를 호출 Nihiwatu (24 달러)의 새로운 NARS 벨벳 립 라이너를 착용하십시오.
오아! 빛나는…

그러나 Ryan Gosling의 미소의 반짝이는 메가 반짝임처럼 반짝이는 안됩니다. 클래식 샤넬 플랩 봉투의 반짝이는 마무리처럼 훨씬 더 가방 – 골드 하드웨어가있는 검은 가죽으로 검은 색 가죽 (힌트, 엘 허브, 이번 주에 1 억 6 천만 메가 메가 대성공 잭팟을이기는 경우).

광고

음 … 그 미친 머리카락과 오늘의 메이크업 부족을 실례합니다! 나는 말 그대로이 사진들을 찍기 전에이 얼굴을 5 분 안에 넣었습니다 (그것은 긴 이야기이지만, 내일과 일정한 미국 만화로 만들어야합니다).

왼쪽에서 NARS 벨벳 립 라이너 : Lanikai, Belle Mare, El Agua, 코스타 멘 랄다, 니화 왓투, 플라 야 도라도, Anse Soleil, Waimea, Patong Beach, Medano Beach, Mirihi Island Beach 및 Karekare
사소한 광택 덕분 에이 새로운 $ 24 NARS 벨벳 립 라이너 (해변의 이름을 잃어 버렸습니다!) 매트 립 라이너가하지 않는 방식으로 팝. 벨벳 마감은 눈길을 끄는 데 충분한 빛을 반영합니다. 왜냐하면 당신은 하루 종일 동안 만지지 않아도 될 필요가없는 장시간 입은 립 색을 원한다면 당신이 혼자서 착용하고 립스틱을 모두 건너 뛸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견본 : Lanikai, Belle Mare, El Agua, 코스타 멘 랄다, 니혼 왓 플라 야 도라도
Anse Soleil, Waimea, Patong Beach, Medano Beach, Mirihi Island Beach 및 Karekare

그리고 부드럽고 가벼운 수식 덕분에, 그들은 내 고생 된 입술에 어떤 플레이크를 시작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내가 좋아하는 플러스 사이즈의 탭에서 코를 탭하는 것보다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당신은 어떤 립 라이너와 함께 어떤 립 라이너로 어떤 것 같은데, 1 주간의 파이 빵 껍질을 두꺼운 층으로 만들었습니까?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래 … 이런 식으로 어떤 식 으로든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12 개의 그늘 중, 나는 복숭아 핑크 누드 와이 메아, 핫 핑크 코스타 스 첼다와 붉은 니화 왓 쯔 (상단에 올라)를 좋아합니다. 그들은 내가 여기서 입고있는 것들입니다.

와이 메아 (덧붙여서, 나는이 바위에서 뛰어 내렸다)
코스타 스 첼다

광고

12 개의 새로운 NARS 벨벳 립 라이너는 현재 온라인 및 NARS 부티크에서 제공됩니다. Sephora 및 기타 부서 및 전문점 9 월 1 일에도 관련이 있습니다.

가격 : $ 24
가용성 : 영구; 지금 온라인 및 NARS Boutique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Sephora 및 기타 부서 및 전문점 9 월 1 일에 관한 것입니다.
메이크업 및 항소 등급 : A.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