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 준비, 설정, 이별!
메이크업과 뷰티 블로그에있는 장기 실행되지 않은 영웅 시리즈는 우리의 모든 시간이 가장 좋아하는 영구 컬렉션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사막의 섬 브로우 젤!

OK, 사막의 섬에서 좌초 된 카스 웨이 워지 었으면 충분한 음식과 물을 찾아 내고있는 것보다 겉옷을 입히는 것에 대해 더 걱정할 것이지만, 나는 내 눈썹이 될 것보다 더 많은 섬을 벗어날 것입니다. 내가 먹을 수있는 모든 망고와 파파야와 나는 폭포 아래에서 목욕되는 동안 내 눈썹이 움직이는 동안 내 눈썹을 움직이는 것에 대해 걱정하는 고급 스러움을 겪었습니다. 나는 24 달러 혜택을받을 준비가되었습니다. 24 시간 설정 젤라틴.

광고

소녀! 나는 거의 일 년 동안 이것을 사용해 왔고, 나는 첫 번째 튜브를 끝내려고합니다. 짜기! 그리고 확실히, 나는 다른 것을 얻고있다.

당신은 생각할지도 모릅니다. 글쎄, 나는이 사람이 정말로 흥미 진진한 것 같아, 나는 이마 ​​젤처럼 어떤 메이크업 기초와 같은 느낌이 들고,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기 위해 문제를 해결하려고한다면, 정말로, 정말로 좋다. 그리고 이것은 하나입니다.

맥락에서 그것을 넣으려면 나는 그것이 수년간 금 표준이었던 아나스타 시아 맑은 브로우 젤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이 사람은 더 강한 보류가 있고, 브러시는 내 개인이 돋보이는 머리카락을 더 잘 빗어줍니다. 이는 눈썹이 더 정의되고 완전하게 보입니다! 제품을 들어 올리지 않고 눈썹을 채우기 위해 사용하는 데 필요한 브로우 파우더 또는 브로우 파우더에 대해서는 어떤 이마가 파우더 또는 이마를 만듭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아나스타 시아에 관한 것입니다 … 내 눈썹을 먼저 채우면 그 젤을 통해 그 젤을 통해 연필 / 분말 / 내가 사용하는 것의 절반을 제거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다시 가서 빈 반점을 다시 채워야합니다.

이제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며, 왜 내가 왜 그 브로우 젤과 사랑에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거위를 먹습니다 …

착용 혜택 준비, 세트, ​​이별! Mac Brow와 함께 내 눈썹에서 조각 연필

나는 거의 없으므로, 그것이 속한 곳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혜택의 브로우 젤을 사용해야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알몸의 눈썹에서 그것을 사용할 수있는 것처럼, 내가 체육관에 갈 때 내가하는 일은 당신과 같은 다른 것들을 할 수 있습니다. 때로는 내 눈썹을 끄는 것과 같이 내 눈썹을 꺼내고,이를 빨리 채우십시오. 그런 다음 빗을 앞뒤로 빗을 닦을 것입니다. 그럼 내 눈썹을 닦을거야.

먼저 적용 할 수도 있고, 일을 흔들어주고 싶다면 눈썹을 채우기 전에 1 분 또는 두 개를 기다릴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더 강하고 굵은 브로우를 원할 때 시도하는 것이 좋은 트릭입니다.

24 달러이며, 당신은 꽤 큰 튜브를 얻습니다. 이제는 영구적 인 라인의 혜택 매장 및 카운터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네가 그렇게하면 문제가 있기 때문에 해결하기를 바랍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