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아침, 나의 달콤한 친구. 유니온시, 캘리포니아에서 메리 크리스마스입니다. 나는 몇 분 안에 나의 배에서 음식을 먹을 수 있기를 희망하지만, 당신은 당신이 그 순간에 당신의 배에서 음식을 가지고있는 것 이외에, 당신이 사랑하는 느낌, 버릇없고, 안전하고, 숭배 된 것과 그 모든 것들을 느끼는 것입니다. 이와 같은 특별한 휴가와 함께 오는 좋은 일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당신의 치아에 립스틱을 가지고 있지 않기를 바랍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결코 재미 있지 않기 때문입니다.

뭐하세요? 아직 선물을 열었습니까? 그것은 아직도 부모님 집에서 아직 아침이 일어나고 침실을 떠나지 않았지만, 나는 가기 전에 안녕을 말하고 싶었습니다. 탭은 하루 종일 내게 줄 수있을 정도로 친절했습니다.

광고

나는 당신이 결코 갖지 않은 자매와 아줌마와 같기 때문에 당신과 함께 내 인생의 다음 장을 당신과 함께 나누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내 손을 잡고 나에게 지시하고 내가 곧 자라는 아기로 자라는 유아에게 어머니가되는 것처럼, 결코 말하지 않는 아기로 자라는 아기로 자라는 유아에게 어머니가되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 모든 것을 보여주지 못한다. 뒤로 그리고 항상 말한다, “네, 엄마. 당신은 너무 옳고, 엄마, “하지만 나는 누구입니까? 나는 그 일이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압니다.

그러나 올해의 모든 지식, 친절, 당신의 단맛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나는 매일 그것을 고맙게 생각합니다.

광고

메리 크리스마스, 또는 탭이 “묘이 크리스마스”라고 말할 것입니다. 하늘만큼 땅만큼 너를 사랑해.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카렌 (탭과 아기 소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