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서 당신을 목욕시키고 싶어합니다. 황금 청동은 내 안쪽 모서리에있는 “thang”, 내 안쪽 모서리에서, 내 큐피드의 활, 그리고 내 다리 아래로 코
모든 MAC 아티스트는 황금 청동 Raves에 관해서는 공격을 주었고 기본적으로 사랑으로 쇼우를 묻었습니다. (측면 참고 : 표면 참조를 잡았다면, 당신과 나는 아마도 같은 8 학년 춤을 추었습니다.)

Looooooooove와 함께 나를 샤워하십시오

Mac 무지개 빛깔의 가루 / 느슨한 황금 청동 ($ 29)

이 복숭아 황금 느슨한 하이라이트 파우더는 잠시 동안 간단히 평화를 잃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에 대해 듣지 못했습니다. (나는 2012 년에도 불확절 한 영웅 치료를주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이전과 같이 EPIC와 같습니다.

광고

도처에있는 키트는 구제로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왜이 다용도의 기적 근로자가 사진 촬영과 활주로에서 스테이플인지 쉽게 알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지 화려한 빛을 가진 빛나는 littlest 비트 만 필요하며, 그것은 필요합니다 … 혼합 기술 제로 스킬.

진지하게, 당신이 숨을 쉬면 – 문자 그대로 존재하는 경우 – 당신은이 분말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무지개 빛깔의 파우더 / 황금 청동에서 느슨한 – 그렇지 않으면 “버터 니 일몰 조명 의이 항아리”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것은 기본적인 분말 형광펜으로 환상적이거나 얼굴 / 바디 로션이나 오일에 섞여 있거나 심지어 착색 된 모이스처 라이저, BB 또는 CC 크림 또는 재단에 뿌려졌습니다.

팁 : Mac 224와 같은 테이퍼 눈 브러시를로드하십시오. 코의 다리, 내부 모서리, 큐피드의 활에 골든 청동을 정확하게 배치하십시오.

당신은 “좋아, 그러나 다른 느슨한 형광펜이 똑같은 일을 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아, 자기야, 그들은하지 않습니다.

Mac의 NC42

황금 청동의 마무리는 프 로스트보다 진주, 고 패션 쉰의 더 많은 것입니다. 그래서 당신처럼 보이는 대신 당신이 당신의 얼굴 전체에있는 클럽 쇼머의 항아리를 쏟아 냈습니다. NYFW에서 활주로에서 벗어났습니다. 착용은 하루 종일 버터 같은 일몰에서 목욕하는 것과 같습니다.

팁 : 처음으로 항아리를 열면 스티커 덮개를 껍질을 벗기면 몇 가지짜리 구멍이 몇 개를 드러내게됩니다. 그런 식으로, 당신은 얼마나 많은 파우더가 꺼지는지 쉽게 제어 할 수 있으며, 바늘이나 안전 핀으로 스티커에 몇 개의 구멍을 뚫을 수 있습니다.

5 마음 중 5 개.

다소 관련된 노트에서, 당신은 그를 볼 수 없지만 엘 허브는이 시리즈의 그림을 찍은 동안 Goofy Dance가 전체 시간을 움직이는 백그라운드에서 왔습니다. 그래서 나는 이렇게 24 사진으로 끝났습니다 …

그런 다음 코일프는 믹스에서 일어났습니다 …

그녀의 눈썹! 나는 너무 젤리 야.
깃털의 새, 그 두!

학교에서 그녀를 떨어 뜨리는 것은 쉬워졌습니다. 그녀는 거기에 있기 때문에 너무 기쁩니다. 그녀의 행복을 보는 것은 나를 행복하게 만듭니다. 나는 아직도 그 시점에 있지만, 나는 혼자있을 때 나 자신과 무엇을 해야할지 모른다. 아침에 그녀를 떨어 뜨릴 때까지 돌아 오면 나는 잠시 동안 절대적으로 조용히 조용히 앉아 있습니다.

광고

정말로, 정말로 다시 혼자 집에있을 수 있습니다 (탭을 제외하고) …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