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맥 테디가 이제까지 이제까지 쌓아 왔습니다. (스웨터 : 친구가 되셔서 감사합니다)
내가 멍청한 맥 테디를 잃어버린 Nubs의 누가 멍청한 녀석들에게 녀석들로부터 뭘 봤을까?!

나는 어제이 십대, 작은 스텁을 사용하고 있었고, 내가이 로데오에 왔기 때문에 나는이 로데오에 왔기 때문에 웃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그 연필을 연마하고 그 연필, 언젠가, 나는 보며, 그것을 깨닫고, “오! 두 손가락으로 간신히 교체 할 수 있기 때문에 곧 교체해야합니다. ” 하하 하 하!

광고

Mac Teddy Liner는 다수의 이유로 록 스타 (rockstar)입니다 (나에게 방식을 계산하겠습니다). 그러나 하나의 탁월한 것은 구리와 빨간색 eyeshadows로 잘 레이어를 잘 레이어에 얼마나 잘 레이어가 있는지입니다. 구리와 붉은 색조가있는 갈색이 든 갈색을 썼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속눈썹과 / 또는 물줄기를 테디로 안감시킨 다음 뚜껑에 구리 또는 빨간색 그림자를 쓸어 버리면 쉬운 쉽게 쉽게 지킬 수 있습니다.

또는 선택적으로, 당신은 당신이 “샌드위치”라고 말하면서, 당신이 스모키 눈을위한 그림자 위에있는 그림자 위에있는 “샌드위치”로서 애정스럽게 언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가장 미친 색상을 착용 할 수있는 확실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가 착용하고있는 그림자는 Mac Firewerk 방 (새 휴일 컬렉션에서)이며 곧장 빨간색입니다. 그것 자체로, 그것은 경계선 바나나이지만 테디로 계층화 된 것은 마술처럼 착용 가능한 주간 스모키 눈을 착용합니다.

약간의 Firewerk를 쓸어 버리기 전에 뚜껑을 손가락으로 뚜껑에 버두서 시작하십시오. 그런 다음 가장 좋아하는 아이 섀도우 브러시를 깃털로 깃털로 닦으십시오.

광고

Moar Teddy와 함께 당신의 속눈썹과 물줄기를 라이닝하고 마스카라를 잊지 마세요!

Blanche, Dorothy, Rose 또는 Sophia?
이 모습에서 착용 된 메이크업

Base : Mac Studio Fix NC42의 Mac Studio Fix Mac Strobe Cream in Pinklite, Estee Lauder 24 시간 중간 깊이의 Concealer

뺨 : 모래 시계 방송 브론즈 라이트 브론저와 확산 된 열 홍조

입술 : Nuxe Lip Balm이있는 Mac Subculture Lipliner

눈 : 중립 브라운, 맥 맑은 브로우 세트, 로라 머 써리어 캐비아 마스카라, 맥 아이 섀도우, 맥 테디 라이너

의류 : 내 스웨트가있어!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