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메리 크리스마스, 나의 달콤한 친구! 나는 당신의 배가 맛있는 크리스마스 케이크로 가득 차 있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당신이 따뜻하고 안전하며 사랑 받기를 바랍니다. 올해 솔로를 날고있는 경우 가상 휴가 안식을 연장하고 크리스마스 날에 당신을 위해 좋은 생각을 생각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Connor, Rosie-Pose와 나는 당신에게 최고의 소원을 보내고 노바 토의 작은 마을에서 희망을 보냅니다.

이것은 꽤 일 년이었습니다. 다시.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른다. 그러나이 모든 “계속해서”계속해서 “톨을 겪었고, 나는 올해 감정에 동그라미를 겪었습니다!

광고

그것. 나.
나는 슬픔, 절망, 고갈, 경탄 및 많은 걱정을 느꼈지만, 나는 또한 기쁨, 구호 및 희망을 느꼈습니다. 특히이 휴가 시즌 동안. 나는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더 많은 것을 고맙게 여기며, 건강, 보안, 사랑, 내 머리에 루핑을하는 것, 나의 텀블에있는 음식을 감사드립니다. 다른 모든 것, 탭을 인용하기 위해 고양이 (당신, 친구, 친구)는 “그냥 육즙”입니다. 2021은 깊이 겸손 해졌습니다.

방문 할 때마다 항상 미소 짓는 이유를 항상 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블로그를 시작한다는 것을 고려해보십시오 – 2007 년 (!)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 당신의 이야기, 당신의 호소 권고, 당신의 희망, 당신의 두려움, 당신의 축하, 당신의 훌륭한 회사를 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많은 것을 많이, 단순히 인터넷에서 훌륭한 사람이되면, 요즘 희귀 한 무언가가 된 것 같습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아닙니다. 여기에 없어. 나는 솔직히 내 경험이 거의 15 년 동안 매일 블로깅하는 것이 끔찍한, 사소한, 상처를주고, 부정적인 온라인 경험을 듣고 요즘에 너무 많이 볼 수 없었습니다. 14,372 번 블로그 기사 – 예, 그건 이상적입니다 – 당신 때문에 여전히 그것을 좋아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당신과 우리가 온라인으로 만들었던 연결을 위해 너무 감사드립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내 친구가있어. 당신의 하루가 즐겁고 밝을 수 있습니다. 기쁘게 휴가.

광고

너무 많은 사랑을 보내라!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