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것은 당신이 특정 단계에 있어야 할 제품과 사고 방식의 제품과 관련된 제품 중 하나입니다. 그게 전적인 보호가 당신의 잼이면, 무릎을 꿇고, 미스 아가씨를 유지하십시오. 그러나 무거워 보이지 않는 컨실러를 찾는다면, 미세한 줄에서 머물러 있지 않고, 당신의 위시리스트에 액체를 수정하는 모래 시계 베일을 최대한 빨리 추가하십시오!

피부처럼 보이는 피부의 경우

Doe Foot Applicator와의 반 깎아 지른 액체 컨실러뿐만 아니라 모래 시계 장기 컬렉션에서 6 개의 음영으로 제공됩니다. 모래 시계 (비싸는 비싸지만 의미)가 정확하게 예산이 아니므로 튜브는 36 달러입니다. 당신은 전혀 많은 일들을 포함하여 수식을 얻습니다.

광고

파라벤

향기

글루텐

황산염

나노 입자

프탈레이트

합성 염료

GMOS.

동물 실험

나는 내 메이크업 컬렉션에서 프탈레이트가있는 제품의 양을 줄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이유는 내가 그것을 사용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입니다. 나는 자연스럽고 자연스럽게 보이는 동안 물건을 덮고있는 짐승이라는 것을 정확히 좋아합니다.

나는 내 눈 주위에 내 눈 아래의 그늘 모래를 내 입의 모서리에서 착용합니다 (나는 Mac의 NC42에서는 NC42). 어떤 경우에는 약간의 MAC Mineralize Skinfinish 천연 분말을뿐만 아니라 내가하지 않는 경우에도 그것을 설정합니다. 어느 쪽이든, 나의 피부는 불투명하거나 무거운 것에 대해 매우 조금 내성이 있기 때문에 요즘 나의 미적의 피부처럼 보입니다.

ysl의 잘 알려진 touche eclat을 시도 했습니까? 이 제품은 비슷하지만 훨씬 더 간단 해지고 훨씬 자연스럽게 보입니다. 다음 모래 시계 카운터 방문 중에 견본 할 때가 가치가 있습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Sephora에서 재입고 있지만, Ulta도 라인을 가져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취미에 대한 더 많은 생각

글쎄, 우리는 2022 년에 3 개월뿐 아니라 새로운 취미를 탐구하고 있습니다.

나는 즐거움을 위해 전적으로 독서를 유지하고, 와우! 재미를 위해 몇 분만 방금 읽는 방법은 정확히 어떻게 느끼는지 정확히 얼마나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나는 지금 자신을 갈망하는 책을 발견한다. 나는 재미있는 시간을 피하고 싶다면 물리적으로 느끼고 있습니다. 그것은 나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지킬 것입니다.

오! 지난 주에 새로운 것을 시도했습니다. 나는 Copperfield ‘s Town의 지역 서점에서 퍼즐을 선정했으며,뿐만 아니라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조각을 찾는 것에 대해 매우 명상적인 것이 있습니다. Connor는 그녀가 기분이 될 때도 나를 돕습니다.

나는 더 많은 일종의 도서관과 같은 봉사가있는 일종의 일종의 욕망이 있었지만 나는 더 많은 것을 기다릴 수 없습니다. 나는 그것에 들어가는 것을 볼 수 있지만, 내가 요구하는 마지막 것은 내 집에서 훨씬 더 많은 것, 나중에 알고 있니?

마지막 것. 나는 요리 책으로 내 방법을 요리 해왔다!

약간의 Backstory : 나는 굽기뿐만 아니라 요리뿐만 아니라 요리를 좋아하며, 그것은 나를 부끄럽게 만듭니다.

2021 년 중 많은 것에 대해, 나는 싫어하는 음식을 만드는 음식을 싫어합니다. 2020 년에 폐쇄되면 쿡뿐만 아니라 요리사가 처음으로 멈추었습니다. 작년에, 나는 완전히 그 위에 있었고, 나는 요리해야만 할 때마다 화가났다.

어쨌든, 나는 최근에 새로운 요리를 요리하기 시작했을뿐만 아니라 저의 rage-y를 느낄 수 있도록 도와 왔습니다. ㅋ ㅋ ㅋ. 롤린 캐스퍼의 “간단한 필리핀 요리 책”으로 만든 몇 가지 사항이 있습니다.

쇠고기 피카딜로 (Giniliang Na Baka) 지상 쇠고기, 토마토 소스뿐만 아니라 건포도
새우, 쵸이뿐만 아니라 기름을 지키는 쉽게 볶은 새우 (긴 앙 하이프).

광고

당신에게 행복한 금요일뿐만 아니라 훌륭한 주를 보내길 바랍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