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탄크의 우수한 Terive Swerts입니다.

My Makeup Life 시리즈는 항소 Biz Insiders, Bloggers, Makeup Mavens 및 Artists가 성배 제품, 트릭, 아이디어 및 좋아하는 항소 도구를 공유 할 것을 요청합니다. 내 메이크업 삶이나 질문에 묻는 질문에 등장하고 싶은 개인이 있습니까? 여기 알려주세요.

이름 : Terive Swerts.
위치 : 앤트워프, 벨기에
Day Job / 현재의 공연 : 메이크업 열광 자녀 및 국수를 국수
행 아웃 온라인 : Bellachique.be, Twitter 및 Facebook.
현재 가장 좋아하는 제품 : Giorgio Armani Maestro Fusion Make Up
아름다움의 영감 : 음악, 이미지, 자연, 내 주위에 본 사람들,
영화
아름다움에 대한 전망을 가장 잘 묘사 한 한 단어 : 재미!

어떤 메이크업 / 미용 제품이 없이는 살 수 없습니까?

의심 할 여지없이 나의 사랑하는 시세이도는 마스카라베이스를 영양시킵니다. 곱슬 곱슬 곱슬지는 개인이있는 개인에게는 훌륭합니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속눈썹이 건조하지 못하게합니다. 내 다른 선택은 Shu Uemura Lash Curler입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보았습니다. 내가 볼 수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합니다. 조금 작은 속눈썹과 함께 얻을 수있는 모든 도움이 필요합니다.

광고

언제 메이크업을 시작 했습니까?

글쎄, 메이크업과 나는 복잡한 로맨스가 약간 있었다. 나는 14 세 정도 였을 때 처음에는 사로 잡혀 있었다. (Bronzer, Glitter 및 Eye Kohl 과부하가 상상해보십시오!) 몇 년 후, 나는 톰 키드 (Tom Kid) 무대를 치고 예기치 않게 메이크업이 문제가되지 않았습니다. 그 다음 약 19 나는 나의 강박 관념을 다시 말하고, 블로그, 재단을 호소하고 립스틱에 대한 사소한 집착을 재배했다.

그리고 그것은 시작되었습니다!

최선의 항소 시간 절약 트릭은 무엇입니까?

서두르시킬 때 나는 하나의 기능을 선택하려고 노력하여 자홍색과 같은 밝은 입술을 선택하여 한 곳에 관심을 끌기 위해 밝은 입술을 선택하려고합니다. 나는 내 눈썹을 신랑하고, 그들을 광택화하게 보이게하려고 노력한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잘 지키는 이마의 힘을 과소 평가하지 마십시오!

가장 좋아하는 호소 도구는 무엇입니까?

다시, 의심의 여지없이, 나의 사랑하는 슈 Uemura Lash Curler! 나는 많은 래시 컬러를 시도했는데, 영원히 지속되며 눈꺼풀을 끼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나의 진정한 사랑입니다. 그냥 내 눈 속눈썹. 나는 또한 컬을 좋아합니다. 일부 curlers는 매우 불편한 각도로 속눈썹을 제거하지만, 이것은 훌륭한 둥근 곱슬 곱슬합니다. 나는 또한 나의 좋은 옛 tweezerman 핀셋을 정말로 사랑한다. 그들은 시대에 날카 롭습니다!

당신이받은 최고의 항소 권장 사항은 무엇입니까?

선 스크린을 사용하십시오! 나의 엄마는 결코 이것을 가르쳐 줬어. 그녀는 여전히 자외선 차단제의 가치를 이해하지 못합니다 (심지어 그녀를 설득하려고 노력하지만!). 우리는 열대 및 하위 열대 기후에 살고 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태양 손상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이후로 착색 한 반점을 싸웠으며, 그들은 예외적으로 제거하기가 어렵습니다.

처음부터 멈추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의 스킨 케어 루틴은 무엇입니까?

나는 깨어나서 Clarisonic Mia 2와 Paula의 선택 보습 클렌저로 좋은 정결을합니다. 그런 다음 나는 esté e re lauder의 daywear spf50을 사용합니다.

밤에는 동일한 클렌징 루틴을하고 Paula ‘s Choice Skin Recovery Serum, Paula의 선택 피부가 2 % Bha 로션 또는 Caudalie Vinoperfect Brilliance Serum을 완성합니다. 그것들은 내가 사용하는 주요 제품이지만, 종종 나는 다른 것을 믹스에 던지게합니다.

당신이 아름다움의 이름으로 시도한 가장 이상한 것은 무엇입니까?

나는 내가 조금 지루해 짐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자신을 묶었습니다. 그것은 내 작은 산적 키티와 공유하는 놀라운 순간이었습니다!

상표권이 있습니다 (헤어 / 스타일링 / 메이크업)?

확실한 산호 입술!

광고

해당 산호를 만드십시오! 나는 매우 큰 신자입니다. 모두가 아첨하고, 재미 있고 예쁜이기 때문에 모두가 숨겨져 있어야합니다!

당신이 다시 보면서 당신이 물어 보는 모든 항소 결정이 있습니까? “왜?!”

예! 나는 아름다움의 큰 세계에서 길을 잃었 기 때문에 혼란스러운 십대였습니다. 나는 가난한 눈썹을 얇은 작은 슬픈 라인으로 지나치게 괴롭 히고, 나는 그것을 Bronzer에서 절대적으로 과장 시켰습니다. 브론저뿐만 아니라 정말 어두운 반짝이는 브론저! 나는 내가 해변가처럼 보였지만 “oompa loompa”는 더 나은 단어의 선택이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장소는 어디에 있습니까?

나는 여기에서 지역 항소 가게를 좋아하지만, 우리가 살고있는 브랜드의 가장 큰 선택을하지 않기 때문에 온라인으로 구입하는 많은 것들을 사랑합니다. Beautybay는 훨씬 많은 훌륭한 브랜드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훨씬 좋아하는 온라인 상점이며 배송은 무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