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거울과 divas,

인사와 당신에게 사랑하는 사람! 나는 일본에 대한 최근 여행을 고려하여 예외적으로 잘 쉬고 편안하게 느끼고 편안한 느낌입니다. 나는 아직도 제트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광고

나는 일본의 유명한 고양이 섬 전역의 말하기 여행에 나를 예약했기 때문에 일본의 유명한 고양이 섬을 말하기 때문에 나는 지방의 고양이와의 연도의 사업 경험을 공유했기 때문에, 개인적인 브랜딩, 인터넷 명성 관리, 다가오는 패션 예측 여름 / 가을 / 겨울 2017 트렌드.

나는 또한 일본의 키티 모델링 사진 촬영 중 하나가 거기에 일했습니다. 스트라이프 모피 (미안, 국내 기비, 일본 고양이 시장에서 독점적 인 것)의 새로운 CC 크림을위한 Shiseido가있는 하나의 슈즈다가 있습니다. 다가오는 브러시 협업을위한 Chikuhodo와 함께.

이 가을이 도착했을 때 빨리 판매 할 것으로 기대하십시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가 세상을 광범위하게 여행하더라도 나는 거의 집 기념품을 가져 오지 않습니다. 사실입니다. 나는 과잉에 대한 명성을 얻었지만 나는 심장에서 미니멀리스트입니다. 사실, 나는 그것이 일하기 전에 Konmari 방법이었고, 가능한 경우 Tchotchkes를 우리 집에 가져 오는 것을 피하려고 노력합니다.

그러나 나는이 여행 에이 황금 운이 좋은 고양이에 걸렸고, 그것은 내 영혼을 묘사했다.

아마도 그것은 블링에 대한 나의 사랑에 호소하는 그의 반짝이는 도금 한 코트입니다. 또는 어쩌면 집에 도착할 때 항상 나를 인사하는 그의 쾌활한 제기 발이 있습니다.

그것이 무엇이든, 그는 특정 JE NE Sais Quoi를 가지고 있으며, 제목에 언급 한 것처럼, 고양이 : 슈퍼 스타, 내가 일하는 더 힘들어, 내가 얻는 더 어려운 일, 그래서 Maneki-Neko Lucky Cat은 나의 개인 철학에 적합합니다.

나는 현재 그를 지명하고자합니다.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광고

내가 당신을 떠나기 전에 (나는 매주 일요일 저녁 깊은 티슈 마사지를 위해 늦게 늦었습니다), 당신이 언제든지 일본에 향하고 좋은 초밥 촬영이 필요하다면 나는 당신을 위해 여기에 있습니다.

항상 사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