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 그걸 누구야? 안녕하세요 키티는 자신의 파스타 소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지난 6 개월 동안 집에서 많이 구매하지 않았다는 것을 말하면서 이것을 서서 서문을 작성해야한다. 그래서 정기적으로 상인 Joe ‘s, Target뿐만 아니라 노바토 스포츠에 대한 몇 가지 여행 지하실, 늦게까지의 소매 경험은 제한적이었습니다 … 아마도 그게 지난 주말 산타 로사의 비용과 세계 시장 가게가 전세계 여행의 세계 여행과 같았습니다!

나는 초콜릿 공장에서 Willy Wonka와 같은 느꼈다. 무엇이든지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이뿐만 아니라 나는 전부뿐만 아니라 나는 전에 본 적이없는 것을 보았습니다.

광고

그래서, 비용과 세계 시장에 대한 이상한 일은 무엇입니까? 그들은 너무 많은 안녕하세요 키티 아이템이 있습니다. 누가 알았 겠어? 나는 확실히하지 않았다.

나는 이것을 구입하고 싶어한다
내가 초등 기관 학생이라면, 이것은 잘 보유한 성인 주방 구역이 보일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키티 올리브 오일, 안녕하세요 키티 파스타 소스, 안녕하세요 키티 파스타, Hi Kitty Ramen 국수, Hi Kitty Saies뿐만 아니라 Hi Kitty 친환경 차 마시맬로 …

슈퍼 귀여운!
이걸 구입하지 않기 위해 자신을 걷어차는 저가위가 있습니다
귀여워
나는 이것이 내가 술을 마시는 것을 느끼고 있니? 또는 식초. ㅋ ㅋ ㅋ!
나는 이것들이 s’mores에서 맛볼 것인가에 대해 의문을 제기합니다!
예 또는 아니야?
나는 이것들이 잠재적으로 꽤 많이 있을지도 모른다.
목이 마른 느낌?
상황에서 당신은 ‘비열한 키티가’난간처럼 보이는지 궁금해 본 적이 있습니까?
기본적으로 Hi Kitty 관련 식품 항목을 꿈꾸면 비용 플러스 월드 시장에서 가장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키티의 손이 닿지 않는 개념이 아니 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많은 사람들이 국수 범위에 놀랐다. 미스 K는 모두 탄수화물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

상황에서 모든 국수를 요구합니다
좀 더 가까이 가라.

그는 눈을 굴리고 있습니까?

내 멜로디에 관한 모든 사람이 좋은 사람이 있었습니까?
수수께끼 국수!
오 그래, 비용 플러스 마찬가지로 표준 발행 안녕하세요 연필 케이스, 스티커 책, 노트북뿐만 아니라 물병도 개발합니다.

내 작은 비트 마스크 발레리나!
Sooo,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이들을 위해 이들을 원했어, 하하 하하!
쿠키 항아리 또는 고양이 치료 항아리?
궁극적으로, 나는 내가 주로 Tagliatelle 파스타 (나는이 조리법을하고 싶은이 조리법을 만들고 싶은 것)뿐만 아니라 나는 이벤트가 끝난 후에 혼란을 야기함을 필요로하는 이래로, 나는 그곳에있는 동안 나는 그곳에 있었던 동안 안녕하세요 키티를 구입하지 않았다. 근접 촬영 – 부두 1.

예, 나는 지난 주말에 부두 1 매장에서 매우 처음 (아마도 마지막으로 마지막으로) 위기를 가졌습니다. 눈물, 블루버뿐만 아니라 모든 것. 나는 전체 가게 앞에서 돈 랩에서 내 sh * t를 완전히 잃어 버렸다. 예.

일어나지 않은 기프트 카드 …
첫째, 첫째, 부두 1은 미국의 회사에서 나오고 있으며, 마지막 체재는 지출 플러스에서 거리를 가로 지르는 산타 로사의 하나입니다뿐만 아니라 우리가 갔던 이유는 무엇인가? 처음에는 Santa Rosa에게, 내가 마침내 * 2018 년경 어머니의 날 선물 카드를 사용하여 수년간 비오는 날을 위해 절약 할 것입니다.

약 30 분 동안 상점의 상품을 닦은 후, 나는 흔들리는 측면 테이블을 선택했습니다.

가장자리를 밀어 붙인 부두 1 테이블
나는 그것을 구매하기 위해 전면 레지스터에 대한 나의 방법을 만들었으므로 전체 부두가 상점의 체인 전체가 더 이상 기프트 카드를 받아들이는 것이 아니라고 말했던 것입니다.

그들을 활용하는 마지막 날은 며칠 일찍 었습니다 … AaaaaaaAnand 그래서 나는 눈물을 흘리고 있습니다. ㅋ ㅋ ㅋ.

마스크에서 울기가 완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이해할 수있게하십시오.

그것은 재미있는 경험입니까?

아니요. 그러나 적어도 Conterain List를 교차시킬 수 있습니다. 한숨 … 나는 조금 섬세한 요즘을 느끼고있었습니다 (유행성 블루스 … 당신은 그것이 정확히 무엇인지를 이해합니다.), 나는 선물 카드를 활용할 수없는 진리가 나를 가장자리에 밀어 넣었습니다. 나는 정말로 희망을 끌었으며, 내가 창문을 던지고있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하지만 나중에 알아, 그것은 그것이 무엇인지 알고 있습니다.

광고

어쨌든, 내가 가게를 떠날 때, 나는 슬픔을 익사시키기 위해 세계 시장에 직접 갔다. 그래서 저는 비용 플러스가 부두를위한 것이 아니라면 모든 것들의 트릭 본부의 트릭 본부입니다 1. 은색 라이닝을위한예요.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