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도자기 헛간에서 판매 릴리 퓰리처

Lilly Pulitzer는 굵게, 인쇄물, 그리고 심지어 왕실 파란색과 뜨거운 분홍색 장식이 트윈 / Teenybopper로 어떻게 될 수 있는지 볼 수있는 미식 의류 및 섬유 브랜드입니다 … 나는 상관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른이기 때문에 당신이 청록을 포기해야한다고 말하는 것은 어디에 있습니까?

하지만 나는 거위 …

광고

Lilly Pulitzer는 지난 여름 도자기 헛간으로 협력하고 이제는 그들이 함께 만든 거의 모든 것이 판매됩니다.

나는이 귀여운 이불을 들여졌다. 그것은 원래 $ 250 이었지만 지금 50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2. 블리스시 시가 왁싱 머리 제거 키트

나는이 제품에 대해서 (가장 최근에 거울을 들여다보고있는 사소한 매니어 폴란드어 붕신 후에, 내 반사에서 파란색 콧수염으로 내 동생을 보았습니다) 전에이 제품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남자, 나는 다시 말해야 해.이 왁스는 정말로 좋다. 서커스 링 마스터 (Circus Ringmaster)의 블리스 왁스를 경쟁하기위한 콧수염의 콧수염이있는 콧수염의 솜털이있는 경우 상관없이 중요하지 않아도 중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아침 식사 후에 아침에 이상적으로 아침에 이상적으로 묻혀 있습니다. 나는 전자 레인지에서 왁스로 가득 차있는 머그잔을 따뜻하게합니다 (Taylor Swift와 같은 전자 레인지, 1989 년에 태어 났기 때문에 약 5 분), 얇은 층에 묻어 있고, 그것을 건조시키기 위해 1 분 또는 두 개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 그럼 지퍼! 스핑크스로 부드럽게.

3. 나의 아침 감귤 류의 concuction.

나는이 일을 매일 아침 몇 주 동안 마시고있었습니다. 그것은 거대한 컵에서 거대한 컵에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주황색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달콤하지만 너무 달콤하지는 않지만 나는 좋은 복용량의 비타민을 얻습니다.

4. 목적지 결혼식

나는 이것을 매우 이상하게 누웠지 만 주로 롬콤을 주로 믿을 수 있기 때문에 나는 진정으로 아홉 번째 학년을 고려하여 사랑에 빠졌고, 그의 감각에 올 것이고, 희망적으로 엘 허브는 그를 결혼하게 할 것입니다. 정신). 그것은 또한 별 폭로나 라이더, 그래서 당신의 모든 ’90 년대의 꿈이 이루어집니다, 하하!

어쨌든, 동영상을 즐기는 것은 모든 것들이 두 사람 사이의 대화가되기 때문에 놀이를 즐기는 것과 같은 놀이를 즐기는 것과 같습니다. 다른 문자는 없습니다.

글쎄 … 또한 필수적인 역할을하는 산 사자가 있지만, 당신이 발견 할 수 있도록 떠날 것입니다.

나는 당신에게 경고해야합니다 – 동영상이 정말로 천천히 시작되기 시작하고 처음에는 조금 짜증이납니다 (나는 절대적으로였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 곳에서 너무 열심히 웃었 기 때문에 나는 그것으로 갇혀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5. 눈을하는 것은 단일 브러시로 보입니다

나는이 일주일 동안이 일을 끝내고 있습니다 (게으름 듯이 분필), 일반적으로 맥 217과 같은 돔형 브러시가있는 돔형 헤드를 뒤로 닦아서 칫솔모 사이를 닦아서 닦은 브러시로 닦아 냈습니다.

광고

최근에 당신은 무엇을 사랑 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