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샤넬 Lilis Le Vernis 네일 컬러 ($ 27)
내가 걱정하는 한, 어떤 유형의 사실이나 맛있는 정보는 샤넬의 새로운 산호, Lilis Le Vernis 못 색상으로 비용 시간을 검증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미친 주간 이었습니까? (Yup, Kitty Manager는 Cray입니다!) 샤넬로 긴장을 풀 것입니다.

오늘 아침에 치실을 치실셨습니까? (확실히 했어.) 이제 샤넬로 손톱을 청소합시다.

상인 조의 파자마 데님을 착용하고자하는 욕망을 효과적으로 견뎌 냈습니까? (지금까지) 멋지다! 샤넬 (Chanel)이있는 손톱을 페인트뿐만 아니라 집에 머물러 봅시다.

그것은 슈밀다 여름 자매, Azuré뿐만 아니라 Bel-Argus와 같은 반짝이는 안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자신의 방식으로 관심을 지닙니다.

광고

거울 모양의 빛을 가진 비 줄무늬,이 크림색 붉은 산호는 사실상 화면을 끕니다.

나는 이번 주 이번 주에 내 손가락으로 그것을 사용해 왔습니다.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색상이 함께 믿지 않아도 서로를 보완하는 방법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한 손에 크림색 산호초가 있습니다 – 레이크뿐만 아니라 빈티지뿐만 아니라 다른뿐만 아니라 운명의 오프 비트 트위스트와 함께 콤보가 일어날 것으로 믿습니다.

샤넬 릴리스 네일 폴란드어 견본

한 방식으로, 릴리스는 샤넬의 세 여름의 세 가지 여름철 색상의 가장 보행자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미지의 영토를 정확하게 밟지 않으며, 덜 비슷한 색상을 발견 할 수 있지만, 나는 이것들 이이 밝기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광고

그리고 그들은 샤넬이되지 않을 것입니다.

미친 머리카락 … 내 발에 샤넬 릴리스가 강하게뿐만 아니라 내 얼굴에 거대한 미소뿐입니다.
가격 : $ 27.
가용성 : 온라인뿐만 아니라 샤넬 카운터에서 제공했습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뷰티 블로그 등급 : B +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