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물건을 진정시킵니다!
이번 달은 가장 뛰어난 약국 브랜드 인 Cerave에서 스킨 케어 제품을 강조합니다. 그것은 jamboree의 jamboree입니다! 이번 주 Allstar는 균열이 균열되고 건조한 피부를 진정시키는 폭탄 밤입니다. Cerave Healing 연고.

내가 이것을 넣을 때, 내 피부는 아하이가 간다!

피부가 너무 건조 해지면 균열과 찌꺼기가 나의 입술과 콧 구멍 주위에 나에게 일어난 일이 아닌 일이 필요합니다.이 밤은 당신이 필요로하지 않은 제품입니다.

광고

(나는 단지 내 입술에 두꺼운 층을 쳤고, 이제는 모두 세계와 맞습니다 …)

Cerave Healing 연고는 진정시키고, 보습 및 chapped 또는 chafed 또는 금이 간 피부를 진정시키고, chaffed 또는 금이 간이 롭게 만들어진 두꺼운 비 기름기가 많은 웅크 리고있는 밤입니다. 그것은 히알루 론산 및 촉수성이있는 폐색 성분 인 바셀린과 함께 수화를위한 수분을위한 수분을 포함합니다.

재료
일부 피부 관리 서클에서 부정적으로 보았을 때, 습기가 부정적으로 볼 수 있으므로, 일부 피부과 의사에 따르면, 나쁜 랩이 부당한 것은 부정적인 것처럼 보이는 능력 때문에 로션과 크림에서 자주 발견 될 수 있습니다. 바셀린의 Byrdie 의이 게시물은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탁월한 일을 해제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이 특정 제품은 나에게 일하고, 내 피부가 그것을 사랑합니다. 특히 이제는 1) 겨울이며 2) 매일 밤 레티놀 훈련을 타고있었습니다. C’mon은 열차를 타고 … 레티놀 열차. 우우!

죄송합니다, 무작위 90 년대 댄스 플래시백 순간! (당신은 그 노래를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혜택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키고 보습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건조하고 금이 칠하고 흔드는 피부에 적합합니다

향기가없고 라놀린 프리

도자기 : 피부의 자연 장벽을 복원하고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Hyaluronic Acid : 피부의 자연 습기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비공독성, 방부제없는 및 염료가없는

National Eczema Association에서 허용합니다

– cerave.com.

나는 그것을 필요할 때마다 하루 종일 건조하고 깨진 반점을 적용하고, 필요에 따라 내 몸의 다른 부분을 다루고 있으며, 입술, 발 뒤꿈치, 사소한 종이 절단 (왜 내가 그렇게 많이 얻을 수 있습니까?), 큐티클, 내 모든 것 소유. 그 순간을 문지르고, 내 피부가 육체적으로 더 나은 느낌을줍니다. 가려움증이나 기밀성이있는 것처럼 쏘는 멈추는 것입니다. 하루가 아니면 상황이 다시 정상으로 되돌아갑니다.

진지하게, 나는 이것을 내 손으로 문지르기를 기다릴 수 없었습니다!

더 많은 cerave를 원하십니까?

Cerave Hydrating Facial Cleanser 챔피언처럼 건조한 피부를 처리합니다.

당신의 몸과 얼굴을위한 cerave moisturizing 크림 : 모든 악어 사람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걸 너무 사랑해! 나는 작은 검은 색 배낭에 미니 튜브를 지키고, 나의 노탈 스탠드에 튜브 (나는 침대를 앞에서 슬퍼하고 싶다)와 내 책상에 튜브가 보통 키보드에 내 손을 내려다보고 실현 – 거룩한 쓰레기 – 그 발이 최대한 빨리 수분이 필요해.

예, 정말로 기름기가 아닌 것이므로 적용한 직후에 오른쪽을 입력 할 수 있습니다!

3 온스. 튜브는 $ 9.99이며 약국, 목표 및 ULTA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그건 그렇고, Ulta는 여전히 하나의 웹 사이트에서 40 % 할인되도록 하나를 구매하고 있으므로, 거래를 좋아한다면 나중에 가야합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행복한 전국 당신의 애완 동물의 날을 차려 입으십시오! Rosie는 오늘 가장 좋아하는 계산기 칼라를 착용하고 싶었습니다.

Daffodil에서 친애하는 Tabby Tee를 입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