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얼굴이있는 그림자 보험 아이 섀도우 프라이머 ($ 20)
나는 귀찮은 저주와 함께 저주 받았다. 기름진 눈꺼풀. 이것은 일반적으로 내 눈 그림자가 그들이 그들을 붙일 때 그들이 보았을 때의 끝에서 똑같이 보이는 것을 불가능하게 만듭니다. 당신이 두 시간 후에 눈꺼풀을 뿌리 셨던 것처럼!

눈 그림자 프라이머를 구출에! 너무 직면 한 그림자 보험은 오늘날 재판에 있습니다.

광고

나는이 프라이머로 너무 기뻐합니다! 그것은 꽤 많이 그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나는 당신을 가까이서 개인적으로 보여주고 싶습니다.

이 테스트를 위해, 나는 한 눈에만 프라이머를 적용한 다음 내가 그것을 견딜 수있는 한, 나는 약 8 시간 동안 끝내었던 한 나의 메이크업을 떠났다.

나는이 프라이머에 눈 그림자가 어떻게 적용되는지에 대한 차이가 실제로 발견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내가 프라이머를 전혀 사용하지 않을 때 정확히 똑같이 간다. 때로는 일부 프라이머를 사용하면 그림자가 조금 더 부드럽거나 조금 chunkier에 갈 수 있지만, 그건 나를위한 그림자 보험이있는 경우가 아닙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너무 얼굴이있는 그림자 보험 프라이머로 오른쪽 눈
왼쪽 눈 그림자 보험 프라이머없이 신청 후 이상적입니다

(Spongebob Squaresants Narrator Voice) 8 시간 후 ..

프라이머와 함께 눈에, 당신은 십대, 가장 작은 금액의 주름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반적으로, 일들은 그들이 의미하는 곳으로 머물러있었습니다.

프라이머로 8 시간 후 (내 무섭실 샤워 룸 조명을 실례합니다!)

광고

알 수 있듯이, 프라이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상황이 불쾌합니다. 나의 eyeshadow는 모두 내 주름에 움푹 들어간다. 그리고 어떤 곳에서는 밖에 닳아 없어졌습니다. 조차도 내 아이 라이너와 나의 거짓 속눈썹은 그 곳에서 미끄러 져 있습니다. 뜨거운 엉망이야.

프라이머없이 8 시간 후
너무나 얼굴이있는 그림자 보험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은 훌륭합니다! 그것은 내 눈 그림자가 긴 하루를 보는 방식에서 크고 명백한 차이를 만듭니다. 내 그림자는 내가 그들을 적용한 후에는 이상적인 일과 똑같이 보이지 않는다. 그러나 그것은 차이의 세계를 만듭니다.

당신은 내가하는 기름진 눈꺼풀과 같은 문제가 있습니까? 어떤 눈 프라이머를 사랑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