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isha, 서퍼 베이비뿐만 아니라 여신뿐만 아니라 어려운 사탕 건축물 색조
“건방진”이라는 문구가있는 것은 특히이 항소 애호가에게 향수가 있습니다. 내 블로그의 이름을 제공하고, 내가 퇴직하기 전에 몇 년 동안 양육 된 건방진을 얻습니다. 그래서, 물론, 어려운 사탕이 2016 년 봄 뺨을위한 뺨 제품을 발표했다고 들었을 때, 나는 모든 귀였습니다.

단단한 사탕은 트위스트로 충분할 수 없었던 멋진 여성 메이크업 브랜드뿐 아니라 시간이 지남에 따라 브랜드 스타일의 진전을 즐길 수있는 재미있었습니다.

광고

나는 탁아 하에서 손톱 광택을 가진 그들 자신을 대우하는 것을 명심한다. (나는 그것이 나를 느끼게 할 것이다.

단단한 사탕의 건방진 색조는 재미있는 높은 품질의 메이크업의 “새로운 파도”의 일부이지만 은행을 깰 수는 없습니다. 이 색조는 6 개의 음영으로 제공되며 각각 6 달러에 불과 6 달러에서 봄 방학 기금에 침지되지 않고 공정한 소수에게 자신을 절대적으로 취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깨끗한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깨끗한 신청서가 아름답게 보이는 동안, 나는 성인을위한 손가락 그림과 하나님이 주어진 애플리케이터에게 호의를 베풀었던 것과 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제품을 신속하게 건조시키는 것을 방지하고, 각 뺨에 한 개의 스플릿으로 끝나는 것뿐만 아니라 나머지 (액체 홍당무뿐만 아니라 얼룩뿐만 아니라 얼룩, 우리 모두가있었습니다), 나는 그를 분배해야합니다. 손가락으로 색상을 선택하기 전에 내 손으로 제품을 내 손으로 닦아 내십시오. 나는 모든 음영으로 이는 안료를 관리하기 위해 최고로 작동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여신을 미묘한 브론저로 계층화 한 내 뺨의 사과에 게이샤의 착용 (제비)
단단한 사탕의 건방진 색조는 튜브에서 제품을 쥐어 짜낼 때 튜브뿐만 아니라 적용 할 때 간단한 두꺼운 젤 수식을 기반으로 한 물입니다. 일관성은 하루 종일 지속되거나 (나는 젊은이가 아닌 젊은이가 아닌) 혼합하기가 매우 간단합니다.

나는 여신을 선호하고있었습니다. 나의 일반적인 외모를 따뜻하게하기 위해 나의 재단 아래에서 무겁게 사용되었거나, “북극 툰드라”에서 방금 겨울 전체를 보냈던 것처럼 보이는 것을 돕는 것처럼 보입니다.

광고

그러나 게이샤는 늦게 선호하는 홍당무였습니다. 그것은 예외적으로 자연스러운 플러시이며, 약간의 이익의 전통적인 benetint .. 봄에 너무 자연스러운뿐만 아니라 최고입니다.

어려운 사탕 건방진 색조의 젤 구조

단단한 사탕 건방진 색조 (왼쪽에서 오른쪽) : 서퍼 베이브, 여신뿐만 아니라 Geisha
이것이 포장에서 캡처하기가 간단하다는 것을 정확히 지적하는지 정확히 기억하십시오 (즉, 한 번에 많은 것을 포착하지 않음)? 나는 그것이 가장 좋은 부분일지도 모른다고 믿습니다. 6 달러의 경우 어려운 사탕은뿐만 아니라 무려 0.67 온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포집이 튜브에서 벗어나면 포장은 예외적으로 위생적이며, 이러한 건방진 색조가 마지막으로 오히려뿐만 아니라 긴 방식으로가는 것으로 묶여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월마트에서 이용 가능)

오, 우리가 붉어지는 주제에 있다는 것을 고려하면 모든 시간의 원하는 액체 블러쉬 공식이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