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번에 토마틱 미터와 동의 한 상태를 유지할 수 없다. 영화 비평가들은 백설 공주뿐만 아니라 사냥꾼이 아주 낮은 점수 (46 %)를 제공했지만, 나는 그것이 훌륭하다고 믿었습니다!

charlize가 악한 여왕처럼 그것을 찢어 버리고 있습니다 (그녀가 착용하고있는 이점이 있었습니까?). 그녀는 진정으로 그 문자를 어떤 치아를 제공했습니다. 송곳니도! 발톱뿐만 아니라.

광고

Kristen Stewart는 우물을 잘 낳았습니다 … 그리고 그녀는 많은 것을하는 경향이 있지만 뱀파이어, 늑대 인간, 마녀뿐만 아니라 트롤과 함께 모든 시간을 보내고있을 때 발생합니다.

우리는 방금 조금 전에 집을 왔습니다. 나는 탭이 저녁 식사뿐만 아니라 준비뿐만 아니라 저녁 식사를 가질뿐만 아니라 그가 집에 머물러 있지 않기 때문에 그가하지 않은 프로그램의뿐만 아니라 준비가되었다는 것을 희망했습니다. 그는 어떤 종류의 고양이를 낳지 않고 영화 제작자들이 많은 다른 동물들에게 오디션을하고있는 시간을 미리 들었기 때문에 영화에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고양이가 아니야. 그래서 그는 침묵의 항의에 집에 머물렀다.

전형적인.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정확히 얼마나 유명한 고양이가 당신의 안녕하세요? 마루? (안녕하세요? 마루?)에 정확히 알려졌습니다. 그러나 그는 단지 키티 모델링 포트폴리오를 업데이트하기 위해 돌아 왔을뿐만 아니라 나를 청소했습니다.

이것은 탭을위한 멋진 주였습니다. 그는 무성한, NYX, 블리스와 MAC뿐만 아니라 대처할 작업을 모델링했습니다.

여기에 빠른 하이라이트 릴이 있습니다 …

누가 고양이 탭입니까? 약 4 년 후에 나는 웜의 가난한 상황을 가진 벼룩, 벼룩 – 물린 Tabby 고양이가있다. 나는 그가 어려운시기에 떨어지는 것을 볼 수도 있지만, 백화점 화장품뿐만 아니라 높은 패션에 대한 그의 심오한 이해는 나를 만족시키는 것 이상이라고 믿게 만들었습니다. 우리는 빠른 친구가되고, 이제 그는 정말로 내 관리자 (그리고 성공적인 키티 모델)입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고양이를위한 블리스 건강 스파 … 오, 나는 거기에 가고 싶다. ㅋㅋㅋ! 탭에 대해 여전히 배가 고프면 여기에 바로 기록 보관소의 루프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오늘 아침에 18 파운드의 무게를 잰다).

P.P.S. 오늘 밤 미친 남자!? 너 봤니? 나는 내 마음이 조금 부러 졌다고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