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y Area Beauty Junkies (및 방문 메이크업 애호가 방문), 샌프란시스코 Mac Powell Street Pro Store (Union Square에 의해 45 개의 Powell Street)는 맨 쇼핑에 관해서 언제까지는 골든 게이트 브릿지 (Golden Gate Bridge), 부두 39 또는 Lombard Street을 방문하는 것은 아이코닉 스톱 (Itonic Stop)이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SF, 일정이 허락하는 경우, 당신은 그것을해야합니다!

나는 어제 멈추어 새로운 Mac Studio Waterweight Foundation을 확인하고 일부 응용 프로그램 팁을 얻습니다.

광고

스튜디오 워터 웨이트는 나의 사랑하는 디올 디오 가킨 누드 공기 혈청을 약간 생각 나게합니다. 그것은 dropper가있는 병이며 스펙트럼의 얇은면에 일관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단지 최근에 카운터에 도착 했으므로 매우 새로운 것입니다.

나는 Hannah (Hi, Hannah!)라는 매우 달콤한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이야기를 썼습니다. 여기에 그녀는 여기 있습니다. 젖은 맥 프로 퍼포먼스 스폰지 (Mac의 뷰티 블렌더 버전 ~의

Studio Waterweight 릴리스에는 짧고 컴팩트 한 칫솔모가있는 슈퍼 부드러운 합성 얼굴이 깨끗하고 196 년 경사 평면 탑 브러시라는 약간 각진 헤드가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런! – 강모가 너무 부드럽습니다. Hannah는 스폰지 대신이 깨끗한 것을 사용하는 경우 가장 자연스러운 피부에 대한 스위프 플레이 모션으로 짧은 스트로크를 교체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오늘 과이번 주말을 통해 스튜디오 워터 웨이트를 테스트하고 곧 그것에 대해 더 많이 말할 것입니다 … 그러나 나의 첫인상은 무엇입니까? 매우 부드럽고 가벼우 며, 나는 흥분됩니다.

물론 내가 가게 (물론)가있는 동안 방황해야했고, 나는 “Mac San Francisco”라고하는 미러링 된 컴팩트와 일치하는 미러 된 컴팩트와 함께이 Mac 여행 가방을 확인했습니다.

얼마나 귀엽다!? 다른 도시에서 다음과 같은 다른 Mac 가방을 여행하고 수집하는 것이 재미 있지 않을 것입니까? 그게 내가하고 싶은 뭔가 야.

이 큰 zuca 가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세요? 나는 그들이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또는 하드 코어 메이크업 Aficionados!)를위한 수하물 수하물을 수하물로 만들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원하다.

나는 일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아니라 아직도 … 나는이 크리스마스 목록 에이 중 하나를 넣어야합니까?! 나는 그것을 내 사무실에서 내 침실로 내장을 가져 가기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었다. 흠…

오! – 그리고 이것은 또한 내 눈을 잡았습니다. 얼굴과 바디 재단.

나는 얼굴과 몸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니? 글쎄,이 사람은 흰색이기 때문에 매우 눈에 띄는 것입니다! 예, 흰색, 흰색이므로 다른 기초와 혼합하여 밝게 할 수 있습니다. 가벼운 피부가 있고 그 일치하는 기초를 찾기 위해 투쟁하면 이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브러시로 상점의 벽 중 하나에 위로, 그들은 또한이 거대하고 가치있는 깨끗한 가이드를 가지고 있습니다.

매우 멋지다!

Haute Dogs Fall Collection은 현재 가게의 창문에 디스플레이되고 있습니다. 나는이 검은 푸들에 사로 잡혀 있습니다 (나는 그를 지명했다). 나는 그것이 판매를 원했기를 바랍니다.

또는이 다른 개는 어때요? 그녀는 모피에 부드러운 밧줄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묶을 유혹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나는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새로운 마일리 비바 글램 2 립스틱을 착용 한이 한 명의 아티스트의 그림을 찍지 않기 때문에 나 자신을 걷어차 기 때문에 립스틱 (그녀의 이름을 회상 할 수 없다!). 그녀는 그것에 환상적으로 보았고, 그녀는 그녀가 Pro Longwear Lip 연필로 그녀의 립 라이너로 빠르게 키스로 그것을 입고 있다고 나에게 말했다.

광고

콤보는 좋았어. 이번 주말에 그 한 번을 시도 할 것입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