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 그것은 사실, 나는 항상 일을 전환하고 싶은 이후 2 초마다 새로운 기초 루틴을 겪습니다. 최근에 나는 오래된 긍정적 인 콤보를 활용하고 있었고, 나는 내 피부와 함께하고있는 일에 대해 많은 우려를 얻고있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이 나를 위해 일하는 가정! 다음은 제품 라인업이 시작부터 끝까지 …

Mac Fix + : 맨발에 몇 가지 스프리즈

MAC Prep + Prime Naturaly Radiance : 얼굴 주위에 하나의 펌프가 사용됩니다.

Mac Mineralize TimeCheck 로션 : 유성 지역의 펌프 (이마, 코, 턱)

NC42의 MAC 스튜디오 수리 유동성 파운데이션 핑크 라이트 스트로브 크림 (1-3 매우 얇은 층)

샬롯 틸베리 마법의 멀리 액체 컨실러 그늘 7 (눈 아래)뿐만 아니라 그늘 8 (뺨뿐만 아니라 코 주위에)

Mac Mineralize Golden Tan에서 스킨 피니쉬 천연 분말

MAC FIX + : 분말 제품 외에 훨씬 많은 스프레이가 사용되었습니다 (분말, 홍당무, 브론저, 형광펜 등)

전화를 걸고, 중간 보험료 기반이라고 부릅니다. 보호는 단지 완전한 겁니다.뿐만 아니라이 콤보가 무겁지는 않지만 피부를 여전히 충분한 보호가 충분합니다.

광고

그것은 시간이 걸리지 않습니다. 절대적으로 맛있는 모이스처 라이저뿐만 아니라 손가락과 함께 사용되는 컨실러뿐만 아니라 청결하거나 스폰지 (마찬가지로 절대적으로 합법적 인 과정이지만 절대적으로 다른 모습)로 버프 나오는 일뿐만 아니라

이 길을 가면 몇 가지 일을하는 것이 좋습니다 …

1. 프라이머와 함께 기다리십시오

나는 일반적으로 내 메이크업을 시작할 때 프라이머와의 거래를 적용한 다음 눈썹 시간을 흡수 할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눈을뿐만 아니라 눈썹을 수행합니다. 서둘러라면 잠시 ~ 2 번 기다릴뿐만 아니라 조직이나 종이 수건으로 할 수있는만큼 오름차가 발생하지만 일반적으로 프라이머가 완전히 흡수되기를 바랍니다. 물건. 피부 꼭대기에 앉아있는 동안 다음 단계로 뛰어 들고 싶지 않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2. 얇은 레이어가 열쇠입니다!

오, 얇은 기본 층의 마술. 나는 이것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맨발로 톤의 제품을 쌓는 것보다는 오히려.

얇은 레이어는 배터처럼 보이지 않고 원하는 보호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시간이뿐만 아니라 노력이 필요합니다.

손가락이나 스폰지 나 스폰지 또는 브러시로 각 얇은 레이어를 적용하고 버프 청소와 함께 혼합하십시오 (가능한 한 피부에 가깝게 레이어를 얻으려는). 또한 다음을 적용하기 전에 이전 레이어를 건조시킵니다 (적어도 1 분 또는 2 개 이상)을 기다리고, 원하는 보호 장치에 도달 할 때까지 반복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의 팔에 염소로 걷는 것과 같습니다 …

나는 그게 내 팔에 염소를 가져 왔지만, 나는 그것이 비슷한 것과 비슷할 것인가 아니면 샌드백으로 운동하는 것과 비슷할 것입니다 … 지난 밤에 체육관에서 내가 한 일은 무엇입니까?

월요일뿐만 아니라 수요일은 내 하이 클래스의 저녁이고, 수업은 잔인한 것과 비록, 나는 많은 이유로 그들에게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그 중 하나는 내가 잠시 동안 나 자신에게 집중하기 때문에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왜냐하면 나는 화면을 쳐다보고 있지 않기 때문이다.

나는 항상 오랫동안 내 머리 속에 있지만, 지쳐 뿐이 뿐이 뿐이 뿐이 뿐이 뿐이뿐만 아니라 HIIT 클래스에있을 때, 내 닳은 40 무언가의 몸에 육체적으로 매우 힘들어 지더라도 나는 호흡에 집중해야합니다. 나는 (진정으로 악마의 일이 아닌) 버스를합니다. 그것은 정말로 나를 위해 재미 있습니다.

나는 이해합니다 – 광고.

어쨌든, 어젯밤 우리는 샌드백을 사용하여 폐회수를 뒤집었습니다 …

ohemgee. 이것은 그들이 보는 것입니다 :

이 여자는 그녀가 사용하는 이래로 나쁜 @ ss – 그러나 두 개의 모래 가방이 아닙니다! 나는 단지 하나만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간신히 기능 할 수 있습니다. 그냥 그걸로 얻을 수 있었다, 내가 그들을하고 있었던 시간은 sandbag가 “beatrice”라는 염소 였고, 그녀의 유아 염소에 그녀를 반환하기 위해 그녀를 가져 가야만한뿐만 아니라 그녀를 데려 오는 것만 큼 척했다.

광고

하하 하! 당신은 당신이해야 할 일을해야합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