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ve eyeshadow 순간 : Chanel Les Beiges 건강한 광선 자연 아이섀도 팔레트
*** *** 경고 *** 여기에 Nosy Noodle. 나는 다른 사람들이 들어있는 것에 대해 듣고 싶습니다 … 왜냐하면 나는 그런 코를 좋아합니다! 바로 여기 선호하는 아이섀도, 아이 라이너뿐만 아니라 눈 프라이머입니다. 너 뭐야?

-> eyeshadow.

내가 샤넬 Les Beiges를 착용 할 때마다 중간에있는 자연의 아이섀도 조합, 나는 최근에 큰 거래를 해왔다. 나는 칭찬을 얻는다. 내가 할게요!

광고

장기간의 라인에서 누드 eyeshadow 조합을 끌어 올릴뿐만 아니라 무광택 쿨 톤 브라운, Shimmery Beige뿐만 아니라 Shimmery Gold뿐만 아니라 매트 오프 블랙 (마찬가지로 다른 기타는뿐만 아니라 어두운뿐만 아니라 빛에 버전을 추가했습니다.

나는 정확히 얼마나 복잡해 졌는지뿐만 아니라 방금 뚜껑에 넣을 수 있습니다 (주름, 검은 색으로 갈색, 강조 표시 됨). 혁명적이거나 독특한 것처럼 보이지 않더라도, 그것은 화려하고 고유하게 훌륭합니다. 분말은 감각적으로 부드럽고 혼합하는 것이 아닙니다.

-> 아이 라이너

맥 커피! Tatiana, Tatiana가 지난 몇 주 동안 언젠가 Mac 웹 사이트에서 커피를 신비하게 다시 나타 냈습니다. 나는 스틱이나 2 개 또는 5 번이나 5 번이나 5 번이나 5 일이 걸릴 수도 있습니다. ㅋ ㅋ ㅋ. 진지하게, 그것은 Womankind에 대해 이해되는 가장 좋은 갈색 라이너입니다. 빨간색이나 오렌지색이 아니거나, 정말로, 정말로, 그리고 그것은 내 눈을 물없이 물줄기에 지속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 눈 프라이머

MAC Prep + Primer 24 시간 안구 기지.

그것은 단지 좋습니다!

아,뿐만 아니라 눈썹 / 속눈썹 / 립 제품에 대한 촬영을하고 싶다면이 다른 게시물에 대한 의견을 검사하지만, 나는 당신에게 경고해야합니다 – 당신은 약 2 마일 길이의 열망으로 욕망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나는 단지 말하고있다. 그 의견에는 너무 많은 킥 – SS Recs가 있습니다. 당신은 경고 받았습니다.

광고

현재의 선호하는 아이 섀도우, 아이 라이너뿐만 아니라 눈 프라이머는 무엇입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