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열대 우림에서 Tarte 열대 우림 옥수 립 스플래시 립스틱
첫 번째 Tarte 제품은 연필 형태의 트위스트 립스틱이었습니다. 립스틱은 당시 널리 이용할 수 없었습니다. 그리고 수업을 시작하기 전에 메신저 가방에 비틀기 색상을 튀는 것이 너무 편리했습니다.

몇 년 후 나는 Tarte 순수한 성능 Glamazon 12 시간 립스틱을 발견했으며,이 날에 가장 좋아하는 립스틱 공식으로 남아 있습니다.

광고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Tarte 립 제품에 대한 Fond 추억과 높은 기대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바다 컬렉션의 새로운 Tarte 열대 우림에는 두 개의 새로운 수식의 형태로 Tarte Lippie 애호가가 특별한 것이 있습니다 – 흠뻑 젖은 립 스플래시 립스틱과 켄 렌 립 구조 립밤 둘 다 믿을 수 없습니다.

내 말은, 이제는 사이렌이 선원에서 유혹하기 위해 인기있는 그리스 신화에서 그들의 입술에 그들의 입술에 신청 해야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Tarte 열대 우림 바다의 흠뻑 립시 스플래시 립스틱 포장
$ 22 Tarte Drench 립 스플래시 립스틱 각각은 다양한 금속 포장을 연상시키는 아름다운 자주색과 황금을 연상케합니다. 포장은 스타일을 지키고 실제적으로 여름 “멋진”여름을 돋보이게합니다. 이상적 이제 나는 나 자신을 향하고 더운 여름 밤을 꿈꾸며, 나는 거위를 먹는다.

반면에, $ 19 타르테 퀸치 립 구조 립밤은 컬렉션의 수생, 여름 시간 테마로 훨씬 더 기발한 기술을 섭취합니다. 해양 청록, 분홍색과 바이올렛에서 다채로운 튜브가 바다 생명으로 엠보싱되고, 포장을위한 빨판이기 때문에 너무 귀엽다. 나는 모두 탑승하고있다.

똑같이 사랑 스럽다, Tarte의 $ 19 멀티 태스킹 프라이머 / 모이스처 라이저, Lipsaver 치료 프라이머, 생명체 제비범. 당연하지.

바다의 열대 우림의 열대 우림 옥시 립 립 구조로 표시
Tarte 열대 우림 바다 냉각 립 구조 포장
이 모든 것에 대한 포장과 마찬가지로 수식은 훨씬 더 다르게 될 수 없습니다.

Tarte Drench 립 스플래시 립스틱은 100 % 색소와 매트 (Speate)가 100 %이지만, 지금 인기있는 액체 립스틱 수식의 많은 벨벳의 말린 벨벳보다는 스웨이드와 비슷하게 텍스처를 묘사하지만. 누드에서 네온 분홍색과 검은 색 소수로 누드에서 강렬한 색상을 제공하면서 입술을 보호하기 위해 유망한 것은 적용 할 수있는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나중에 더 많은).

믿을 수 없을만큼 수분화 된 타르테 큐 렌치 립 구조 립밤은 흠뻑 젖은 사촌과 같습니다 … 오직 더 많은 것을 수영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젖은 상태에서 젖은 상태에서 젖은 상태에서 젖은 상태에서 젖은 상태에서 젖을 수 있도록 젖은 상태에서 젖어서 건강을 유지합니다. 약간 착색 한 Quench는 거울이없는 온 애플리케이션을위한 이상적인 Lippie가 될 것입니다.

Tarte Drach 립 스플래시 립스틱 및 켄칭 립 구조 비교

Tarte Drach Lip Splash Lipstick은 매우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되며 나에게 최저 정확히 나의 사랑받는 타르테 순수 성능 Glamazon 12 시간 립스틱의 거의 정확히 알려줍니다. 그것은 적용될 때 스웨이드만큼 부드럽게 느끼지 만, 결코 세트하거나 건조하지 않으므로 항상 끊임없이 미끄러운 질감으로 남아 있습니다.

나는 해변 이름을 숭배하고 모든 색상으로 연주하는 동안 해변 키즈 노래를 연주 할 수 없었습니다.

바다의 열대 우림 흠뻑 찢어진 립스틱 (왼쪽에서 오른쪽) : 스키니 딥, 카바나 소년, 해변 부랑자, 모닥불
바다의 열대 우림 해피 립 스플래시 립스틱 (오른쪽에서 오른쪽) : 서퍼 소녀, 하이 선원, 비키니, 젖은 양복
바다의 열대 우림 흠뻑 찢어진 립 스플래시 립스틱 (왼쪽에서 오른쪽) : 해피, 마이 타이, 탑 다운, 불꽃 놀이
바다의 열대 우림 옥시 옥시 립 구조 (왼쪽에서 오른쪽) : 오팔, 누드, 장미, 베리
이제 평균 메이크업 애호가가 일반적으로 20 분 안에 12 개의 음영을 적용하고 입술의 매크로 근접 촬영 촬영을 찍을 것이라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내 경험에서 립 견본의 작품은 바쁜 일상 생활을위한 좋은 Litmus 테스트입니다.

광고

나는이 공식을 숭배하지만 더 깊은 음영 중 일부를 적용하는 것은 어려울 수 있습니다. 흠뻑 젖은 작품은 Lipsaver 치료 프라이머와 립 브러시로 적용되지만 항상 뒤에 달리고있는 우리의 사람들에게는 항상 현명한 것은 아닙니다. 따라서 이러한 립스틱은 꿈처럼 착용하는 동안 응용 프로그램은 높은 유지 보수이며, Go-The Gal (* 핸드 워즈 * 인상) 인 경우 고려해야 할 일은 높은 유지 보수입니다.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흠뻑 찢어진 립 스플래시 립스틱 스키니 딥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카바나 소년의 흡입 립 스플래시 립스틱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해수 립스틱 립스틱 립스틱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흠집 립 스플래시 립스틱 모닥불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서퍼 소녀의 옥수 립 스플래시 립스틱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하이 선원의 흠집 립 스플래시 립스틱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비키니 입은 찢어진 립 스플래시 립스틱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젖은 립 스플래시 립스틱
바다의 열대 우림 해피 립 스플래쉬 립스틱
티마이 타이의 바다 옥수 립 스플래시 립스틱의 Arte 열대 우림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흠집 립 스플래시 립스틱 위에 엎드려서
바다의 Tarte 열대 우림 흠뻑 찢어진 립 스플래시 립스틱 불꽃 놀이
Tarte Drach 립 스플래시 범위의 어두운 색상의 일부가 어려운 경우 (브러시가있는 경우에도), 전반적으로 바닷가 립 제품의 열대 우림은 매일 아침 Siren의 노래를 나에게 노래합니다. 그들은 내가 사용하고 싶은 것입니다! 매트 아직 수분 공급, 흠집의 공식은 인어로서의 희귀 한 것처럼, 나는 그러한 신화물의 수식으로 유혹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을 때, 나는 똑같이 냉각에 도달하는 것입니다.

지글 거리는 여름철에 어떤 립 수식을 좋아하니? – 착색되었지만 수분 공급 립스틱이나 착색 된 보습이 (또는 다른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