뿐만 아니라 섬세한뿐만 아니라 Loress의 루지 버니 루지 아이 섀도우 조합 ($ 59)
시원한 루지 토끼 루지 로즈 오븐 눈 그림자 팔레트뿐만 아니라 오,뿐만 아니라 시원한 루즈 토끼 팔레트에 대해 펄럭 이는 그 놀라운 신비한 샤넬 와우 측면이 있습니다. – 내가하는 것처럼 따뜻한 피부가 있다면, 따뜻한 톤의 질문 여성들이 이들과 같이 더 냉각기 톤을 착용 할 수 있다고 100 % 설득했다고 말합니다.

이제 내가 샤넬 와우 인자에 대해 내가 뭘보고 있는지 다시 …

광고

RBR은 코코를 상기시켜주는 방법 에서이 착색 된 조합에서 완성을 완료하고 재미있었습니다. 4 개의 파우더 그림자가 있습니다 – 장미, 베이지 색, 자줏빛 Taupe뿐만 아니라 회색뿐만 아니라 새틴과 무광택 세계를 완성합니다. 그들은 새틴의 단순함으로 혼합되어 있지만 뚜껑에 매트처럼 조금씩 보입니다. 당신은 반짝임이 아주 첫눈에 거기에 있지만, 당신이 훨씬 더 가깝게 보이기 위해 일시 ​​중지 할 때, 어디로 갔습니까? 그것은 사라진다 …

그런 화장에 미묘한 감동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내 뚜껑에 루즈 토끼 루즈를 착용하고 나사는 Queen Powermatte를 내 입술에 저장합니다.

이 색상에 대해서는 항상 Rouge Bunny Rouge Eyeshadow의 효과가 있으며 정확하게 내가 어떻게 이용할 수 있는지 정확하게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런 색상으로도 나는 피부에 매우 펀치로 보이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예상했던 것만 큼 많이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처음 으로이 팔레트를 사용하면서, 나는 그것을 쌓아 두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인식하게되었습니다. 바로 여기 뚜껑에 보라색 Taupe의 두 레이어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라이너로서 회색으로 회색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Loess는 지금 제공됩니다뿐만 아니라 제한된 버전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관심이 있으시면 지체하지 마십시오! 그렇다면 RBR은 코드 RBR-MakeupandBeautyBlog20을 사용하여 MBB 방문자에게 20 % 할인율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 할인율은 U.S. Rouge Bunny Rouge 웹 사이트, BTW의 모든 구매에 적용되며, 8 월이 끝날뿐만 아니라 지속됩니다.

광고

당신은 나를 이해합니다 … 나는 훌륭한 판매를 좋아합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