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는 정말로 오늘 아침에 정말로 흥분을 느낀다.

글쎄, 훨씬 더 뿌리가 흥분해서 흥분 해, 내가 마침내 나는 오늘 머리카락을 착색 한 뷰티 살롱에가는 뷰티 살롱에가는 것. Hooray Times Infinity!

광고

오늘 자르지 마십시오 (나는 그것을 자라게합니다), 단지 뿌리와 내 하이라이트를위한 터치 업. 계획은 지금 가지고있는 것과 같은 색을 붙이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깨지지 않았다면 …). 그러나 나는 100 %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 내가 머리카락을 찾고있을 때 나는 메간 여우 의이 사진을 찍었고, 나는 부유 한 초콜릿 색깔을 절대적으로 사랑한다. 나는 그것이 가을이 될 것입니다. 그래서 더 어둡게가는 것처럼 좋은 시간이지만, 나는 나 자신을 너무 잘 알고 있습니다 … 나는 아마도 하루 동안 그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리고 가벼운 머리카락을 위해 다시 가렵다.

우리가 보게 될 것입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두 번째 엉덩이가 의자를 때리고 결정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가 엘 허브에게 내 머리 계획에 대해 말했을 때, 나는 그가 머리카락을 오랫동안 좋아하기 때문에 그가 보행에있을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그는 놀랍도록 모든 것을 존속하지 못했습니다. 그는 “나는 결국 어쨌든 모든 것을 자른다”기 때문에 뭔가를 털어 놓지 않았습니다.

whatevs. 그것은 나에게 뭔가를 준다.

다른 뉴스에서는 주말이 아름답게 시작되기를 바랍니다. 프라임 이완 모드에 있습니까? 두 번째 커피 한잔을하기 전에이 주말에 Sephora Ecard Giveaway를 입력하십시오. 1 분만 걸리고 rygos와 탭이 당신이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MBB를 체크 아웃 할 때마다 나는 항상 미소를 짓기를 바랍니다.

행운을 빌며 환상적인 주말을 보내십시오, 베이비. 어쩌면 오늘 트위터 나 페이스 북에서 서로 충돌 할 것입니다.

1 (1) Sephora egift 카드는 $ 50 이메일로 우승자에게 보냈습니다 (International Readers, PayPal이 보낸 50 달러를받을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

아래 RaffleCopter 위젯을 사용하여 입력하십시오.

미국 및 국제 독자에게 개방하십시오.

18 세 이상이어야합니다 (또는 현지 법률에 따라 성인을 입력하십시오).

귀하의 의견은 전혀 무엇이든 될 수 있지만 여기에있는 경우 몇 가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가볍거나 어두운 매니큐어 (또는 둘 다)를 선택합니까?

일반적으로 재단 – 기술, 브러시, 손가락, 스폰지를 어떻게 적용합니까?

세그웨이를 타고 있니?

당신이 절대적으로 사랑하는 누드 립 제품은 무엇입니까?

이번 주에 가장 중요한 성취는 무엇 이었습니까?

어제 밤에 저녁 식사를 위해 무엇을 했습니까?

핫 초콜릿에 마시맬로가 마음에 드십니까?

당신은 최대 7 가지 방법으로 입장하여 승리 할 확률을 높일 수 있습니다.

공짜는 2013 년 9 월 23 일 월요일 오후 11시 59 분 (태평양 시간)에 끝납니다.

위젯에서 전체 이용 약관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광고

Rafflecopter 공짜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