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은 살아 있습니다! 살아 있는!!! 그것은 내 뿌리를 인생으로 가져옵니다!
R + Co Death Valley Dry Shampoo는 병적으로 사운드 링 ( “기름진 뿌리가 죽을 곳”)을 가질 수 있습니다 ( “기름진 뿌리가 죽을 곳”. 그러나, 아이러니하게도, 그것은 나를 그렇게 느끼게합니다! – “젠장,이게 너무 좋다!” 좀도.

Death Valley의 $ 29 캔은 건조 샴푸 / 텍스처 라이징 스프레이, Oribe의 건식 텍스쳐 라이징 스프레이, 헬라 폭탄 인 스프레이, 이는 42 달러입니다.

광고

오리베스 스프레이처럼 죽음의 계곡은 내 머리 속에 아무 것도 느끼지 못합니다. 나는 두피나 또는 어디서나, 불평의 느낌이 아닌 다른 곳에서는 엉뚱한 느낌이 아닌 다른 곳에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내 머리는 내가 그것을 사용할 때 약간의 껄끄 러운 느낌을줍니다. 그래서 당신의 머리카락은 생 쌀된라면 국수처럼 느끼지 않을 것입니다.

모든 r + 공동 제품처럼, 그것은 내가 사랑하는 멋진 향수처럼 냄새가납니다. 향기는 Bergamot, Fig, Tonka Beans, Cedar Wood 및 Lotus Flower의 혼합물 인 R + Co의 “장밋빛 눈동자”향수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내가 포도 나무를 통해 들었던 것을 알고 있습니까? Oribe와 R + Co는 동일한 회사, 고급 브랜드 파트너가 소유하고 있으며, 라인이 일부 조리법을 공유하면 충격을주지 않을 것입니다.

광고

내 말은, 당신은 Estée Lauder 브랜드 (Mac, Bobbi Brown 등)를 가로 질러 유사한 수식을 찾을 수 있으므로 방금 말하고 있습니다 … 나는 놀라지 않을 것입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