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 함께 꽤 반항적 인 조합을 다루었습니다.
나는 5 살짜리 생일 파티에서 미니어처 조랑말만큼 자연스럽게 반항적으로 반항적으로 반항적으로 반항하지 않습니다.

흔들리는 것들의 내 개념은 Katy Perry를 내 사무실에서 좀 큰 소리로 놀고 있습니다 (나의 옛날 이웃에게 소리 찢어졌습니다, 누가 내 폐의 맨 위에서 십대 꿈을 부르고 있습니다).

광고

그러나 바람은 ancancin ‘입니다. 나는 지금 당장의 선박의 반란군입니다 – 꽤 반란군, 그 덕분에 화장품을 다루는 것뿐만 아니라 주뿐만 아니라 “Thunderdome, B * tches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그냥 진짜 왔어! ”

경고 :이 Limited-Edition EyeshAdow 팔레트를 착용 할 때 낯선 사람들을 무작위로 펌핑하는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오늘 아침에 문을 열었을 때 우리 페덱스 녀석에게 안녕하세요.

그는 “안녕하세요. 왜 그것을하고 있습니까? 나는 당신의 눈 화장을 좋아합니다. 당신은 나를 조금 긴장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예쁜 반란군은 화장품 가을 2013 메이크업 컬렉션을 처리 할 수있는 스타 매력입니다. 금, 블랙뿐만 아니라 분홍색 포장은 10 파우더 아이 섀도우를 거주하고 있으며, 그 모두는 새로운 그늘입니다.

당신은 주로 포화 된, 샤미컬 색상뿐만 아니라 여기에서 보석 톤의 금속을 발견하고, 매트뿐만 아니라 반짝이뿐만 아니라 반짝이의 뿌리를 뿌리고, 금요일 밤에 착용 할 수있는 훨씬 더 많은 경향이있을 것입니다. 팸과 일요일 브런치.

나는이 조합을 파고뿐만 아니라 그것이 현명하게 함께 믿는다는 것을 믿는다. 아무것도 아닙니다.

밝은 보석 사이의 균형뿐만 아니라 중립샘은 저를 위해 저울을 찔렀다. 여기에 포함 할 수있는 제품과 함께 할 수 있습니다.

처음으로 조합을 열었을 때 – BAM! – 박쥐에서 이상적으로 나는 스모키 눈 (검은 색, 파란색 / 뒤, 금 / 청동, 파란색 / 라이트 블루뿐만 아니라 갈색 / 청록색 / 골드뿐만 아니라이 사진에서 사용하고있는 것), 밝은 보이는 (분홍색, 파란색 또는 금, 3 개 모두의 콤보)뿐만 아니라 Shimmery Neight eyes (브라운, 복숭아 금, 베이지 색).

오, 가능성 …

왼쪽부터 : Dainty, Ringleader, Captivating뿐만 아니라 갱스터
핫 핑크와 같은 더 밝은 색상으로 무엇을 만들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까? 검은 색 그늘을 레이어리하고, 반짝임을 놓는 방법은 어떨까요? 그것은 더 밝은 색조를 아래로 묶어 며 웨어러워합니다.

왼쪽에서 : Girly, Incrigerator, 절대적으로 나쁜뿐만 아니라 헛소리
나는 맥 클럽과 같이 절대적으로 나타나는 괴상한 것처럼 보이는 괴로로 밑에서 미스를 착용하고 싶습니다. 그것은 훨씬 더 많은 훨씬 더 많은 친환경 음색을 동축합니다.

그게 내가 여기서 사용하는 것에 대해 내가 한 일이야 …

미스뿐만 아니라 jailbird (오른쪽)
기본 외모가 훨씬 더 많은 스타일이면 꽤 반란군도 덮여 있습니다. 매트 브라운을 주름에 쓸어 버리기 전에 뚜껑에 Shimmery 색상의 유형을 팻하십시오.

매트 브라운이 없습니까? 괜찮아요. Bronzer를 시도해보십시오! 나는 정말로 깊이뿐만 아니라 대조를 위해 나의 주름에있는 우유 초콜릿 솔레 솔 기르기와 함께 우유 초콜릿 솔레 릴 브론저와 다루었습니다.

내 입술에 거대한 유아 벨러스뿐만 아니라 싱크 립 연필뿐만 아니라 맥. 샤넬 계시 Le Blush 크림뿐만 아니라 우유 초콜릿 Soliel Bronzer와 함께 뺨을 뺨에
그러나 그것은 모두가 아닙니다. 이렇게하십시오 :이 음영은 따뜻하고 멋지도록 숨을 쉴 수 없으므로 많은 발톱 / 녀석들이 ‘EM을 벗을 수 있어야합니다.

특히 반짝임을 좋아하는 반짝 반짝 빛나는 쉐이드와 같은 윤기있는 음영으로 낙진은 문제 일 수 있습니다. 주위를 돌리기 위해, 나는 내 눈을 먼저하고, 메이크업 닦아와 함께 초과 한 모든 종류를 정리하고, 나머지 얼굴을해라. 그림자가 너무 빨리뿐만 아니라 프라이머의 맨 위에 마지막으로 모든 시간을 단축시킬 준비가되었습니다 (낙진).

이 가을을 착용하기 위해 유연한 조합을 찾으려고하면, 당신은 진정으로 꽤 반란군으로 잘못 갈 수 없습니다. 조금 낙진을 위해 준비하십시오.

가격 : $ 46.
가용성 : Sephora에서뿐만 아니라 제한된 에디션뿐만 아니라 카운터와 마찬가지로 온라인 카운터를 처리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로그 등급 : a-

저 거기에서 칩 팬들을 위해!

어제 엘 허브의 생일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가 가서 그를 저녁 식사로 데려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Homeboy가 선택한 Chipotle을 선택했습니다! 그래서 생일 부르리 토스.

Sofritas (Spicy Tofu)라는 메뉴에서 새로운 채식주의 한 제품을 관찰 한 잠시 동안 거기에 없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샀다뿐만 아니라 믿었습니다! 그러나 내가 예상했던 것보다 더 뜨거워 지지만 참을 수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습니다. 환상적인 질감. 쫄깃하지는 않지만, 당신이 두부로 결코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광고

Veg / Vegan 식사에 들어가면 소용돌이 치십시오. yum-o.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