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대해 좋아하는 10 가지 사항 1. Cabrera 라이너

나는이 듀얼 엔드 라이너를 조금 verkpempt하지 않고도 믿을 수 없다. 한쪽 끝에 금속 청동뿐만 아니라 깊은 갈색이있는 풍부한 바이올렛뿐만 아니라 다른뿐만 아니라 보라색의 앞에서 자주색의 앞에서, 나는 그것에 대해 이야기 할 때 내 마음이 노래합니다.

내가 마지막으로 메이크업 기록 (카렌뿐만 아니라 탭)의 10 대의 유입되지 않은 버전을 작곡하기 위해 주변을두고있는 경우, Cabrera는 자체 장을 얻을 것입니다. 그것은 항상 가장 큰 연필 라이너 중 하나입니다.

광고

2. 화분을 붉게하십시오

Becca FlowerChild Mineral Blush.
이 장시간 입은 황금 복숭아 핑크는 매일의 여름에 필수적인 것입니다.

나는이 붉다. 그것을 넣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3. 그들의 오래된 학교 화장 컬렉션 릴리스

그들은 그들이 사용하는만큼이를 많이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뜨거운 욕조 시간 기계를 몇 년 동안 가져 갔을 때 (OMG, 방금이 영화에 속편을 위해 산업을 보았는가 … 왜!?), 우리는 더 많이 볼 것입니다. 2011 년의 Halcyon Days (내 faves 중 하나)와 같은 정규 Becca 메이크업 컬렉션 릴리스뿐만 아니라 2012 년 발레리스 (Bronzy Purple eyes, Tho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4. 오팔에서 눌려진 스킨 완성기

나는 수년간 사랑스러운 오팔을 사용해 왔습니다. 이 히마력, 복숭아 형광펜은 작년에 Emmys에 대한 나의 날짜였습니다.

5. 오, 재단 …

대나무에서 빛나는 피부 새틴 표면 기초 (내 NC42 피부에 가장 가까운 그늘)
너무 많은 수식, 그래서 비트 시간뿐만 아니라 많은 색조! 믿을 수 없을만큼 넓은 범위입니다.

Becca의 재단은 오래 지속되는 완전한 커버리지를 원한다면 우수합니다. 2012 년에, 복사 새틴 표면은 내 타고 또는 죽을였습니다.

6. ombre nudes 눈 팔레트

Becca ombre Nudes 눈 팔레트
Becca의 ombre nudes 눈 조합은 불꽃 놀이로 하늘을 비추지 않을 수 있지만 누드 무광택 갈색 (대부분의 회색 밑에서 대부분) 버터처럼뿐만 아니라 Bad-@ ss blown smokey skootey 외모를 생산하는 것과 같은 것입니다.

7. 오래된 학교 르 팔레트, 파트 I : Halcyon Days

Becca Palettes의 말하기 … 2 년 동안 Halcyon Days 조합은 항상 따뜻한 곳으로 나에게서 나에게 가져온 것입니다.

8. 오래된 학교 르 팔레트, 2 부 : 아발론

그리고 나는 마찬가지로 아발론에게 외침을해야만합니다.

그것은 하루에 내 스탠드베이스 중 하나뿐만 아니라 때로는 여전히 그것을 활용할 수있었습니다.

9. Lychee Beach Tint.

이 액체 색조는 내 잼, DAWG! 튜브에서 나오는 핑크뿐만 아니라 밝은 핑크뿐만 아니라 밝은 핑크색으로 정확히 찌르지 마십시오. 그것은 뺨뿐만 아니라 입술을 보는 완전히 자연스럽게 바뀝니다.

나는 게으른 날들 에이 주위를 멸망시키는 것을 좋아합니다.

10. Damselfly Blush.

또 다른 Becca Blush – 이것은 섬세한 복숭아 산호가 있습니다.

광고

Damselfly는 산호 립스틱뿐만 아니라 광택있는 황금 눈뿐만 아니라 광택이있는 맛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Becca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