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 차단제 및 미소
나는 이것이 내 “여름의 피부 관리”가되어야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지난 주 모든 것은 “최소한의 피부 관리의 여름 휴가”와 더 컸다. 하하!

하와이에서 가족을 체크 아웃하기 위해 마지막 여행과는 매우 다릅니다. 나는 그 당시에 내가 좋아하는 스킨 케어 제품을 모두 취해 Nordstrom에서 얻은이 작은 샘플 항아리에 넣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각 항아리를 꼼꼼하게 레이블 짓고 전체 여행을 요제하는 것과 정기적 인 다단계 스킨 케어를 보관했습니다.

광고

스킨 케어 – 현명한 이번에는 메이크업 제거 물티슈만으로 만드는 메이크업 제거 닦아 (내가 실제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얼굴을 씻고, 자외선 차단제, 모이스처 라이저가 있기 때문에 실제로 사용하지 못했습니다. 또는 무언가, 나는 집에 왔을 때 그것을 다루거나 약국에서 무언가를 집어 들었을 것입니다. 나는 또한 노화 방지 루틴을 일시적으로 멈췄다.

내가 항상 그들을 항상 여행하기 때문에 나와 함께 그 작은 항아리가 없지만, 피부 관리 종소리와 휘파람없이 일주일 후에 하늘이 떨어지지 않았습니다. 분명히, 여행 빛 의이 개념은 당신이 말할 수있는 것처럼 내 괴상한 마음을 불고 있습니다.

내가 가져온 피부 제품과 그들이 어떻게 일했는지는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얼굴 정화 얼굴 클렌저

스킨 케어 브랜드 툴라 (Tummy의 좋은 박테리아와 같이)는 모든 제품의 모든 제품에서 정말로 좋아하지 않고 나와 함께 정화하는 얼굴 클렌저를 정제하고 있습니다. 잘 작동합니다. 그것은 오이처럼 냄새가 나고 피부를 깨끗하게 유지하고 제거하지 않고 깨끗하게 지켰습니다.

술취한 코끼리 움 브라 틴테 물리적 일일 방어 SPF 30.

나는이 착색 한 자외선 차단제와 그 화려한 빛나는 마무리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매일이나 vacay에 좋습니다.

Caudalie vinoperfect 하룻밤 갱신 크림

이것은 습기가 많은 하와이를위한 무거운 쪽에서 슈퍼 두껍고 부유 한 것이 조금이지만, 밤새도록 착용하기 시작했고, 공기 조화 기관이 달리기 시작했을 때 내 피부를 일찍 꺼내 었습니다.

Neutrogena Pure & Free Baby Sunscreen

처음에는 코아 워프를 위해 이것을 가지고 있고 그녀에게 그것을 사용했지만 엘 허브와 나는 그것을 너무 많이 좋아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그것을 우리 자신에 사용했습니다. 산화 아연이있는 두꺼운 온화한 미네랄 자외선 차단제이며, 문지르는 동안 시간이 걸리지 만, 정말로 피부를 정말로 보호하고있는 것처럼 느껴지고 있기 때문에 전혀 괜찮지 않았습니다. 우리가 가진 가장 방수 자외선 차단제였습니다. coppertone 물 아기보다 나은 방법.

Malie Hotel 세면 용품

나는 보통 호텔 세면 도구에 관한 꽤 까다 롭습니다. 그러나 나는 Ko’olina의 Malie 제품에 관한 것입니다. 그들은 포인트에 완전히있었습니다.

Malie는 카우아이의 현지 고급 유기농 브랜드이며 유기 알로에를 제품에 추가합니다. 나는 그들의 망고 꿀 샴푸, 컨디셔너, 바디 크림 및 Luxe 크림 비누를 사용하고 그들을 모두 사랑했습니다.

그들은 신선한 망고처럼 냄새 맡고 내 피부와 머리카락을 부드럽고 훌륭하게 보습하게했습니다. 또한 제품은 무겁거나 끈적 거리지 않았습니다.

내 이건 필리핀 할머니는 병을 보지 않고 여행에서 집으로 가져 오기를 원했지만, 그들은 이미 박제 된 Ziploc 액체 가방에 가야했기 때문에 이미 박제이었습니다. 그래서 Yadda, Yadda, Yadda … 그들을 집에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광고

그들은 또한 다음에 시도하고 싶은 다른 향기가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