 네이미안 마커스 (Neiman Marcus SF)의 Rotunda의 서명 차 서비스의 사진이며, 액션이 유니온 스퀘어 (Union Square)에있는 곳이 바로 아래로 텀블에 묻을 것입니다.

오, 소년 … 나는이 사진을 봐주지 않고이 사진을 볼 수 없어 작은 샌드위치, 케이크, 쿠키와 내 얼굴을 내 얼굴을 엄지 손가락의 크기로 채워졌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딸기 팝 타트보다 조금 더 낫다. 지금 아침 식사를하고있어! (때로는 팝 타트가 정말로 그 자리에 닿지 만, 나는 거짓말을 할 수 없다.)

나는 지난 주 거기에 일부 친구를 만났습니다. 반짝이는 괴짜 블로그에서 아리아른, 아기 딸 Sarah와 친구 Marisol.

서명 차 서비스는 친구들과 함께 도시를 방문하면 몇 시간 동안 쇼핑에서 휴식을 취하는 훌륭한 방법입니다. 충분한 분위기, 각자의 차 냄비, (다양한 풍미 가운데 선택한 맛있는 샌드위치, 과자, 스콘 및 과일)은 45 달러가 소요됩니다.

모두가 다른 명소를 먹는 전략을 가지고 있지만 짭짤한 샌드위치로 시작했습니다. , 과자로 마무리하기 전에, 나는 내 의자에 녹는 것처럼 느껴지는 진저 쿠키를 포함했습니다 …

너무 좋아.

물론, 차는 맛이났다. 나는 바닐라 데프 블랙을 주문했고, 그것은 간식과 완벽하게 쌍을 이루었습니다.

당신이 가면 바쁜 하루이고, 노조 광장을 볼 수있는 테이블 중 하나를 요구하는 경우에, 예약을 먼저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단지 경험을 노치로 쫓아 낸다.

나는 그것이 소녀의 날이나 어쩌면 엄마와 딸의 날을위한 재미있는 경험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어쩌면 다음에 SF에 있을까요?

그건 그렇고, 나는 2015 년 최고의 아기 헤어에 대한 최선의 아기 머리를 위해 Sarah, Pal Arianne의 아기 소녀를 지명합니다.

그 매력적인 머리카락을 모두 보아라! 그리고 그녀가 3 개월 밖에 걸리지 않을 수 있습니까? 그 가짜 호크도 자연 스럽습니다. 절대적으로 제품이 없습니다.

광고

분명히이 아이는 미래에 샴푸 광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Rotunda의 재미있는 오후! 그게 나 (그리고 아기 소녀!), Sarah, Arianne, Marisol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