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늙은 해군 고층 자전거 반바지

이들은 소프트 저지 소재로 구성된 고층 자전거 반바지입니다.

나는 봄에 가운 아래에서 여름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것뿐만 아니라 여름에 착용하는 변덕에 몇 가지를 얻었습니다! 물질은 내 피부에 대해 큰 느낌이뿐만뿐만 아니라 텀스 엑스를지지하는 것을 지키기에 충분합니다. 그들은 여러 중립적 인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나는 근본적인 검은 색뿐만 아니라 갈색의 두 개의 그늘을 얻었습니다.

광고

2. 임명 된 노트북

종이 상품에 들어가면이 노트북을 좋아할 것입니다. 나는 이제는 나의 좋은 친구 켈리에서 선물로 하나를 가지고있다.

덮개뿐만 아니라 튼튼한 느낌뿐만 아니라 튼튼한 종이뿐만 아니라 지속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모노그램처럼 움직여야합니다!

3. 주스 뉴턴

나는 일상을뿐만 아니라 며칠 동안 그녀의 음악을 부딪 히고있다.

나는 특히 그녀가 벨트를 믿을 때 특히 “아침의 천사”에있는 부분을 좋아합니다! 또한이 비디오의 머리카락은 서사시입니다.

“하트의 여왕”은 항상 내 fave가 될 것입니다.

사이드 참고 : 단지 나, 또는 “여왕의 여왕”은 펑크 밴드가 커버 할 수있는 재미있는 조각이 될 것입니까? 나는 그것을 완전히들을 수 있습니다.

4. NARS Kalahari Eyeshadow Duo.

oldie 그러나 좋은. 나는 물줄기뿐만 아니라 내 래시에 맥 테디와 함께 그것을 사용해 왔습니다.

사랑 나중, 칼라 하리!
5. 다리 운동의 저항 밴드 활용

나는 웅크 리고, 오, 엄마를하는 동안 중간이나 무거운 밴드를 던지고 있습니다. 나는 화상을 느낀다!

작동 : J. Lo Booty.
밴드는 나의 다리가 훨씬 더 어려워 졌을뿐만 아니라 나의 다리가 아프다 (좋은 방법으로)

광고

최근에 당신은 무엇을 사랑 했습니까?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