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오늘 집에 돌아온 직후에, 나는 샤워를하고 아래층을 걸어 다녔다. 그는 다시 화면 도어로 가면 작은 원형 단철 테이블에 앉아있었습니다. 그는 방금 Catnip와 Zinnia의 늦은 점심 샐러드를 마쳤으며 뉴요커를 읽는 동안 새들을 듣고있었습니다.

“선생님,”나는 화면을 통해 그에게 말했다. “라 졸라에서 돌아왔다.”

광고

그는 멈추고 목소리의 소리에서 귀를 멈추었지만 돌아서는 안됩니다. 잠시 후 그는 그의 독서로 돌아갔습니다.

“내가 갔던 동안 어떻게 된거야?” 나는 어색한 일시 중지를 무시하고 물었다.

벌새가 나타났습니다. 그것은 갑판을 어떻게 천막으로부터 괴롭히지 말고 긴 부리를 헐렁한 유리 피더에 찔렀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탭이 일시 중지 된 Hummingbird, 그의 작은 카푸치노 컵이 미들에 냉동되어 그렇지 않으면 조류에서 Cack-Ack-Ack로 진행했습니다.

새가 인근 오크 나무로 멀리 떨어지면 다시 눌려졌습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이 있습니까?” 나는 대답을 정말로 기대하지 않고 물었다.

여전히 등을 들리면 탭이 아이폰을 집어 들고 그의 엄지 손가락 발톱으로 타이핑하기 시작했습니다.

나 뒤에 테이블에서 진동 된 것. 내 아이폰. 나는 그것을 집어 들고 탭에서 텍스트를 보았습니다.

전형적이고, 나는 결혼하여 텍스트를 읽습니다. “새로운 조수에게 모든 서신을 지시하십시오.”

새로운 조수? 누가 그 일을 할 수 있었는지, 나는 갑자기 깨달았으며, 그는 엘 허브를 암시했다.

나는 조용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 YUP, 그것은 내가 며칠 동안 얻기 위해 얻는 것입니다.

다른 뉴스에서는 탭이 많은 키티 모델링 작업으로 매우 바쁜 주를 보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즐기기를 바랍니다.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6 년 전 나는 웜의 나쁜 사건을 가진 벼룩, 물린 Tabby 고양이가 잃어 버렸습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질 것이라고 볼 수 있었지만 높은 패션과 백화점에 대한 그의 심오한 지식은 눈을 만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믿게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었고, 이제 그는 실제로 실제로 내 상사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그것은 가까워지고 있지만, 이번 주말에 50 달러의 Sephora egift 카드 공짜를 입력 할 시간이 있습니다 (아직 자정이 아니라고 가정). 당신은 그것을해야합니다, 아기. 행운을 빕니다!

P.P.S. 이미 매일 이메일과 트위터에 이미 가입하면 두 가지 모두에 대한 추가 항목을 얻으려면 공짜의 RaffleCopter 위젯에서 상자를 확인하고 코멘트를 남겨 두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