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당신이 그렇게 열심히, 샤넬 88 Noir 강렬한!
나는 어제 전화로 전화로 말하고 있었고, 나는 샤넬 (Chanel) 스타일러스 yeux 물 저항 아이 라이너의 주제에있을 때 우리 둘 다 샤넬 – o-phile이 될 것입니다. …에

좋아, 그냥 검은 색 트위스트 라이너 야 – 겉으로보기에는 지루해, 그렇게? – 그러나 베이비, 그것은 진지하게 최고의 검은 아이 라이너입니다.

광고

나는 거의 매일 착용하고 몇 달 동안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그것은 SH * t입니다.

나는하지만 나는 모험을했다. 나는 그 시간 동안 다른 라이너를 시도했기 때문에, 당신은 흑인 라이너뿐만 아니라 흑인 라이너가 너무 많은 검은 라이너가 있지만, 나는 누락 강렬하게 돌아 오는 것입니다.

나는 그것이부터 내 물줄기에 머물러 있기 때문에 2) 실키 겔 라이너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이 나의 물줄기와 같이 내 물줄기를 마르지 않으므로 그것과 같이 내 물줄기를 건조시키지 않기 때문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젤 라이너처럼 슈퍼 부드러운 느낌이뿐만 아니라 매끄러운 느낌이지만 젤 라이너와 달리 물줄기를 조금 밖으로 건조시키는 물줄기를 잡히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을 이해하지만, 나는 항상 젤 라이너를 착용 할 수 없다. Noir 강렬은 전통적인 아이 라이너 연필처럼 더 비슷하지만 젤처럼 미끄러 져 있습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항상 오래 지속됩니다. 어떤 검은 색 눈꺼풀이 당신의 물줄기에서 괜찮아요. 그러나 1 시간 이내에 사라지는 곳뿐만 아니라 부서지기 시작하는 이상한 것들이 이상한 것을하지 않습니다.

88 Noir 강렬한 샤넬 스타일러스 yeutosian eyeliner
오,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얼룩이 없어요. 당신은 어떤 검은 라이너가 이미 당신이 적용한 지 2 초 동안 하부 래시 라인을 이미 스 시리는 방식을 이해하고자 할 수도뿐만 아니라 “Dammit!” 그들은 이미 당신의 주름으로 이송됩니까?

노아의 강렬한은 그렇게하지 않습니다.

Stylo Yeux Formula는 방식으로 방수이지만 다른 쪽에서 완벽한 라이너로 서핑을 크롤링 할 것으로 예상뿐만 아니라 영어 채널을 수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88 개의 누아르의 강렬함을 가진 많은 찢어짐을 알고 있으며, 여전히 멋지게 보입니다.

그것은 쉽게 제거 할 수 있습니다. 특별한 하드 코어 방수 눈 메이크업 제거제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메이크업 오일을 제거하면 괜찮습니다 (나는 DHC 깊은 클렌징 오일을 좋아합니다).

그 다른 것들은 88 …

1988 년! 나는 일곱 번째 학년이었다. 그것은 끔찍한 삼각형 이발의 해였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사랑 스럽다 밥을 가진 벨린다 칼라일의 사진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두꺼운 물결 모양의 머리카락이 벨린다 칼라일의 손쉬운 밥처럼 보일 것입니다 …

삼각형 머리의 해 …
그래서 우리 엄마는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머리카락에뿐만 아니라 미용사에게뿐만 아니라 미용사에게 데려갔습니다. “당신이 원하는대로 무엇이든” 그녀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말하십시오.”라고 말했습니다. 미용사에게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발을 원합니다.”

나는 미용사가 특히 말하는 미용사를 염두에두고 있습니다. “당신은이 사랑스러운 물결 모양의 머리를 모두 자르고 싶습니까?”

“그것을 자르십시오.”나는 말했다. “나는 Belinda Carlisle처럼 보이고 싶다.”

광고

대신, 나는 대부분의 일곱 번째 학년을 위해 경작 삼각형 머리를 가졌습니다 …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